쿠로사키는 킹스 레이니어스를 소환하고
그 효과로
배니싱 레이니어스를 소환하고
그 효과로
퍼지 레이니어스를 소환해서
3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라이즈 팔콘을 소환합니다
자크가 필드에 존재하고 상대 필드에 엑시즈 몬스터가 소환되었을때 엑시즈 소환이 가능!
패왕권룡 다크 리벨리온을 소환합니다
쿠로사키는 라이즈 팔콘의 효과로 공격력을 기하급수적으로 상승시킵니다
스탠다드 차원에서 루리를 찾아해매 폭주하고 있었을떄
유토가 무언의 배빵으로 쿠로사키의 정신을 차리게 해줬죠
이번엔 쿠로사키가 유토의 정신을 차리게 해줄순간!!
쿠로사키는 라이즈 팔콘으로 자크를 공격!!
하지만 필드에 다크리벨리온이 존재할때 상대는 다른 엑시즈 몬스터를 공격할수 없고
다그 리벨리온의 효과로
라이즈 팔콘의 공격력은 0이되고
그 수치만큼 다크 리벨리온의 공격력은 상승하게됩니다
쿠로사키는 오버레이 버스트 아머를 발동!
라이즈 팔콘의 오버레이 유닛을 전부 제거해서 전투로 인한 파괴를 막고 데미지도 0으로 합니다
카드를 두장 뒤집고 턴 종료
카이토는 2체의 사이퍼 윙을 소환하고
더블 익스포저의 효과로
사이퍼 윙의 레벨을 두배로 올린다음 오버레이!!
갤럭시 아이즈를 소환합니다
갤럭시 아이즈의 효과로 다크 리벨리온의 컨트롤을 빼앗아 오려 하지만
자크가 필드에 존재하는 한 필드 위 몬스터는 상대의 융합 싱크로 엑시즈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카이토는 카드를 세장 뒤집고 턴 종료
자크는 다크 리벨리온의 효과를 사용해
갤럭시 아이즈의 공격력을 빼앗아 오고 갤럭시 아이즈를 공격하는데
그 순간 쿠로사키는 디보션 포스를 발동해
라이즈 팔콘을 블레이즈 팔콘으로 진화시킵니다
그리고 카이토는 리미트 오버 포스를 발동!
상대 필드에 랭크 업이 이루어졌을때
라이프를 반 지불하여
자신 필드의 엑시즈 몬스터 1체를 랭크업 시킵니다
이때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지금까지 발동했던 랭크업 매직의 수가 곱해집니다
쿠로사키도
리미트 오버 포스를 발동해
레볼루션 팔콘을 소환합니다
이어서 카이토는 랭크 업 그래비티를 발동!
자신 필드에 랭크업한 몬스터가 존재할때 상대는 랭크를 올린 몬스터만 공격할수 있고
공격하지 않으면 제외됩니다
자크는 다크 리벨리온의 효과를 발동해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묘지에서 다크 블룸을 특수소환합니다
그리고 상대 필드위 엑시즈 몬스터의 공격력을 0으로 만듭니다
다크 블룸 2체로 두 몬스터를 공격!!
쿠로사키와
카이토는 액션카드를 발동하지만
자크의 효과로 드로 페이즈 이외의 방법으로 패에 추가한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되고 마네요
그때 난입한 잭과 곤겐자카!!
하지만 카이토와 쿠로사키의 라이프는 0이 되고마는데...
에드와 소라의 의지를 이은 카이토와 쿠로사키의 의지를 이은 잭과 곤겐자카가 자크와 맞서 싸우게 됬습니다!!
다음은 누구가 이 두사람의 의지를 이을것인가!!
패왕화된 사천룡은 디자인이 그냥 녹색빛만 추가된건줄 알았는데 미묘하게 디자인의 변화가 있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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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 그딴거없이 사기카드 한두장으로 다 쓸어버리는 참 재미있는 듀얼...
긴장감0 전술 그딴거 없어 사기카드로 네놈 카드 무력화 내 몬스터 효과로 파★괴 이딴걸 뭔 재미로 보는지?
난입 패널티 2000!! 앜파의 진정한 명대사죠
스킬 드레인이 필요하다 ㅈㄴ쎈 스킬 드래인이
전술 그딴거없이 사기카드 한두장으로 다 쓸어버리는 참 재미있는 듀얼...
이때부터가 노잼 듀얼의 시작
진짜 듀얼 조깠치 하네
패왕권룡 리벨리온 진짜 장난아니게 셉니다. 저도 얼마전에 친구랑 듀얼하다가 친구가 다크브룸효과로 제 몬스터의 집적공격을 방어한 다음 펜듈럼 소환으로 2체동시 소환환 다크브룸으로 엑시즈해서 불러낸 패왕권룡 리벨리온한테 영혼까지 털렸죠.ㅂㄷㅂㄷ
자크효과;;; 그냥 다 씹어먹네
스킬 드레인이 필요하다 ㅈㄴ쎈 스킬 드래인이
진짜 이때는 얘네말고 자크 내면속에서 유야유토유고유리 vs 자크로 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어거지로 내성 떡칠해놓고 '이거 세지 않음? ㅎㅎ' 해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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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놈의 난입 진짜
긴장감0 전술 그딴거 없어 사기카드로 네놈 카드 무력화 내 몬스터 효과로 파★괴 이딴걸 뭔 재미로 보는지?
난입 패널티 2000!! 앜파의 진정한 명대사죠
왜 굳이 난입해서 라이프 까먹는지...
헬요한이 카이저나 아몬 때려잡을 때와는 격이다른 포스(...) 그지같은 난입듀얼 말고 차라리 동시듀얼이나 2명 처리한 뒤에 다른놈들이랑 붙던가하지 참 웃김(...)
굳이 난입할필요없이 듀얼 끝난다음 재듀얼걸면 안됨? 왜 안그래도 불리한데 지들 스스로 패널티를 부여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