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드래곤 퀘스트, 오소마츠 등 저번 분기와 이어지는 작품은 제외
1위. 백 애로우: 열혈근성 호쾌한 남주가 중심이 된 메카물로서 전체적인 완성도가 정말 훌륭한 작품.
2위. 괴물사변: 전부터 좋아하던 작품인데 생각 이상으로 애니화가 잘 된 것 같아서 정말 재밌고 본 작품.
3위. 무직전생: 이세계물을 안 좋아해서 전혀 기대 안 했는데 예상 외로 완성도가 너무 뛰어나서 깜짝 놀란 작품.
4위. 호리미야: 이번 분기 최고의 러브코미디. 첫 화부터 너무 달달해서 당뇨병이 걸릴 지경임.
5위. 에스케이 에이트: 역시 갓본즈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스케이드 보드 액션 씬이 대박! 다만 감독의 전작이 극혐 중의 극혐인 BL 바나나 피시라서 만약 차후에 동성애 느낌이 강해지면 갓본즈고 나발이고 바로 하차!
6위. 5등분의 신부 2기: 환골탈태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작화가 너무 좋아져서 지금 행복한 마음으로 보고 있는 작품.
7위. 천지창조 디자인부: 참신한 소재와 개그가 마음에 든 작품.
8위: 일하는 세포 2기: 독창적인 세계관이 일품인 작품으로서 2기도 그 특유의 느낌이 아주 잘 살아있어서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
9위: 원더 에그 프라이어리티: 엄청난 작화와 신비로운 이야기가 일품인 작품. 다만 이야기가 아직까지는 확 다가오지 않아서 제대로 된 평가는 아직 유보.
10위. 나만 들어갈 수 있는 던전: 전체적으로는 무난하지만 그래도 굳이 10위에 넣은 건 이야기 자체가 재밌어서임. 특히 가슴 줄어드는 연출은 대박!
괴물사변... 저 은발아이가 태어난 방법이 충격적
라고했는데... 검색해보니 다른 아이였네
혹시 어떤 작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세상에.........거의 다 내가 모르는 작품이라니! 나는 시대에 뒤쳐진 것인가.....ㅠ_ㅠ
뭐 그럴 수도 있죠. 위로..........
이런글을 원했음ㅊㅊ
감사합니다.
백 애로우는 사실 하나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랐어요
전 이미 기대하고 있었는데 더 좋아서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