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 가면라이더 빌드 - 전투 탱크탱크 폼
고속이동이 주기능인 래빗래빗.
그러나 잔상만 잔뜩 들어간 연출 탓에
빠르다는 인상을 주지는 못했죠.
오히려 폭주 해저드 폼이 훨씬 빠르다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폭주 해저드의 스팩을 스피드와
점프력, 신숙성에 몰빵시킨 게 래빗래빗인데
오히려 해저드가 더 빨라보인다니...
나중에야 스피드 연출을 보여줬지만
여전히 어색했습니다.
부가기능으로 고속이동을 쓰는
빌드 지니어스나,
에볼 페이즈 1,
페이즈 4 완전체가 더 빨라보였죠.
최종폼을 비롯해서 주기능을 못 보여준
라이더야 많이 봤지만 주기능을 같은 작품의
다른 녀석들보다도 못 보여준 경우는
처음 봅니다.
사실 래빗래빗은 등장 당시부터
이 요상한 변신씬 때문에 말이 나왔죠.
파츠들이 알아서 붙으면 모를까 하나하나에
스스로 날아가서 붙으니 많이 깼습니다.
카츠라기 버전과 최종화에선 파츠들이
본체에게 붙는 것으로 훨씬 볼만한 연출이
나왔지만...
형제폼인 탱크탱크에겐 끝까지 적용되지 않아
아쉬웠죠.
탱크탱크는 파워와 몸빵이라는 특성을
잘 보여줬는데 참 묘한 면에서 반대되는
폼들이었습니다.
고속 연출은 참.....항상 바라는 건 파이즈 엑셀 폼이나 카부토 마스크드 라이더 시스템의 클락 업급을 원하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경우가 많단 말이죠 조금 빠른 정도의 연출이 상대적으로 비용이 싸서 그런걸려나요
와서 붙어라 본체
고속 연출은 참.....항상 바라는 건 파이즈 엑셀 폼이나 카부토 마스크드 라이더 시스템의 클락 업급을 원하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경우가 많단 말이죠 조금 빠른 정도의 연출이 상대적으로 비용이 싸서 그런걸려나요
와서 붙어라 본체
빌드에서 고속 전투를 가장 잘 표현한 부분은 본문에도 있는 지니어스 첫 전투장면 이었던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