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어른이라면 이렇게 하면 안된다는거 알텐데요..
숨기고 도망치고 얼버무리고 시간끌면 해결되는 문제가 아닌데..
해결 될 가능성이 있으면 이러이러 해서 시간이 얼마만큼 걸릴 것 같으니 죄송하지만 기다려 주십시요, 라고 하던가
해결 되기 어려울 것 같으면 책임지고 환불을 해 드리겠으니 기다려 주십시요, 하고 하던가..
밑도끝도 없이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라니 이거 뭐 가카스타일도 아니고 참 기가 막히네요.
상식적으로 이유를 잘 설명하고 양해를 구하면서 합당한 중간보고라도 해 준다면 사람들이 이렇게 불안해 하며 기다리지는 않을텐데요.
진실 여부도 알 수 없는 개인 신변의 이유를 핑계로 역시 실제로 갔는지 아닌지도 모를 일본 출장을 추가 핑계삼아 입닫는 모습은..;
이건 뭐 굳이 이후 수집가몰을 이용하지 말아야 겠다 라는 생각 이외에도 국내 샵은 전부 이용하지 않은 편이 낫겠다 싶습니다.
뭔가 다른 루트를 찾아보던지 해야겠죠..
모두들 얼른제품받으시거나 환불받으셔음 좋겠네요
뭐 언젠간 보내줄테니 기다려 달라는거야..신뢰가 있스면;;국수 나기사도.DD세이버도 거진 1년 기다린 사람인대..그걸 못 기다리 겟슴니까..하지만 지금 현제 믿음이 안 가니 문재죠...샵이 그전부터 불안불안 하던게 현실이 되고 막상 못 받겟다 생각되니..원.. 뭐 조바심이엇길 바랄 뿐이지만 말임니다..
흐음...기다려보심이 아직 확실한게 없으니까요
제가 봤을때는 콩밥드셔야할것 같은... 배째면.. 그것밖에 더있나요.. 솔직히 저는 더이상 믿는것은 아니다라고 생각됩니다.
이젠 거의 업계 관행(?)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몇 년 전부터 쇼트나는 샵들은 다들 대응이 똑같은 듯. -_-
맞습니다. 이제것 몇몇 문닫은 샵들을 봐왔지만 레파토리가 항상 같네요... 그래서 더 신용이 가질 않습니다!!
밀레느 남편님께서 하신말씀이 하나하나가 옳으신 말씀입니다. 현재 수집가 운영자는 전혀 신뢰가 가지 않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레파토리도 앞서 문닫거나 먹튀했던 샵들과 비슷한 양산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데 고객들이 드는 생각은 최악의 시나리오 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만약 아무 문제가 없다면야 고객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밀레느남편님이 하신 말들을 빠른 행동으로 보여주시지 않는이상은 수집가에 희망이 없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