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팀 딴에는 뭔가 신선한 도전 내지는 발상이라고 생각하고 이런 걸 냈나 싶습니다만.......
솔직하게 말해서, '대체 무슨 생각을 한 거야?'라고 되묻고 싶습니다.
공굴리는 조건이 너무 빡세서 굴릴 때마다 매번 우회하느라 시간 다 잡아먹는 건 기본이고,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예외없이 리셋해야 하는 불합리한 게임 구조에다
강제 신클라 업데이트로 공굴리기를 할 때마다 더욱 버벅거려지고 3초에 한번 꼴로 나는 암전까지!
이런 거 준비할 때는 테스트 서버라는 좋은 실험대상이 있는데도 왜 그런 것도 안해보고 그냥 출시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버벅 거리는 이유가 딴게 아니고 3 행동력 30을 주기 위해 겹쳐서 박아놓은 헬리포트들 때문 아닐까 의심됨 상식적으로 그걸 매번 그린다는 건 말이 안되지만 저놈들은 그래놨을 수 있겠다는 킹리적 갓심
행포는 모의작전처럼 무한대로 줬어야 했을텐데...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굳이 제한시간을 넣고 싶었다는 건데 왜 그랬을까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감성이에요
기획 자체는 이해하겠는데, 제대이동이 시간을 너무 잡아먹어요.
GaeI
심지어 나름 최신폰인 노트10인데도 이 모양입니다
노트 8입니다 그런현상 없습니다.
너무 버벅 거리길래 하다 짜증나서 전 그냥 이탈하고 파밍이나 했습니다
버벅 거리는 이유가 딴게 아니고 3 행동력 30을 주기 위해 겹쳐서 박아놓은 헬리포트들 때문 아닐까 의심됨 상식적으로 그걸 매번 그린다는 건 말이 안되지만 저놈들은 그래놨을 수 있겠다는 킹리적 갓심
행포는 모의작전처럼 무한대로 줬어야 했을텐데...
트황상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굳이 제한시간을 넣고 싶었다는 건데 왜 그랬을까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감성이에요
내가 왜 소녀전선에서 소코반을 하고 있어야 하는지 ........
아마 공략 안 보고 깨신 분이 얼마나 될까요? 만들거면 좀 쉽게 만들어서 재밌게하든가, 가능성 없으면 게임 오버라도 되게 만들어야지, 중학생도 저렇게 기획하면 욕먹습니다.
아마 버벅거리는 이유는 윗분들 말대로 헬포 20여개 가량을 2군데 미친듯이 중복 해놔서 생긴거로 보입니다.
기획 자체는 이해하겠는데, 제대이동이 시간을 너무 잡아먹어요.
난이도는 2g폰 시절에 푸시푸시 좀 해본 사람은 대충 2~3회면 깰 수 있는 수준이라 무난하다고 보는데, 전투없이 이동만 하는데 이동당 11초라는 미친 연산이 ㄹㅇ 답이 안 나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