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중 수정 가능
====================================================
게이저
1스킬
체력이 가장 높은 적 3개에 2단 찌르기
제1타는 장갑 무시 [1.5배] 피해+무게추 표식 1개
제2타는 보호막 무시 [3.2배] 피해
그 후 목표 주변 2 범위 안 적에게 각자 가진 무게추 표식 1개당 2번 [0.4배] 폭발 피해(장갑, 보호막 무시)
쿨타임 [12초].
풀초월 시 제1타 2배, 제2타 4배, 후속타 0.5배
2스킬
패시브: 게이저의 평타는 1회 2단 0.6배 공격, 명중 시 적에게 30% 확률로 무게추 1개 부여
액티브: 사속 극한으로 상승 대신, 회피 [30%], 명중 [10%] 감소, 지속 [3초]. 쿨 [8초]
지속시간 동안 타겟팅이 아직 공격 안 한 적을 우선으로 하며, 명중 시 반드시 무게추 부여
패시브1
무게추 표식을 가진 적은 표식 하나마다 이동속도 [10%], 화력 [10%], 장갑 [50%] 감소, 지속 5초, 최대 3중첩
패시브2
전투 개시 3초 후, 아군이 적보다 많지 않을 경우, 아군 전체 화력 [20%] 상승. 아군이 적보다 많아지는 즉시 해제.
=================================================================
골리앗 공장
자신의 공속에 따라 지속적으로 골리앗 생산.
골리앗의 이동속도는 10, 체력은 본체의 [50%], 화력은 본체의 10%, 나머지 스탯은 본체와 동일.
골리앗은 적과 접촉 또는 최대거리까지 이동 후 자폭해, 주변 3 범위 안 적에게 [20배] 폭발 피해.
===================================================================
출석총
패시브: 자신에게 근접한 적이 있으면 가장 가까운 유닛에게 칼질로 [0.25배] 필중 4연타.
액티브: 현재 목표에게 1초 간격으로 4연 저격, 보호막을 무시하고 [6배] 피해. 쿨 12초.
골리앗공장이 8코스트면... 음... 계산 잘 해서 배치해야겠네요.
골리앗공장이 8코스트면... 음... 계산 잘 해서 배치해야겠네요.
칼질하는 권총이라니 이거 멋지군요
골리앗 저거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