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35349&page=1
번역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35351&page=1
히든적 모의전투 추가 라고하는거 같은데 좀더 나와봐야 할거 같네요.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35349&page=1
번역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635351&page=1
히든적 모의전투 추가 라고하는거 같은데 좀더 나와봐야 할거 같네요.
주어진 텍스트만 보고 유추하자면, 전투-모의작전-표적훈련에서 제대 딜 측정용 샌드백을 기존의 더미, 연습용 적제대, 기간한정 특정 제대 중 고르는 것 뿐만 아니라 일반 전역이나 이벤트 전역의 특정한 적 제대를 즐찾추가하고 불러와서 무한헤딩할 수 있는 기능인 것 같네요. 이벤트나 히든의 해골몹 파훼용으로 새로운 이런저런 조합 테스트해볼 때 탄식 소비가 없어지겠네요. 보스 패턴 연습할 때에도 쓸만할 것 같고요.
주어진 텍스트만 보고 유추하자면, 전투-모의작전-표적훈련에서 제대 딜 측정용 샌드백을 기존의 더미, 연습용 적제대, 기간한정 특정 제대 중 고르는 것 뿐만 아니라 일반 전역이나 이벤트 전역의 특정한 적 제대를 즐찾추가하고 불러와서 무한헤딩할 수 있는 기능인 것 같네요. 이벤트나 히든의 해골몹 파훼용으로 새로운 이런저런 조합 테스트해볼 때 탄식 소비가 없어지겠네요. 보스 패턴 연습할 때에도 쓸만할 것 같고요.
휴 모의전투에도 히든 추가되는줄 알고 식겁했네
표적훈련에서 다양한 적 조합을 표적으로 세울 수 있는 거면 상당히 개꿀일 거 같네요. 표적훈련 할 때마다 아쉬웠던 부분이라...
저걸로 연습해야 할정도로 우리를 엿먹일 조합을 내겠다는거겟죠?
앗... 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