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 칩셋의 경우 4가지의 속성 중 두개가 무작위로 선별되기에
한 종의 칩이면 4C2 = 6가지의 경우가 가능해서 칩 한종마다 서로 다른 옵션으로 한줄씩 쌓아두면
사실상 모든 경우에 대한 조합이 가능합니다만
직접 붙이는 파츠의 경우 중화기와 방호는 15속성, 경화기와 기능은 14속성 중 세개가 무작위 선발이라
같은 파츠라도 중화기/방호 옵션은 455가지, 경화기/기능 옵션은 364가지라는 정신나간 경우의 수가 나오는지라
파츠의 자체성능과 시너지를 일으키기 좋은 옵션을 봐가면서 골라먹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러니 회피+장갑+방호+화력으로 최전방용 탱크,
중화력+경화력+화력+호크아이로 화력지원용 자주포,
공속+회피+치명+전속력으로 돌파용 광전사,
호크아이+정밀+명중+치명으로 저격용 용기병을 쓸 수 있도록 기동장갑 종류가 더 늘어나야 합니다
이 지휘관에겐 아주 많은 탱크와 건담이 필요해요!
탱크 한대론 모자란것 같아요 그럼 어쩌죠? 더 많은 탱크가 필요합니다
기동장갑 컨텐츠 추가 후에 관련 업적들 중 초반 레벨 업적(1개/1회만으로 달성되는 것들)들이 쭈루룩 튀어나와서 기념스샷 캡처할 타이밍을 놓치지 않으려고 도감 업적 목록을 몇번 훑어봤는데요, 서로 다른 기동장갑 유닛의 명함을 1개만 해금해도 바로 업적이 하나씩 달성되고 이게 관련 업적 최종 레벨인 기동장갑 유닛 10개까지 계속 이런 식인 걸로 봐서 화력소대와 마찬가지로 자주 추가되진 않겠지만 몇가지 더 추가될 건 확실해보입니다. 지금 공개된 컨텐츠만 해도 수고와 기합이 많이 들어간 게 보이는데 여기서 대충 시마이(...)할 거 같지도 않고요.
참고로 파츠 수집 업적의 경우 파츠 종류별로 각각 1개, 누적 5개, 누적 10개, 50개, 100개, 500개, 1천개, 2천개... 이런 식으로 요구 수량이 빨리 늘어나는 평범한 모양새이기 때문에(최종 레벨은 각각 누적 1만개씩) 비교적 빨리 여러 가지 추가될 거 같습니다. 기동장갑 본체보다야 만들기 쉬운 요소일 거고요.
탱크 한대론 모자란것 같아요 그럼 어쩌죠? 더 많은 탱크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소모가 생각보다 심해서 충전하려면 자원 조내 갉아 먹을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