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cm 70kg 까지 찍은 올챙이배 돼지였는데, 유산소만 Johnna해서 어떻게든 60kg까지 빼내긴 했음.
근데 아무리 계단오르기여도 결국은 유산소만 하는거여서 팔다리 앙상한 정상체중 멸치가 되었음.
이제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골격근을 좀 붙이고 싶은데, 달가슴살 처먹고 헬스장 가는게 정답인건 아는데,
안그래도 사람보는게 일인데, 퇴근하고 사람 바글바글한 헬스장을 가고싶지 않았음.
하고있는 루틴이 식단을 지금 점심만 1일1식, 계단오르기를 주5회 이상 45분씩 인데,
여기에 저녁에 닭가슴살을 추가하고 링피트 30분, 계단오르기 30분으로 변경하면 골격근량을 좀 더 붙일 수 있을까??
근력은 그닥 안 됨
근력은 그닥 안 됨
슬프네요.
네
그 운동할떄 시간보다는 횟수로 하시는게 늘리기좋다고 들었어요
예를들어 지금 계단오르기 45분에 45층 가면 그걸 4.5분에 45층 갈수있게 만드는식
그럼 나중에 4.5분에 450층 가실수있음
계단은 목표치 만들고 하니까 속도에 욕심내다가 무릎관절 다칠것 같아서 시간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래도 1회 5분내 최소 9회를 유지하면서 오르고 있습니다.
근데 링피트보단 헬스장의 전문 고문기구가 좋긴 하지
사람 많은곳이 싫긴한데, 우선 링피트 마무리하고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몸운동도 해 턱걸이 봉사서
링피트 특성상 등운동이 전혀 안되서 문틀철봉은 사서 달아놨습니다.
평소에 근력 운동 했었던 사람이면 별 도움 안되는데 님처럼 유산소만 하던 사람이면 근력 운동도 충분히 됨
하루 30~40분 코스로 약 60일분량의 컨텐츠가 있다고 하네요. 엔딩 보고 상태 보면서 헬스장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sportsmed.or.kr/board/view.html?num=878&start=40&code=sportsdoctor&key=subject&keyword=%EC%9A%B4%EB%8F%99 간단 요약 : 단백질 70g 정도를 하루 세끼에 나눠서 먹어라
쿠팡이랑 랭킹닭컴에서 두유원액이랑 닭가슴살 주문했습니다. 아침 두유, 점심 자유식(고기있는거), 저녁 닭가슴살 이렇게 먹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