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https://www.bungie.net/ko/Explore/Detail/News/48556
데스티니 가디언즈 2.7.0 업데이트
전투 시스템
-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할 때 필살기 카메라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소지품 화면에서 R3(컨트롤러 사용 시) 또는 Shift 키(마우스와 키보드 사용 시)를 눌러 필살기를 "즐겨찾기"로 등록하세요.
- 발동 시 "즐겨찾기"에 추가한 무작위 필살기가 재생됩니다.
- "즐겨찾기"에 추가한 필살기가 없으면 기본 직업 필살기가 재생됩니다. 물론, 다들 선호하는 필살기가 있으실 테니 그럴 일은 없겠지요.
능력
- 태양파괴자 화염벼림의 규정(상단 트리)
- 벌컨의 분노
- 벌컨의 분노가 한층 강해집니다.
- 최소 안료 분해 시간이 0초에서 0.5초로 늘어났습니다.
- 클러스터 확산이 증가했습니다.
- 태양의 망치
- 충격 피해가 7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폭발 피해가 205에서 270으로 증가했습니다.
- 참고: 이 변경 사항은 태양파괴자의 하단 트리에도 적용됩니다.
- 태양파괴자 파괴자의 규정(중단 트리)
- 망치 투척
- 충격 피해가 100에서 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망치를 주울 수 있는 반경이 2미터에서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포효하는 불길
- 피해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PvE에서 중첩당 20%에서 중첩당 30%로 증가했습니다.
- PvP에서 중첩당 10%에서 중첩당 25%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불타는 망치
- 궁극기 유효 상태 지속 시간이 21.2초에서 28.5초로 증가했습니다.
- 약한 공격
- 궁극기 에너지 비용이 5%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 움직임과 플레이어 피드백을 조정했습니다.
- 강한 공격
- 강한 강타 공격의 투사체 속도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강한 강타 공격의 투사체 추적 반경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공중 적을 더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투사체 타격 범위의 높이가 증가했습니다.
- 궁극기 에너지 비용이 6%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단말기 폭발 크기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태양파괴자 공성파괴자의 규정(하단 트리)
- 박격포 폭발
- 폭발 반경이 5미터에서 6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불굴의 태양
- 화상 입은 대상을 죽이면 태양 흑점이 생성됩니다.
- 화상 입은 대상을 죽이면 치유 효과가 발동됩니다.
- 이제 태양 전사 강화 효과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을 처치하면 태양 흑점이 생성됩니다.
- 가중된 처치 수가 기준이며, 해당 수치가 "1"에 도달하면 태양 흑점이 생성됩니다.
- 플레이어/보스는 1 추가
- 주요 적은 0.5 추가
- 일반 적은 0.25 추가
- 태양 흑점 생성 시 1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태양 전사
- 능력 재충전량이 35% 증가했습니다.
- 아군 태양 흑점의 시각 효과와 오디오를 수정했습니다.
- 돌격자 미사일의 규정(중단 트리)
- 천둥충돌
- 기본 피해가 2,700에서 3,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비행 중 피해가 10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활성화 후 공중에 있는 시간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총잡이 무법자의 길(상단 트리)
- 폭발 칼
- 근접 폭발 칼로 변경되었습니다.
- 표면에 달라붙습니다.
- 14초 후에 폭발합니다.
- 충격 피해가 14로 조정되었습니다.
- 폭발 피해가 105로 조정되었습니다.
- 6연발
- 이 황금 총 궁극기 유형의 피해 감쇠가 조정되었습니다.
- 비조준 사격 시 30미터, 조준 사격 시 40미터부터 피해가 감쇠됩니다.
- 총잡이 명사수의 길(하단 트리)
- 칼춤꾼
- 추 달린 칼로 변경되었습니다.
- 피해가 120에서 1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정밀 피해 조정이 1.3에서 1.5로 변경되었습니다.
- PvP에서 헤드샷을 맞출 경우 즉사합니다.
- 즉사 능력을 상쇄하기 위해 던지는 애니메이션이 길어졌습니다.
- 칼 투사체가 이전보다 더 빠르게 이동하며, 하락하는 정도가 감소했습니다.
- 칼이 지형지물에 닿으면 1회 튕겨 나갑니다.
- 연습으로 완성된 완벽함
- 궁극기 에너지 획득량이 16% 감소했습니다.
- 강화 효과 지속 시간이 50% 증가했습니다.
- 이제 정밀 처치 시 중첩을 2개 획득합니다.
- 만족스러운 관중
- 기존 특성(정밀 피해, 황금 총으로 정밀 공격 시 빛의 보주 생성)이 "줄세우기"로 이동했습니다.
- 신규 특성: 쓰러뜨리기
- 정밀 처치 시 무기 안정성과 조준 속도가 증가합니다.
- 강화 효과 지속 시간은 10초에서 시작해 처치 또는 지원 시마다 증가하며, 최대 25초까지 증가합니다.
- 추가되는 시간은 처치한 적과 정밀 처치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 강화 효과 타이머가 20초 이상일 때 황금 총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시전 순간에 적용되어 궁극기 지속 시간 내내 유지).
- 발동 시 강화 효과가 사라집니다.
- 천공의 쏙독새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 줄세우기
- 이제 조준하는 동안 조준 보정 및 거리에 지속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이제 기존 "만족스러운 관중" 특성에 포함되어 있던 효과를 가집니다. 황금 총으로 정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황금 총으로 정밀 공격을 적중시키면 빛의 보주를 생성합니다.
- 밤추적자 길잡이의 길(하단 트리)
- 연기 속으로 소멸
- 투명 효과가 적용된 후 짧은 시간(0.8초) 동안 무기를 발사하거나 다른 행동을 수행해도 투명 효과가 풀리지 않습니다.
- 이는 예기치 못하게 아군으로부터 투명 효과를 부여받았을 때 실수로 효과를 해제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 새벽칼날 여명(모든 트리)
- 궁극기 사용 중 증폭 활공 활성화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 새벽칼날 하늘의 조율(상단 트리)
- 쾌속 공격
- 천체의 화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나선을 그리며 대상을 추적하는 3개의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 투사체당 약 35의 피해를 입힙니다.
- 날개 달린 태양
- 천체의 화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공중 처치 시 수류탄 에너지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공중 처치 시 근접 공격 에너지를 더 많이 획득합니다.
- 피어오르는 열기
- 특성이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 수류탄을 소모해 피어오르는 열기 강화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중 공격 정확도 불이익이 크게 감소합니다.
- 이동 모드가 변경됩니다.
- 활공 유지 비용이 99% 감소합니다.
- 활공 활성화 비용이 99% 감소합니다.
- 활공 속도와 민첩성을 제어 활공 및 증폭 활공의 조합으로 설정합니다.
- 이카루스 질주
- 이제 5초마다 2회 회피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회피 시 약간 위쪽으로 이동합니다.
- 이제 궁극기 사용 중 회피 시 초당 1회 길게 회피합니다.
- 새벽칼날 은총의 조율(중단 트리)
- 길잡이 불길
-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거리가 12미터에서 24미터로 2배 증가했습니다.
- 신성한 보호
- 치유 수류탄이 아군 대상에 적용되는 반경이 1미터에서 3.5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자비로운 여명
- 이제 강화 효과가 적용된 상태에서 아군 대상을 추가로 치유 또는 강화하면 강화 효과가 다시 적용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지속적으로 시전 가능).
- 에너지 재생이 15% 감소했습니다.
- 이제 특성이 훨씬 더 일관적이며 더 자주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조정이 필요했습니다.
- 빛의 샘
- 샘에 서 있으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검 대상이 더 이상 정밀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새벽칼날 불길의 조율(하단 트리)
- 불사조 강하
-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량을 치유합니다.
- 피해를 받으면 치유가 중단됩니다.
- 궁극기 사용 중, 치유량에 따라 궁극기 에너지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궁극기 활성화 시간이 길어질수록 돌려받는 양이 감소합니다.
- 공허방랑자 분열의 조율(중앙 트리)
- 휴대용 초신성
- 수류탄 충전 시간이 애니메이션 및 효과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수류탄을 사용할 때 보다 일관된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능력치에 따라 직업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이 바뀝니다.
- 기동성 능력치로 헌터의 회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 생존력 능력치로 타이탄의 방벽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 회복력 능력치로 워록의 균열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 이에 따라 용장 개조 부품이 제거되었습니다.
무기 변경 사항
- 신성
- 이제 신성의 약화 효과가 다른 약화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나타나며 정밀 약점으로 작용하지만, 약화 배수 자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제노파지
- PvE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PvP 중화기 탄약 상자에서 획득하는 탄약이 공유 상자는 3에서 4로, 비공유 상자는 4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 다른 무기에서 이 무기로 교체할 때 이 무기의 전체 탄약을 얻을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리바이어던의 숨결
- 다른 무기에서 이 무기로 교체할 때 이 무기의 전체 탄약을 얻을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케르베로스+1
- "집중 사격" 촉매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반복해서 발사하면 발사 속도가 빨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리아나의 맹세
- 이제 방어구 특성으로 이 무기의 예비 탄약이 증가해도 시련의 장에서 시작, 부활 시 탄약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몬테카를로
- 이제 수호자를 처치해도 "몬테카를로법"이 100% 확률로 발동하지 않으며, 전투원 확률이 적용됩니다.
- 선형 융합 소총
- 정밀 공격력이 +20% 증가했습니다.
- 이 변경 사항은 슬리퍼 시뮬런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근접 및 중거리에서 표적 획득이 향상되었습니다.
- 보조 무기
- 전반적인 표적 획득이 향상되었습니다.
- 무기의 대가
- 정밀 피해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 무기의 피해 보너스는 유지되지만, 이제 정밀 피해를 제외한 피해는 뷸균형하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 장엄한 포효
- 특성이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총알에 적용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접착 유탄(유탄 발사기)
- 유탄 발사기 투사체 위에 설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보호막 관통", "대방어막" 탄약이 경멸자 잠복자 방패를 관통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호막 관통", "대방어막" 탄약에서 칩 피해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1년 차 전설 무기 일부가 미용 성형 수술을 받았으며, 변두리 이동이 외롭지 않도록 엔그렘 보상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 조준 시 전기 논리의 총구 폭발 크기가 감소했습니다.
방어구 변경 사항
- 신성한 새벽의 날개
- 이제 호버링 상태에서 15%의 피해 저항을 얻습니다.
- 애꾸눈 가면
- 이제 표시된 대상을 처치할 때 보호막을 얻을 수 없습니다.
- 페레그린 각반
- 이제 망치 강타의 피해를 뷸균형하게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단일 대상에 대한 일반 어깨로 돌진 피해의 ~300%로 피해가 평준화됩니다.
- 아함카라의 발톱
- 근접 공격 1회에 근접 공격 충전 2개가 모두 소모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방어구 개조 부품의 중첩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비슷한 개조 부품을 중첩해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단, 비슷한 효과를 가진 개조 부품을 중첩하면 효과가 감소하므로 2개의 다른 개조 부품을 사용할 때 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개조 부품 중첩을 감안해 탄약 수집가 개조 부품의 효과가 섀도우킵 이전의 수준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모든 플레이어의 머리 방어구 개조 부품 소켓에 일반 탄약 탐지 개조 부품이, 다리 방어구 개조 부품 소켓에 일반 탄약 수집가 개조 부품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 서광의 시즌 방어구 개조 부품 소켓이 추가되었습니다.
- 선봉대, 시련의 장, 갬빗, 강철 깃발 방어구 세트에 이번 시즌 방어구 개조 부품 소켓이 추가될 것이므로, 새로운 여명 방어구 개조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성 방어구 세트 역시 여명 방어구 개조 부품 소켓이 추가되었습니다.
- 구원의 정원과 관련된 개조 부품의 다양한 중첩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주황색 막대의 적들이 사망 시 약간의 생명력이 남은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궁극기 사용 중 레이드 깃발을 배치하면 1인칭 시점으로 전환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궁극기 사용 중 깃발을 배치하면 궁극기가 취소됩니다.
- 궁극기 시전 도중 또는 점멸 후에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폭풍몰입의 번개 공격이 발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벡스 사이클롭스를 밀 수 없습니다.
보상 시스템
- 강력한 보상 한도와 최고급 보상 한도가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보상 한도: 950에서 960으로 증가
- 최고급 보상 한도: 960에서 970으로 증가
- 새로운 목적지와 일치하도록 수성의 일부 경험치 출처가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자에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철 깃발 현상금이 다른 주간 현상금보다 경험치를 더 많이 제공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즌 유물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경험치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 일부 레벨은 도달하는 데 필요한 경험치의 양이 훨씬 많았는데, 모든 레벨에서 필요 경험치가 균등하게 증가하도록 해당 수치가 나누어 분포되었습니다.
- 총제작자 주간 현상금 "실전 보정"의 공격전/시련의 장/갬빗 목표가 모든 항목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단일 목표로 통합되었습니다.
- "실전 보정"에서 더 이상 용맹/악명, 선봉대 활동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해당 토큰이 삭제되었습니다.
- 총제작자에게 반복 현상금이 추가되었습니다.
- 특정 모드 전용 일일 시련의 장 현상금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하루에 하나, 상시 플레이리스트와 활성화된 순환 목록에서 선택).
- 일부 일일 및 반복 시련의 장 현상금의 완료 요구 조건이 완화되었습니다.
- 시련의 장 현상금 반복 목록에서 수류탄과 근접 공격 현상금이 삭제되었습니다.
- 드물게 "정체불명의 방해 요인" 임무의 "??????" 퀘스트 아이템이 소지품에 남아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버그를 겪은 플레이어의 소지품에서 아이템이 삭제되었습니다.
- K1 잊혀진 구역에서 악몽을 처치하는 일일 현상금의 처치 목표가 7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달에서 벡스 침입이 종료된 후 "굴종의 정수"를 정화하는 데 필요한 벡스 처치 목표가 10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에리아나의 맹세 촉매제 목표의 무기 요구 조건을 삭제하고 목표 표시를 백분율 대신 소수로 변경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이미 루미나 경이 퀘스트 단계(현상금, 특성 단계)를 이미 진행 중이거나 완료한 경우 베네딕트와 베르너가 해당 단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에리스의 편지" 지식 모음집의 페이지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8개의 악몽 사냥을 완료할 때마다 페이지가 하나씩 잠금 해제됩니다.
- 항해도의 시즌 패스 창에 새로 추가된 시즌 패스 보너스 섹션에서 활성 보너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시즌 추억의 엔그램이 사라집니다. 대신 새로운 9시즌 아름다운 기억 엔그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즌 패스 방어구를 미리 볼 때 능력치와 에너지 유형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한국 지역만 해당) 구매 확인 및 완료 화면에서 시즌 패스 구매 아이템이 "시즌 패스 구매"로 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경이 엔그램과 운명의 엔그램이 하나의 새로운 경이 엔그램 아이템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개봉하면 아직 획득하지 못한 새로운 경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경이 장비를 모두 획득한 경우에는 무작위로 경이 방어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 변경 적용 후에도 획득하는 아이템은 특정 직업 전용입니다.
- 새로운 소모품 응축 물질석을 에버버스에서 광휘 가루 200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스를 처치할 때 일정 확률로 업그레이드 모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모듈을 찾을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 참고: 응축 물질석은 한 번에 한 개만 활성화됩니다.
- 이제 에버버스 상점에서 수집품에 이미 보유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선봉대 등급 상승 보상으로 1년 차 선봉대 안료를 받을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줄타기 곡예사 "전기 자외선" 장식의 분홍색 빛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포세이큰을 소유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유언 장식 간결한 말을 구매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밴시의 애장품 고스트 특성으로 무기 원격 측정값 획득량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스트 투영이 활성화되었을 때 고스트 입자 효과가 숨겨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경이 고스트 의체에 고스트 투영 소켓이 추가되었습니다. 전기 의체, 태양 의체, 공허 의체
- 검은 무기고 대장간 활동 완료 시 미광체를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집품을 통해 같은 전투 필살기를 여러 개 획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범용 장식 아이템이 의도한 순서(머리, 팔, 가슴, 다리, 직업)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음 아이템의 획득 불가능한 오류 수집품 항목 4개가 삭제되었습니다.
- 문 앞의 그림자(3시즌 전설 우주선)
- 파괴의 불꽃(3시즌 전설 우주선)
- 작아지는 이리스 의체(3시즌 전설 고스트)
- 빛나는 방패 의체(3시즌 전설 고스트)
- 풍요의 시즌 귀족정 방어구로 해당 수집품 항목을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수집품 > 장비 > 우주선 > 5시즌의 검은 무기고 백금 찌르레기 우주선에 "수석 대장장이" 업적을 완료해야 한다는 조건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 완벽한 갬빗 업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수정 전에는 업적이 떨어진 티끌이 아닌 플레이어의 사망을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이제 떨어진 티끌이 정상적으로 계산되며, 티끌 없이 사망하는 플레이어를 무시합니다.
- 예의바른 자 업적 보상을 획득할 때 아홉 문양(꿈의 도시의 모든 고양이에게 선물하기 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수집품 > 기타 > 문양 > 오픈 월드에서 문양을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지명 수배범: 총잡이'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총잡이를 처치하거나 관련 임무를 완료할 때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이 업적이 없는 플레이어는 해당 임무를 다시 플레이해 업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기 개조 부품 추가 비용이 미광체 5,000개에서 미광체 500개로 감소했습니다.
- EDZ 정찰이 의도보다 약간 많은 양의 미광체를 떨어뜨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성 정찰이 의도보다 약간 적은 양의 미광체를 떨어뜨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화성 자유 모험 보물 상자를 열 때 미광체를 받을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수성 자유 모험 보물 상자를 열 때 미광체를 받을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이드 전투 완료 시 미광체를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즌별 교체를 위해 자발라, 방랑자, 샤크스, 밴시-44에 주간 및 반복 현상금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일일 시련의 장 현상금의 완료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 총제작자에게 반복 현상금이 추가되었습니다
- 베네딕트 99-40 황제의 엔그램에 방어구 1.0 버전의 수치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이다-1이 무기 개조 부품을 중복으로 지급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리스 몬과 방랑자의 대사 일부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종종 월드 전리품으로 듀크 MK.44 핸드 캐논을 얻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종종 월드 전리품으로 돌아갈 수 없어, 지구인의 바람, 경멸자에게 당하다를 얻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전설 엔그램 미리 보기에서 베스티안 왕조가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 화면에서 갬빗 프라임 및 향연 방어구 세트 아이콘이 제대로 접히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새로운 빛 플레이어가 붉은 전쟁 캠페인을 완료해야만 마지막 소원 레이드 현상금을 구매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존에 붉은 전쟁 캠페인을 통해 얻을 수 있던 업적, 고스트의 일부를 더 이상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DZ에서 '모험' 업적을 완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귀향 임무의 무기로 인해 다른 장비가 예상보다 낮은 전투력으로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새로운 빛 '입문: 시련의 장'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친구 추천 퀘스트를 끝낸 후 호손의 아이콘이 계속 깜박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2019 지점 방어구의 방어구 2.0 버전에 2019 소진 및 회생 장식과 에버버스 후광이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확대 프로토콜 활동 보상 획득에 대한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
- 이제 확대 프로토콜 파상 공세 7 상자를 열쇠 없이 열 수 있습니다.
- 파상 공세 7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마다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 방어구를 모두 보유하지 못했다면, 상자를 열 때마다 자신의 직업에 맞는 확대 프로토콜 방어구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방어구를 보유하고 있다면, 상자를 열 때마다 무작위 방어구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충전된 해독 열쇠와 열쇠 파편이 게임에서 삭제됩니다. 해당 아이템은 플레이어의 소지품에서도 삭제됩니다.
- 발키리 재블린을 생성하는 무기고 열쇠는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 확대 프로토콜 무기 획득 방식은 변경되지 않으며, 보스 누적 획득으로 유지됩니다.
- 3시즌 강철 깃발 장식 등급 요구 사항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7시즌 강철 깃발 방어구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활동
- 기갑단이 시련을 침략합니다. 시련에 3개의 새로운 공격전이 추가되었으며, 8시즌 공격전 3개가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기갑단 조정 옵션 2개와 공격전 한정 조정 옵션 3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목록에 기갑단 조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차량으로 황혼전과 시련 모두에서 황혼전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설 난이도 진홍빛 요새의 툴팁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 사바툰의 노래가 선봉대 주간 군체 보스 처치 현상금에 포함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선봉대 공격전 주간 도전 설명에 주간 발화 원소를 맞추어 선봉대 공격전을 완료해야 한다는 조건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업데이트 2.7.1이 적용되기 전까지는 목표에 "0/3 현상금"으로 표시됩니다.
- 슬픔의 제단
- 보스가 면역 상태일 때 보스 단계의 시간이 초과되면 5단계 파상 공세가 다시 시작되기 전에 다른 제단 위치에 2개의 악몽이 소환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단의 구덩이
- 같은 직업의 다른 캐릭터에서 이미 도전을 완료한 경우 던전 최고급 보상 도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구원의 정원
- 파수병 타이탄 또는 전기질주자 헌터로 지키는 도중 동전기 초과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슬픔의 왕관
- 패배 후에도 갈란의 기만으로 수호자를 속일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해되시나요? 안 되시죠?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전투가 끝난 후에도 갈란의 기만이 수호자 팀을 처치할 수 있어 무결점으로 완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갈란의 기만이 사망 후 생명력이 가득 찬 채로 부활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특히 순간이동 직전에 사망한 경우 자주 발생되었습니다.
- 과거의 고통
- 역대급 최고 업적을 완료하지 않았다면 숨겨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과거의 고통 레이드에서 경이 무기 '무정부'의 획득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플레이리스트
- 제거가 영구적인 시련의 장 플레이리스트가 되었습니다.
- 탄력 제어
- 150개의 정찰 소총에서 생존력이 5 미만인 대상만 1회 사격으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 지도 목록
- 해당 플레이리스트에 녹슨 땅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플레이리스트에 죽음의 절벽, 군단의 협곡, 응징, 고독이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시련의 장 플레이리스트에서 황제의 휴식, 춘분, 에코 화력기지, 보스토크가 삭제되었습니다.
- 개인 경기에서는 해당 지도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드타운
- 플레이어가 벽 위에 올라가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물리적 경계를 추가했습니다.
- 군단의 협곡
- 플레이어가 의도된 공간을 벗어나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물리적 경계를 추가했습니다.
- 죽음의 절벽
- 부활 지점과 확률이 조정되었습니다. 주로 맵 가장자리 주변의 지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응징
- 맵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스폰이 조정되었습니다.
- 끝없는 계곡
- 플레이어가 의도된 공간을 벗어나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미끄러운 경계를 추가했습니다.
- 황혼의 틈
- 플레이어가 의도된 지역을 벗어나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물리적 경계를 추가했습니다.
- 과부의 궁정
- 플레이어가 의도된 지역을 벗어나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물리적 경계를 추가했습니다.
PC
- Steam 입력을 통한 컨트롤러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Steam 컨트롤러
- Switch 컨트롤러
- Steam Link 및 Remote Play에서 지원되는 컨트롤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Steam 서버가 다시 연결되면 텍스트 대화 로비 복구를 시도합니다.
슬리퍼좀 살려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