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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히트스톱(역경직)의 개념과 발생 조건

일시 추천 조회 17104 댓글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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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컨최 | (IP보기클릭)122.46.***.*** | 20.09.14 0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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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컨최 | (IP보기클릭)122.46.***.*** | 20.09.14 02:48

월드때 차액 오버히트 되면 튕기는 판정이라 역경직 없어지니 심안끼고 검으로 극딜하는 빌드도 있었죠

WickieWeeks. | (IP보기클릭)220.88.***.*** | 20.09.14 03:59
WickieWeeks.

그러고보니 오버히트 상태는 보정육질과 상관없이 항상 역경직이 발생하지 않는 예외였군요. 본문에 추가해두겠습니다.

루리웹-0991708995 | (IP보기클릭)59.8.***.*** | 20.09.14 10:51

옛날에 공략정보가 없을땐 저 역경직을 토대로 약점부위를 판별하곤했죠.

Lusita | (IP보기클릭)1.235.***.*** | 20.09.14 06:58
Lusita

노랑예리도에서는 딱 약점부위부터 역경직이 발생하니 괜찮은 판별법이었겠군요.

루리웹-0991708995 | (IP보기클릭)59.8.***.*** | 20.09.14 10:52

와 무조건 보라가 좋은게 아니네요

극극심해어 | (IP보기클릭)121.142.***.*** | 20.09.19 14:02

예전에 ps2나 3ds로 나왔던 시리즈들에서는 데미지가 표시가 안되니 역경직이 있게... 즉 손맛있게 들어가야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는구나 했었죠. 그래서 클린히트 라고도 불렀던 기억이 있네요.

러브머신 | (IP보기클릭)211.192.***.*** | 20.10.05 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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