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안녕하세요.
기존의 SmartHunter에 한글화 그리고 UI 작업을 한 버젼 입니다.
자동 업데이트 기능도 있어서 추후에 새 버젼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 시).
구버젼의 json 파일을 수동으로 고치는게 귀찮아서 취미로 조금씩 고치던게 지금 버젼이 됬네요.
개선점이나 한글화 오류 등등은 쪽지로 보내주세요.
참고로 플레이어 위젯 ("딜" 미터기)는 탐색 환경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1. SmartHunter.zip 을 다운로드 후 원하는 곳에 압축을 푼다.
2. 몬스터헌터를 실행한다.
3. SmartHunter.exe 를 실행한다.
4. 스마트헌터가 몬스터헌터를 제대로 인식 하였다면 아래의 스크린샷처럼 로그가 나오게 됩니다. 아래 처럼 나오지 않는경우 스마트헌터를 재시작 해주세요.
5.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위젯의 현재 위치와 사이즈를 볼 수 있습니다. 알트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커서를 원하시는 위젯 위에 놓으시고 휠 스크롤을 위아래로 돌려 주시면 위젯 사이즈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알트를 누른 상태에서 위젯을 드래그 앤 드롭 하면 위젯의 위치가 변경 됩니다.
다운로드
https://github.com/psjpark/SmartHunter/releases/download/2.1.0.0/SmartHunter.zip
현재 알려진 버그/오류
- 인내의 씨앗을 먹었을 경우 강폭파 상태이상도 함께 뜸.
- 몇몇 복장 쿨다운 한글화 필요
헌터파이랑 똑같은거 같다
제가 알기론 SmartHunter 와 헌터파이 모두 뿌리는 같은 프로그램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코드 뜯어보면 몇몇 코어 모듈은 아예 같구요. 스마트헌터는 헌터파이보다 좀 가벼운 편이라서 헌터파이 실행시 버벅이는 분들은 한번 써보셔도 괜찮으실겁니다.
헌터파이 나오기 전에 애용했던 툴이네요. 많이 업데이트 됐나봐요. 개인적으로 스마트 헌터에서 헌터파이로 넘어온 이유 두 가지가, 비료 숫자 표시, 몬스터 약점 아이콘 표시 지원 때문에 넘어가게 됐네요. 가벼운 미터기로는 스마트 헌터도 좋죠. 다만, 둘 다 G-sync 가 동작 안하는 부분은 똑같더군요. ㅠ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WPF로 위젯 UI가 만들어 졌는데, 이 WPF 자체가 g-sync 에서 제대로 동작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다음 방법으로 해결하셨다고는 합니다: - DX12 전체창 모드 - Gsync On - Nvidia control panel > Set up Gysync > "Enable for Fullscreenmode" 켜기 - Vsync 끄기
아~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해봤는데 안되네요.. 그래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창모드로 해야되나요?
전체창 모드로 하시면 됩니다.
플레이어 네임에 중국어 들어가 있으면 인식 못하는거 같은데요...
이거 새로운 업데이트 버젼 없나요 밀라 업데이트 이후로 좀 이상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