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발 카운터기술
카운터 성공시 연기게이지 상승+색 한단계 상승
타격판정 돌진기술
짤은 없지만 포효를 못씹는걸로 봐서 무적판정 없는듯(가드판정 이라고 하네요)
예리도 버프 기술
사용시 예리도 즉시 회복 및 버프 유지시간동안(양손에 실같은거)
카운터기,프회,신속교체 돌진에 성공하면 예리도 회복
무적판정 대시기술
사용시 차지상태가 되며 차지상태에서 사용시 차지상태 유지
공명음주처럼 고치 생성
연주 3번이나 3음연주에 바로 터짐
블래스트대시 처럼 전방 대시가 아닌 무적판정 백대시
풀버연계 가능
도끼강화후 버튼을 유지해야 연타가 나감
사용후 차지버튼으로 막타
벌레를 쏴서 진액을 채취하고 저공대시로 진액을 흡수 이후 붕붕이 연계 가능
벌레 쏠때는 무적 판정 없는걸 확인 했는데 아마도 대시부분에 있는듯
헤보의 기관용탄이랑 비슷하지만 짧음
장전된 탄이랑 별개임
벌레원철사 둔 처럼 원을 생성하는데
둔은 중량강화이고 이건 짤 처럼 사거리 증가인듯 함
버프기인거 같은데 당최 뭔 버프인지 모르겠어요ㅠㅠ
모션은 경화의자세인데 이름은 강 기인베기라더군요.
브태도카운터입니다
와 듀얼바인 교체 기술!! 좋은거 같은데요.
헤보 활주 교체기지 않나요?
헤보 벌레철사 활주 교체기술은 벌레원철사 둔이고 저건 다른 기술입니다
헤보 활주 교체기지 않나요?
헤보 벌레철사 활주 교체기술은 벌레원철사 둔이고 저건 다른 기술입니다
아 다른거군요
해머영상은 밧줄벌레기술이 아니에요
저 중립 3차지 공격이 벌레철사 기술이 아니고 대시부분이 벌레철사 기술입니다
건랜은 무적시간도있고 상당히깁니다 피리는 3음연주시 한방에 터지구요
건랜 무적판정이랑 피리는 확인을 못했네요ㅎ 수정 완료!
뭔가 무적판정이 덕지덕지들 달린거봐서 마랭의 난이도를 짐작게 합니다 으음...
아니 근데 어떻게 플레이하신건가요?!
https://www.nexusmods.com/monsterhunterrise/mods/793 테이블로 살짝...
우와 pc판은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
태도는 설마 경화의 자세인가…
Astraum
모션은 경화의자세인데 이름은 강 기인베기라더군요.
Astraum
브태도카운터입니다
슬액은 지금도 슬래시차지 타이밍 맞춰쓰면 무적판정 있어서 미묘할듯(비상용검 대체라니;;) 차액은..하아;; 차라리 덥크에 브레이브에 있던 해방베기3이나 에너지블레이드같은거나 넣어주지 큭
글올라온 날 슬쩍 밨을땐 슬액 기술 머 저런걸 주나 했었는데.. 슬래시 게이지는 속충카에 맡겨버리고 안정성을 택하면 저거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듯 슬래시차저는 속충카랑 교체라 같은 비전서에 넣을수도 없기도 하고 영상 상으론 스킬쓰자마자 부터 무적이고 옆으로 이동하는 내내 무적이면 안정성에선 훨씬 유리할거 같음.
와 듀얼바인 교체 기술!! 좋은거 같은데요.
그래서 언제 얻습니까?
뭐지... 대검 차지 도중 강화납도 저 짤 처럼 난 강화납도가 안되는데...
강화납도가 아니라 백슬라이드 구나..........
활 사거리적정거리 안에 초적정거리 타게팅이 에임이 변하고 거기서 맞추면 딜증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