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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광룡증을 고집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공격7 간파7 연격3 초회심3까지 단 시점에서 화력을 더 올릴 스킬을 생각한 결과, 약특 속성은 1이면 충분하고, 업개[수라]와 복마향명은 리스크가 너무 커서 결국 광룡증에 정착한 느낌입니다. 잉곳으로 바꾸고 다른 유틸 스킬에 투자하거나, 벌레철사베기+기습3 운용을 시도해본다거나 여러가지 방향으로 커스텀을 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자기 손에 맞아야 종결 커스텀이니까요. :)
광룡증.. 개인적으론 쌍검에 잘 안 맞는 느낌이라 뺐는데 사용감 괜찮으신가요? 그리고 전화위복 없는 게 묘하게 불편한 듯한..
전화위복 둘 다 있습니다. 극복 전에는 공격력 속성치 소폭 증가, 회피성능 증가/극복 후 회심률 증가인데, 속성치가 조금 증가하는 것 덕분에 낭비가 적고, 쌍검은 약점을 항상 맞출 수 있는 무기가 아니어서 약특 이외의 회심률 확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쌍검과 상성이 좋습니다. 연격3을 띄우기 위해 대부분 입어야 하는 이레바우로에 앙심1이 달려있는 것도 소소하게 dps업이 됩니다.
아 전화위복 있네요;; 제대로 확인 안했나봅니다 죄송합니다. 광룡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쌍검이랑 궁합은 그저그런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확실히 전에는 감염시 스탯 증가랑 극복 후 회심률 상승에 거기에 전화위복을 쓰면 좋겠다했는데 실제로 써보니 극복이 생각보다 빠르지않은 부분이 걸리면서도 눈에 띄게 좋단 느낌은 없던 앙심이랑 감염시 공격력 상승도 조건부라서 꾸준한 dps를 보여주지 못하는 부분도 있었고 감염시 속성치 증가는 극복을 해버리면 사라지기에 역시 반쪼가리란 느낌이 쎘던지라.... 대신 전화위복이 켜지긴하는데 이거 괴이몹이 쓰는 겁혈에도 발동되서 괴이몹한텐 그냥 발동되고 썬브 시점에서 많은 몬스터가 상태이상,속성 공격을 쓰는지라 굳이 괴이몹까지 안가도 켜지더라구요. 그리고 광룡증에 강제되는 아크/필리아 방어구보다 스킬셋 여유로운 장비가 있다보니깐 굳이 광룡증을 필수로 장비를 고정해야할 메리트도 적게 느껴져서 결국 세팅한 걸 엎었습니다.. 쌍검이랑 궁합이 나쁜 건 아니라곤 보는데 개인적으론 짝짝쿵이 딱 떨어지는 그런 스킬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딱히 광룡증을 고집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공격7 간파7 연격3 초회심3까지 단 시점에서 화력을 더 올릴 스킬을 생각한 결과, 약특 속성은 1이면 충분하고, 업개[수라]와 복마향명은 리스크가 너무 커서 결국 광룡증에 정착한 느낌입니다. 잉곳으로 바꾸고 다른 유틸 스킬에 투자하거나, 벌레철사베기+기습3 운용을 시도해본다거나 여러가지 방향으로 커스텀을 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자기 손에 맞아야 종결 커스텀이니까요. :)
간7 공 4 광룡1이면 그냥 공7이 딜은 더 나올거에요 간7 약특으로 회심 90이고 파이터 사용시 이미 오버회심이고 업개 수라 경우 방5주 넣으면 상시 공증15라 더 넣을게 ㅇ벗을떄 좋구요
쌍검이라 1슬롯 장식주 넣을 여유가 없습니다. 파이터는 안 쓰고, 어느 정도의 오버회심은 그냥 씁니다. 그리고 호석 사정으로 쌍검에 쓸 호석 중 가장 좋은 게 간파3 4슬롯인데, 카이저 머리가 간파4라 잉곳 그리브를 쓰면 간파 오버가 되어버려서 쓰기가 꺼려지더군요. 광룡증을 안 쓴다면 멜제 그리브 슬롯 나름 잘 나온 게 있으니 그걸 쓸 것 같습니다.
방5는 4슬말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