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이미 핫픽스로 진행된 내용과 툴팁 수정은 적지 않습니다.
8.2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공용.
정수 -
정수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죽음의 기사.
냉기 -
룬 강화의 발동 확률이 소모한 룬 마력당 1.5%에서 2%로 증가합니다,.
서리 열병이 룬 마력을 생성할 확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확률은 첫 대상 이상이 되면 확률이 감소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시 룬 강화가 발동할 확률이 평상시의 두 배가 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초당 룬 마력 소모량이 15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복수 -
악마의 수호의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수호의 방어도 증가치가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의 방어도 증가치가 민첩의 8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탈태의 효과가 다소 변경됩니다.
- 탈태 - 15초 동안 악마로 변신하여서 현재와 최대 생명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이때 절단을 쓰면 20의 고통을 더 생성하고 하급 영혼 파편을 하나 더 소환합니다. 쿨 3분.
드루이드.
공용 -
달래기, 해제, 달빛섬광, 환생을 더 이상 기본적으로 표범이나 곰 변신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야성 -
야성 드루이드는 22레벨부터 해제와 달래기를 표범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호 -
수호 드루이드는 10레벨부터 달래기, 해제, 달빛섬광, 환생을 곰 변신 상태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곰 변신시 얻는 분노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무쇠가죽과 후려갈기기의 분노 소모량이 45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짓이기기가 생성하는 분노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짓이기기와 난타의 즉시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85레벨이 되면 광포한 재생력(3단계)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광포한 재생력(3단계) - 광포한 재생력이 최대 30의 분노를 더 소모하여서 즉시 추가로 최대 18%의 생명력을 더 회복합니다. 이 주문은 엘룬의 수호자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특화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냥꾼.
야수 -
날카로운 사격의 피해량이 정상적으로 야수의 격노에 적용을 받습니다. 대신 날카로운 사격의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없음.
수도사.
없음.
성기사.
없음.
사제.
없음.
도적.
무법 -
심기일전(아제라이트 속성)이 이제 폭풍의 칼날시 적을 공격할때마다가 아닌 피해를 입히는 경우 당 한 번씩만 효과가 중첩됩니다. 대신 각 중첩당 사악한 일격이 한 번 더 공격할 확률 증가치가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없음.
흑마법사.
없음.
전사.
방어 -
막을 수 없는 힘(아제라이트 속성)의 천둥벼락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진짜 사냥꾼 우리한테 왜 그러냐....사슬 디자인도 점점이상해지고 꼭 이래야만 했냐 ㅜㅜ
다른 직업은 아직 나온것도 없네요
안그래도 45특성으로 자기 고유의 역할 말고도 하이브리드함을 가져라는 친화라인이 있는데 그것도 패시브효과외엔 거의 의미가 없는 수준인걸 거기에 곰,표범 스킬제한까지.... 대체 친화라인은 왜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