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한국에는 목요일 리셋 후 적용됩니다.
오늘자 핫픽스 - 직업 조정.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모든 기술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말: 무기 전사, 파괴 흑마법사, 냉기 및 부정 죽음의 기사의 성능이 떨어져서 피해량을 증가시켰습니다.
도적.
무법 -
폭풍의 칼날의 광역 피해량이 4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심기일전(아제라이트 속성)이 증가시키는 사악한 일격이 한 번 더 공격할 확률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3번까지 중첩됩니다.
개발자의 말: 무법 도적의 광역 딜링은 해당 전문화의 상징이자 강점이지만, 폭풍의 칼날의 경우 특히 쐐기돌 던전에서 너무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아제라이트 속성인 심기일전은 너무 강력한 광역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변경점에도 무법 도적의 광딜은 여전히 장점이 되겠지만, 더 이상 다른 전문화보다 극도로 뛰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주술사.
복원 -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로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치유의 물결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성난 해일의 지속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샘솟는 물살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말: 일반적으로 현재 복원 주술사는 신화 쐐기돌 던전 및 투기장에서 단일 대상 치유 시 어려움을 겪고 있으므로, 우리는 단일 대상 주문을 강화시키려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복원 주술사가 장점을 발휘해야 하는 구간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하지 못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작은 장소에서 많은 량의 치유를 할 수 있게 우리는 치유의 비를 더 강화시키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샘솟는 물살은 다른 특성과 경쟁할 수 있게 우리가 상향시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약한 특성입니다.
아이템.
아제로스의 심장.
투쟁과 반목 4등급의 시각 효과가 거점을 공격하거나 대상을 차단할 때와 같은 PvP 이벤트가 발동할 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몬스터와 NPC.
울메스의 공허의 춤이 보다 뚜렷한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악명 높은 검투사의 안전 장치의 발동 쿨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합니다.
아제로스의 심장.
PvP 상황에서 모든 3티어 아제라이트 속성(예를 들어 울려퍼지는 보호, 무감각한 표정 등)의 효과의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말: 투기장과 전장에서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피해가 더 큰 압박의 원천이 되기를 바라지만, 아제라이트 속성으로 얻을 수 있는 지속 치유 효과는 이 피해의 상당 부분을 상쇄시킵니다. 우리는 이 영향을 줄임으로써 앞으로 전장과 투기장에서 힐러 마나에 더 큰 압박을 가할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
괴저 일격 괴저 상처가 흡수하는 치유량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7%에서 5%로 감소합니다.
누더기골렘 되살리기로 소환되는 누더기골렘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말: 레이드에서 죽음의 기사의 공격력은 좋지 않지만, PvP에서는 매우 강합니다. 기본 피해량 증가를 상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강력한 두 가지 명예 특성의 효과를 감소시켰습니다.
마법사.
공용 -
시간의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개발자의 말: 공격적 압박에 대한 생존 전략으로 시간의 보호막의 예흑 플레이는 좋지만, 우리는 상대방에 대해 제어 방해 효과가 기동성에 중점을 둔 마법사에게 너무 긴 보호 시간을 제공하였다 생각합니다.
진짜 격아 무전 디자인한 놈 명치 X나 쎄게 치고 싶다...
사냥꾼은 안보이네요
진짜 격아 무전 디자인한 놈 명치 X나 쎄게 치고 싶다...
야드야 또 속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