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개인적인 일이 좀 생겨서 나머지는 오늘 밤이나 새벽 무렵까지 적겠습니다.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오래 걸려서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거 감사합니다.
Build 33978 직업 변경점.
자잘한 피해량과 마나소모량 증가, 배우는 레벨 및 툴팁 변경 같은 것은 생략합니다.
성기사 3특 전부와 무법 도적은 설계가 다소 미완인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자료에서 서로 모순되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과 부패, 대마법 지대, 리치혼, 시체 되살리기, 얼음 결계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희생의 서약(신규) - 희생의 서약은 언데드 하수인 하나를 희생하여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하고 주변 적 최대 8명에게 전투력의 75%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쿨?
혈기 -
룬 전환 - 혈기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쿨 25초.
혈기 전환(신규) - 죽음의 기사가 처치한 적의 정수를 흡수하여 1개의 룬을 생성합니다. 뼈 보호막 중첩을 소모할 때마다 재충전 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 쿨 1분.
피의 희열(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묘비 자리에 들어갑니다.
진홍빛 스컬지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죽음과 부패를 사용하면 뼈 보호막 충전 숫자당 자신을 전투력의 25%만큼 치유하고 룬 마력 10을 얻습니다.
묘비(특성) - 룬의 일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룬의 일격(특성) - 삭제됩니다.
죽음의 서약(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피의 징표 자리에 들어갑니다.
냉기, 부정의 것과 같습니다.
피의 징표(특성) - 룬 전환 자리에 들어갑니다.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룬 전환(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대마법 방벽(특성) - 쿨감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와 흡수량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뼈폭풍(특성) - 최대 8명의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힙니다.
섭취(특성) - 최대 8명의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힙니다. 치유량이 100%에서 150%로 증가하고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탐식(특성) - 죽음의 일격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하고, 8초 동안 생기흡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붉은 갈증(특성) - 흡혈의 쿨감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신속한 부패(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피의 역병이 50%의 생명력을 더 흡수합니다.
냉기 -
쌍수와 양손 무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리고룡의 분노 - 냉기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냉랭한 존재감(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빙하 진군 자리에 들어갑니다.
8초 동안 기술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쿨 45초.
빙하 진군(특성) - 서리 고룡의 분노 자리에 들어갑니다.
서리 고룡의 분노(특성) - 냉기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만년설(특성) - 쿨감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서리낫(특성) - 피해를 입는 최대 인원이 5명으로 제한됩니다.
눈부신 진눈깨비(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효과가 끝난 적은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부정 -
가고일 부르기 - 부정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특화:공포날 - 죽음의 기사와 소환수의 암흑 피해를 18%만큼 증가시킵니다.
부정의 서약(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부정의 광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어둠의 변신을 사용하면 하수인과 어둠의 서약을 맺어서 서로 사슬로 연결됩니다.
15초 동안 사슬 안에 있는 적은 1초마다 전투력의 10%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사슬로 연결되어 있으면 힘이 8%만큼 증가합니다.
부정의 광기(특성) - 가고일 부르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가고일 부르기(특성) - 부정 죽음의 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대재앙 및 죽음의 군대 사용시 15초 동안죽은 자의 학자가 소환됩니다.
이 강력한 마법사는 적에게 냉기 화살 및 어둠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상처 폭발(특성) - 피해를 입는 최대 인원이 8명으로 제한됩니다.
파멸(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피해량도 1초마다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격노가 기본 자원이 됩니다.
제물의 오라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파멸 -
불타는 상처(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제물의 오라 자리에 들어갑니다.
제물의 오라가 6초 동안 5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제물의 오라(특성) - 악마 사냥꾼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정수 파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어둠의 베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전방의 적에게 전투력의 53%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0초.
어둠의 베기(특성) - 삭제됩니다.
악마성(특성) - 탈태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악마의 식탐(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영혼 파편 흡수 시 안광의 남은 쿨이 2초씩, 최대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필사적인 본능(특성) - 흐릿해지기의 받는 피해 추가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지옥 포화(특성) - 피해를 입히는 인원이 5명으로 제한됩니다.
지옥 특화(특성) - 지옥 돌진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끝없는 허기(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악마의 이빨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황천걸음(특성) - 쿨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합니다.
영혼 분쇄(특성) - 생기흡수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탈태시 생기흡수 증가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복수 -
지옥 황폐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악마성(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영혼 폭탄 자리에 들어갑니다.
지옥 황폐가 끝나면 8초 동안 악마가 됩니다.
영혼 폭탄(특성) - 지옥칼 자리에 들어갑니다.
지옥칼(특성) - 날카로운 쐐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이제 4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날카로운 쐐기(특성) - 삭제됩니다.
지옥불 갑옷(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불꽃 충돌 자리에 들어갑니다.
제물의 오라를 사용하면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자에게 전투력의 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꽃 충돌(특성) - 삭제됩니다.
파멸의 보루(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공허의 절단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지옥 황폐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초과 치유량의 50%가 10초동안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공허의 절단기(특성) - 폭식 자리에 들어갑니다.
폭식(특성) - 삭제됩니다.
대량 추출(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영혼 방벽 자리에 들어갑니다.
주변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3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영혼 파편을 생성하여 즉시 흡수합니다. 쿨 1.5분.
영혼 방벽(특성) - 지옥 황폐 자리에 들어갑니다.
지옥 황폐(특성) - 복수 악마 사냥꾼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흉포한 이빨, 나무 껍질, 회오리 바람, 쇄도의 포효, 무쇠가죽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야생의 정수(신규 공용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태풍 자리에 들어갑니다.
전투 중 45초 동안 자신의 다른 전문화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쿨 5분.
회복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야성 - 야성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조화 기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체력이 20% 증가하고, 무쇠가죽을 중첩할 수 있고, 광폭한 재생력이 2중첩이 됩니다.
태풍(특성) - 조화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거센 강타(특성)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고, 쿨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친화(특성) - 조화 친화는 태풍, 야성 친화는 무력화, 수호 친화는 행동 불가의 포효, 회복 친화는 우르솔의 회오리를 얻습니다.
조화 -
특화 - 일식이 자연 공격력을 14%만큼, 월식이 비전 공격력을 14%만큼 증가시킵니다.
일월식 - 전투를 진행하면 일월식이 번갈아 바뀌는 방식이 됩니다.
별빛 섬광을 쓰면 25% 확률로 천벌이 10초 동안 강화되고, 천벌을 쓰면 25% 확률로 별빛 섬광이 10초 동안 강화됩니다. 각 일월식은 30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일식 - 천벌의 시전 시간이 8%만큼 단축되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월식 - 별빛 섬광의 시전 시긴이 8%만큼 단축되고, 방사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천체의 정렬 - 20초 동안 모든 일월식 효과를 다 받고, 치명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천공의 힘 30을 생성합니다.
달의 일격 - 별빛 섬광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별빛 쇄도 - 사용 시 활성화된 일월식 효과를 2초만큼 연장시킵니다.
별똥별 - 40미터 내 모든 적에게 8초 동안 1초마다 주문력의 25%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달빛섬광 및 태양섬광의 지속 시간을 4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천공의 힘 50 소모.
엘룬의 격노(특성) -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자연의 균형(특성) - 전투 중 천공의 힘 생성량이 2에서 1로 감소하지만, 생성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유성(특성) -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항성 이동(특성) - 개편되어서, 별똥별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을 사용하면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숲의 영혼(특성) - 개편되어서, 일월식때 시전 속도 감소치가 5%만큼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화신: 엘룬의 선택(특성) - 개편되어서, 사용히 30초 동안 일월식 효과를 모두 받고 가속과 치명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변신 어쩌구는 같음.
야성 -
생존 본능 - 수호 드루이드의 기술이 됩니다.
피투성이 발톱(특성) - 개편되어서, 3초 안에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흉포한 이빨을 연속으로 사용하면, 다음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잔혹한 베기(특성) - 최대 5명에게만 피해를 입힙니다.
수호 -
광폭화(신규 기술) - 15초 동안 광폭화하여 짓이이기, 난타, 포효,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75%만큼 감소하고, 무쇠가죽의 자원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3분
생존 본능 - 쿨이 3분에서 4분으로 증가합니다.
소생(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우르솔의 회오리 자리에 들어갑니다.
전체 생명력의 30%를 즉히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5분.
우르솔의 회오리(특성) - 삭제됩니다.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특성) - 개편되어서,
15초 동안 광폭화하여 짓이이기, 난타, 포효, 광포한 재생력의 쿨이 75%만큼 감소하고, 무쇠가죽의 자원 소모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짓이기기가 최대 3명의 대상을 추가로 타격하며,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히라 변신 어쩌구는 같음.
광폭화를 대체합니다. 쿨 3분.
파쇄(특성) - 개편되어서, 난타 2중첩을 소모하여 대상에게 전투력의 9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상처 찢기(특성) - 개편되어서, 각 난타 중첩 당 대상이 자신에게 대상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2%만큼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내 공격력도 중첩당 2%씩 증가합니다.
회복 -
신속한 치유 -개편되어서, 대상에게 걸린, 회복, 재생, 급속 성장을 흡수하여서 주문력의 240%만큼을 치유합니다. 마나 8%소모, 쿨 15초.
정신 자극 - 다른 대상에게 사용 시 자신도 50%의 효과를 얻습니다.
무쇠껍질 - 쿨이 1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육성(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번영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을 주문력의 135%만큼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특화의 보너스를 세 배로 받습니다. 시전 시간 2초. 마나 16% 소모.
번영(특성) - 삭제됩니다.
과성장(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돌나무 껍질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에게 피어나는 생명, 회복, 급속 성장과 재생의 지속 치유 효과를 즉시 부여합니다. 마나 30% 소모, 쿨 1분.
돌나무껍질(특성) - 삭제됩니다.
사냥꾼.
공용 -
신비한 사격, 야수의 눈, 사냥꾼의 징표, 마무리 사격, 야수 겁주기, 평정의 화살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마무리 사격(신규) - 적에게 마무리 사격을 발사하여 전투력의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야수 우리의 사이즈가 커집니다.
야수 -
일제 사격 - 최대 5명에게만 피해를 입힙니다.
유혈(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독액 코르라 자리에 들어갑니다.
야수에게 대상을 찌지게 해서 18초 동안 n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동안 대상은 펫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독액 코브라(특성) - 삭제됩니다.
피의 향기(특성) - 개편되어서, 이제 야수의 격노를 사용하면 날카로운 사격이 2회 충전됩니다.
쇄도(특성)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맹독 이빨(특성) - 이름이 독액 코브라로 바뀌고, 개편되빈다.
야수의 분노가 끝나면 15초 동안 코브라가 소환되어 사냥꾼을 돕습니다.
코브라의 공격력은 야수의 격노시 사용한 코브라 사격 숫자 당 10%씩 증가합니다.
사격 -
억제의 족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구속의 사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구속의 사격에서 벗어나거나 만료되어 풀려난 적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구속의 사격(특성) - 사격 사냥꾼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다른 전문화는 특성으로 남습니다.
명중 사격(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탄막 자리에 들어갑니다.
마무리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고, 사용시 3초 동안 조준 사격의 재충전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탄막(특성) - 연발 공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피해 인원이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연발 공격(특성) - 개편된 후 관통 사격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 위치에 화살비를 퍼부어 6초 동안 전투력의 42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지역에 있는 적은 조준 사격과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서 절반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관통 사격(특성) - 삭제됩니다.
키메라 사격(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사냥꾼의 징표 자리에 들어갑니다.
사냥꾼의 징표(특성) - 공용 기술이 됩니다.
사격의 명수(특성) - 조준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생존 -
특화: 영혼의 유대 - 피해량 기본 증가치가 16%에서 13%로 감소합니다.
히드라의 이빨(특성) - 독사 쐐기의 지속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도살(특성) - 피해를 입히는 대상이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대신 피해량이 전투력의 80%에서 88%로 증가합니다.
회전 표창(특성) - 집중 소모량이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강철 덫(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창끝(특성) - 랩터의 일격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측방 강타(특성) - 쿨이 3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신비한 폭발, 화염 작렬, 엄음 화살, 환영 복제, 화염계 수호, 냉기계 수호물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화염계 수호 - 30초 동안 주문력의 n%의 화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수호는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냉기계 수호 - 30초 동안 주문력의 n%의 냉기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수호는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시간 돌리기(신규) - 신규 기술입니다.
사용 후 재사용을 하거나 10초가 지나면 처음 사용한 위치로 돌아갑니다. 생명력과 마나도 그대로 복귀됩니다.
죽거나 너무 먼 거리를 벗어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신비한 지능 - 지능 증가치가 5%로 감소합니다.
마법 집중점(신규 공용 특성) - 신규 공용 특성으로, 환영 복제 자리에 들어갑니다.
30분 동안 아군 대상이 주문으로 치명타 효과를 일으키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의 주문이 치명타 효과를 발휘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치명타율이 10초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걸 수 없습니다. 1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환영 복제(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비전 -
번뜩임 - 최대 중첩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학자 - 이제 모든 주문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깨달음(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비전의 여파 자리에 들어갑니다.
마나가 70%이상이면 모든 비전 피해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마나가 70% 이하면 마나 재생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비전의 여파(특성) - 비전 마법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마나 보호막(특성) - 마나 소진량이 흡수된 피해의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황천의 폭풍우(특성) - 두 대상 이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화염 -
특화: 작열 - 이제 점화된 대상에게 화염 작렬을 시전하면 주변 최대 8명에게 점화가 퍼집니다.
화염 폭풍(특성) - 이동 속도 감소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덧불(특성) - 발화 쿨감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살아있는 폭탄(특성)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불사조의 불길(특성)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화염 작렬(특성) - 추가 피해량이 225%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냉기 -
두뇌 빙결 - 발동율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구슬 - 피해를 입히는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혹한의 바람(특성) - 이동 속도 추가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서리 회오리(특성) - 주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수도사.
공용 -
해악 축출, 강화주, 회전 학다리차기, 절명의 손길이 이제 공용 기술이 됩니다.
천신(신규) - 자신의 전문화에 따라 같이 싸우는 백호 쉬엔의 원령,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옥룡 위론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이전 특성 기술.)
양조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 기본 기술이 됩니다.
25초 동안 흑우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흑우는 플레이어의 주 대상 주변 모든 에게 전투력의 16.3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정화된 시간차 피해량의 25%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숑시 흑우는 시간차로 넘어간 피핼량의 25%를 즉시 정화합니다. 쿨 3분.
절명의 손길(신규) - 이제 양조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이 피해량의 200%만큼 남아있는 시간차 피해를 삭제합니다.
건들건들(신규) - 후려차기(이전 의식 상실의 일격), 맥주통 휘두르기, 회전 학다리차기 등 여러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할 때
시간차로 전이되는 물리 피해량이 75%만큼 증가합니다.
천신주(신규) - 전투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정화되는 시간차 피해량이 400%만큼 증가합니다. 쿨 30초.
충돌(신규) - 수도사와 대상이 서로 돌진하여 강타하게 하고 짧은 시간 동안 충동 지점에 발을 묶습니다. 쿨?
정화주 - 충전 횟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무쇠가죽주 - 충전 횟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강화주 - 최대 생명력 증가치가 20%에서 15%로,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팽이차기 - 범위가 5미터에서 6미터로 증가합니다.
천신의 불꽃(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방어 자세 자리에 들어갑니다.
맥주를 마시면 일정 확률로 천신의 불꽃 효과를 얻습니다.
이를 얻으면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약간 증가하고, 회전 학다리차기에 맞은 대상에게 불의 숨결의 효과가 퍼집니다.
방어 자세(특성) - 삭제됩니다.
폭발하는 맥주통 (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자리에 들어갑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혀 잠시 동안 행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특성) - 양조 수도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간편 양조(특성) - 재설계되어서, 정화주와 천신주의 쿨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비취 돌풍(특성) - 피해를 입히는 인원이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특별 배달(특성) - 모든 맥주에 적용됩니다.
운무 -
절명의 손길(신규) - 이제 운무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치유의 구슬를 생성합니다.
옥룡 위론의 원령(신규) - 25초 동안 위론의 원령을 소환합니다. 위론의 원령은 전방으로 숨결을 뿜어 전투력의 45%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주기적으로 치유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쿨 3분.
강화주 - 최대 생명력 증가치와 받는 피해 감소치가 모두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쿨이 7분(?)으로 증가합니다.
팽이차기 - 범위가 5미터에서 6미터로 증가합니다.
주학 츠지의 원령(특성) - 재설계됩니다.
25초 동안 플레이어의 물리 피해를 25% 증가시키고, 적에게 가한 150% 만큼 아군 3명을 치유합니다.
츠지는 운무 수도사가 계속 움직일 수 있게 하기 위해 운무 수도사를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쿨 2분.
풍운 -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 - 풍운 수도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절명의 손길 - 이제 풍운 수도사보다 생명력이 낮은 몹을 즉시 처치하고, 기의 구체를 생성합니다.
강화주 - 최대 생명력 증가치와 받는 피해 감소치가 모두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쿨이 7분(?)으로 증가합니다.
팽이차기 - 범위가 5미터에서 6미터로 증가합니다.
츠지의 춤(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백호 쉬엔의 원령 자리에 들어갑니다.
공격시 일정 확률로 다음 회전 학다리차기를 자원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분 당 약 2회 발동합니다.
백호 쉬엔의 원령 (특성) - 풍운 수도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성기사.
공용 -
희생의 축북, 천벌의 망치, 언데드 감지, 악령 퇴치, 정의의 방패, 영광의 서약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신성한 힘이 모든 전문화에 돌아옵니다.
오라가 돌아옵니다. 집중의 오라, 성전사의 오라, 헌신의 오라는 모든 성기사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의 오라 - 40미터내 모든 파티원 및 공격대원이 받는 침묵 및 방해효과가 30%만큼 짧아집니다.
성전사의 오라 - 40미터 내 모든 파티원 및 공격대원의 탈것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유사한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헌신의 오라 - 40미터 내 모든 파티원 및 공격대원이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 - 쿨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합니다.
응보의 오라 - 재설계됩니다. 성기사는 이제 40미터내 아군이 쓰러지면 짧은 시간 동안 8초 동안 응징의 격노 상태가 됩니다. 징벌 성기사의 응보를 대체합니다.
신성한 목적(특성) -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기술 사용 시 15%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나 주문의 신성한 힘 소모를 없애고, 효율을 20% 증가시킵니다.
신성한 복수자(특성) -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20초 동안 신성한 힘을 3배 얻습니다. 쿨 3분.
고위 천사(특성) - 이제 공용 특성이 됩니다.
신성한 힘을 3개 소모하여 15초동안 2차 능력치가 359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
오라 숙련 - 8초 동안 오라를 강화시킵니다. 쿨 3분.
신성 충격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빛의 봉화 - 전이되는 치유량이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치유시 신성한 힘 1개를 얻습니다.
여명의 빛 - 신성한 힘 3개를 소모합니다.
빛의 자락(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신성한 목적 자리에 들어갑니다..
신성 충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30초 동안 빛의 자락을 남깁니다.
신성 충격을 사용할 때마다 빛의 자락 대상에게 주문력의 16%의 신성 피해를 입히거나 주문력의 20%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최대 8명에게 적용됩니다.
신성한 목적(특성) - 빛의 심판 자리에 들어갑니다.
빛의 심판(특성) - 기병 자리에 들어갑니다.
기병(특성) - 희생의 오라 자리에 들어갑니다.
희생의 오라(특성) - 삭제됩니다.
빛의 구원(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불굴의 통치력 자리에 들어갑니다.
빛의 보화 대상자의 생명력이 30% 이하인데 피해를 입으면 주문력의 300%의 보호막을 겁니다. 이 효과는 같은 사람에게 1분에 1번만 발동합니다.
불굴의 통치력(특성) - 헌신의 오라 자리에 들어갑니다.
헌신의 오라(특성) - 삭제됩니다.
신성한 복수자(특성) - 신성한 반사 자리에 들어갑니다.
신성한 반사(특성) - 법의 통치 자리에 들어갑니다.
법의 통치(특성) - 자비의 오라 자리에 들어갑니다.
자비의 오라(특성) - 삭제됩니다.
보호 -
특화: 기존 효과에 추가로, 신성화 위에 있으면 받는 모든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응징의 방패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정의의 망치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심판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정의의 방패 - 신성한 힘 3개를 소모합니다.
눈부신 빛(신규) -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영광의 서약의 자원 소모가 사라집니다.
희생의 격노(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마지막 수호자 자리에 들어갑니다.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길어지고,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마지막 수호자(특성) - 삭제됩니다.
영광의 순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빛의 수호 자리에 들어갑니다.
헌신적인 수호자 동안에 모든 근접 공격이 위대한 성전사를 발동시킵니다.
빛의 수호(특성) - 삭제됩니다.
축복받은 망치(특성) - 다음 자동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감소치가 12%에서 전투력의 30%로 변경됩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마지막 저항(특성) - 고위 천사 자리에 들어갑니다.
수호자의 손길(특성) - 재설계됩니다. 빛의 심판 자리에 들어갑니다.
영광의 서약의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징벌 -
정의의 칼날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심판 -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파멸의 재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여러 대상을 공격하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신성한 힘 3개를 생성합니다.
상급 왕의 축복, 상급 지혜의 축복 - 삭제됩니다.
창공의 힘(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천벌의 망치 자리에 들어갑니다.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천상의 폭풍이 신성한 힘을 소모하지 않고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천벌의 망치(특성) - ?
치유의 손(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영광의 서약 자리에 들어갑니다.
생명력이 30% 아래인 대상에게 신의 축복을 쓰면, 신의 축복의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영광의 서약(특성) - 공용 기술이 됩니다.
희생의 격노(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신성한 목적 자리에 들어갑니다.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이 25%만큼 길어지고, 신성한 힘을 소호마면 주변 적에게 전투력의 18%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목적(특성) - ?
눈에는 눈(특성) - 파멸의 재 자리에 들어갑니다.
파멸의 재(특성) - 징벌 성기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사제.
공용 -
정신 분열, 평정, 마력 주입, 어둠의 권능: 죽음, 어둠의 권능: 고통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 - 쿨이 25초로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 재설계됩니다. 20초 동안 대상에게 마력을 주입하여 가속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분.
인내 - 체력 증가치가 5%로 감소합니다.
수양 -
빛의 애정(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관용 자리에 들어갑니다.
신의 권능: 방벽을 시전하면 범위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주문력의 210%만큼 치유합니다.
신의 권능: 방벽이 끝날 때 방벽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도 주문력의 210%만큼 치유합니다.
관용(특성) - 삭제됩니다.
어둠의 서약(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제 작은 범위 내 대상과 부상당한 다른 아군 4명을 즉시 주문력의 135%만큼 치유합니다.
그리고 7초 동안 사제가 입히는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이 기간 동안 신성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 마나의 4% 소모, 쿨 20초.
신성 -
기도의 마법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치유의 마법진 자리에 들어갑니다.
치유의 마법진을 사용하면, 8초 동안 치유의 기도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치유의 마법진(특성) - 신성 사제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내새(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구원의 영혼시 치유 주문 사정거리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죽음과 광기(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어둠의 권능: 죽음 자리에 들어갑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대상을 처치할 떄마다 암흑 사제가 4초에 걸쳐 광기 40을 생성합니다.
또한 어둠의 권능: 죽음의 쿨이 즉시 리셋되어 다음 희생자를 맞이할 준비를 마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광기에 굴복하라(특성) - 재설계됩니다.
암흑 사제가 즉시 광기 100을 얻고, 대상에게 공허 방출을 시전합니다.
25초 동안 동안 광기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이동 중에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5초 동안 대상을 죽이지 못하면 어둠에 굴복하여 죽습니다. 쿨 2분.
도적.
공용 -
순간효과 독, 신경 마취 독, 마비 독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순간효과 독 -
신경마취 독 - 중독 확률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상처감염 독 - 적이 받는 치유량 감소치가 5%로 변경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비열한 습격 - 연계점수 획득량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독칼 - 신규 기술로, 적을 공격하여 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중독시킵니다. 연계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기력 20소모, 쿨 25초.
훔치기 - 종종 진홍색 약병에 혼합할 수 있는 재료를 발견할 수 있고, 이를 혼합할 시 강화된 효과를 얻습니다.
혼절시키기 - 사정거리가 10미터에 8미터로 감소합니다.
암살 -
독칼 - 공용 효과에 추가로, 9초 동안 대상이 받는 자연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독연구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무기에 발라져있는 독이 33% 빠르게 적용됩니다.
기민함(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맹독 칼날 자리에 들어옵니다.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20%의 확률로 20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맹독 칼날(특성) - 삭제됩니다. 독칼 효과에 포함됩니다.
사각지대(특성) - 개편되어서, 절단이 20% 확률로 다음 매복을 자원 소모없고 은신 안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35% 아래면 발동율이 40%로 증가합니다.
무법 -
미간적중 - 더 이상 대상을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연계점수 1점당 3초씩 적이 자신의 공격을 치명타로 맞을 확률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뼈주사위 - 효과가 바꿔서, 30초 동안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
폭풍의 칼날 - 효과가 좀 개편되어서,
12초 동안 자신의 단일 대상 공격이 최대 4명의 추가 대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30초.
잠들지 않는 칼날 - 이제 연계 점수를 소모할 때, 뼈주사위 폭풍의 칼날의 쿨도 감소시킵니다.
급소 가격(신규) - 다시 돌아옵니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적을 기절시킵니다.
미간 적중 - 기절시키는 대신 적이 자신의 공격에 치명타를 맞을 확률을 올립니다.
회피(신규) - 다시 돌아옵니다.
밤추적자(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곡예의 일격 자리에 들어옵니다.
은신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기술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곡예의 일격(특성) - 삭제됩니다.
신축성 갈고리(특성) - 갈고리 던지기의 쿨감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하지만, 보다 빠르게 갈고기를 던집니다.
난도질(특성) - 삭제됩니다. 현재 그래서 특성 한 칸이 비어있습니다.
광기의 학살자(특성) - 피해를 입히는 대상이 대상 포함 최대 5명으로 제한됩니다.
반격(신규 특성) -? 아직 미완인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잠행 -
파열(신규) - 새로운 출혈 피해 기술입니다. 암흑 칼날을 대체합니다. 암흑 칼날의 이속 감소 효과 등은 독으로 대체됩니다.
약점 포착 - 은신시 공격하거나 다른 기술 사용 시 18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30% 무시합니다.
절개 - 약점 포착에 걸린 적을 공격 시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기습 -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약점 포착을 겁니다.
어둠의 춤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하고,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이제 충전 횟수가 삭제됩니다. 쿨 1분.
어둠의 무기고(신규) - 새로운 광역 마무리 일격으로, 모든 적에게 연계점수당 전투력의 3.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약점 포착에 걸려있으면 5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수리검 폭풍 - 피해를 받는 대상이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수리검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6초 동안 약점 포착을 겁니다.
죽음의 상징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다음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짙은 어둠(특성) - 어둠의 춤 시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은밀한 기술(특성) - 피해를 받는 대상이 최대 6명으로 제한됩니다.
주술사.
공용 -
연쇄 치유, 연쇄 번개, 치유의 토템, 화염 충격, 냉기 충격, 번개 보호막, 불타는 토템, 불꽃혓바닥 무기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불타는 토템 - 5의 생명력을 가진 토템을 설치합니다. 15초 동안 40미터내 적에게 주문력의 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꽃혓바닥 무기 - 30분 동안 무기를 강화하여, 근접 공격 시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 보호막, 대지의 보호막 등의 보호막 - 오직 하나만 두를 수 있습니다.
정기 -
소용돌이가 삭제됩니다. 그래서 모든 기술의 소용돌이 소모와 생성이 삭제됩니다.
영혼나그네의 축복(신규) - 정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초 동안 무빙 캐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쿨 2분.
대지 충격 - 적에게 주문력의 4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대지 충격은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지진 - 대상 지점에 있는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주문력의 28.7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때때로 넘어집니다.
연쇄 번개가 적을 1명 이상 타격시 마다, 대지의 우레 중첩 을 얻어서 지진의 시전 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시전 시간 3초.
불의 정령 - 30초 동안 자신을 돕는 불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불의 정령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적에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를 사용하면 100%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얻습니다. 쿨 2.5분.
성난 울부짖음 - 적에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및 이 기술들의 과부하로 피해를 입히면, 50% 확률로 성난 울부짖은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8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대지충격 (이나 특성 정기 작렬) 사용시 모든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당 주문력의 10%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메아리치는 충격(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천둥의 부름 자리에 들어갑니다.
적에게 주문력의 65%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고대의 공명을 생성합니다.
다음 공격이나 치유 주문을 시전하면 약 1초 후에 자원 소모없이 한 번 더 발동합니다. 쿨 30초.
천둥의 부름(특성) - 삭제됩니다.
여진(특성) - 대지 충격(이나 특성 정기 작렬)이 25% 확률로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진 시 25% 확률로 대지의 우레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정기 작렬(특성)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3%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명, 가속,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모든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소모하여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토템 특화(특성) - 공명 토템은 이제 5초마다 성난 울부짖음 1중첩을 생성합니다.
고양 -
소용돌이가 삭제됩니다. 그래서 모든 기술의 소용돌이 소모와 생성이 삭제됩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 적에게 근접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효과를 얻습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 1당 다음 공격이나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질풍 - 질풍의 무기로 이름이 바뀝니다.
용암채찍 - 보조 무기에 불꽃혓바닥 무기가 발라져있으면,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질풍의 토템 - 2분동안 5의 생명력을 가진 질풍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12미터내 파티원이 10% 확률로 자동 공격 시 추가로 자동 공격을 한 번 더 합니다.
폭풍수호자(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바람의 격노 자리에 들어갑니다.
다음 2회의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가 1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바람의 격노(특성) - 삭제됩니다.
정기 작렬(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번개 보호막 자리에 들어갑니다.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3%의 원소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명, 가속,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2초.
번개 보호막(특성) - 공용 기술이 됩니다.
우박폭풍(특성) - 폭풍의 일격을 시전하면 다음 충격 주문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뜨거운 손(특성) - 불꽃혓바닥 무기가 발라져 있을 때
근접 자동 공격이 5% 확률로 용암 채직의 쿨을 75%만큼 감소시키고 8초 동안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과충전(특성) - 즉시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을 얻고 10초 동안 1초마다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을 얻습니다. 쿨 1.5분.
이글거리는 맹공(특성) - 보조 무기로 공격하여 전투력의 12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0초 동안 불타는 토템이 100% 빠르게 공격하고, 화염 충격이 67%빠르게 작동합니다. 쿨 1분.
토템 특화(특성) - 공명의 토템이 가속을 2%만큼 증가시키빈다.
복원 -
물의 보호막(신규) - 물의 보호막을 둘러서 5초 동안 n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근접 공격을 받으면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몇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오직 하나의 보호막만 두를 수 있습니다.
굽이치는 물결 - 시전 시간 단축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대지의 쇄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대지의 보호막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3회 소비하여 대상과 주변 아군 6명을 주문력의 33.3%만큼 치유합니다. 쿨 20초.
대지의 보호막(특성) - 복원 주술사의 기본 기술이 됩니다. 오직 하나의 보호막만 두를 수 있습니다.
만조(특성) - 연쇄 치유 치유량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
파멸의 저주, 언어의 저주, 무력화의 저주, 악마의 마법진이 기본 기술이 됩니다.
무모함의 저주(신규) - 적에게 저주를 걸어 2분동안 적의 물리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물리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모함의 저주에 걸린 적은 공포를 무시하고 전투 중에 생명력이 낮아졌다고 도망가지 않습니다.
저주는 각 대상에게 플레이어 당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언어의 저주(신규) - 30초 동안 악마로 말하게해 주문 시전 시간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저주는 각 대상에게 플레이어 당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무력화의 저주(신규) - 적에게 저주를 걸어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저주는 각 대상에게 플레이어 당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파멸의 저주(신규) - 적에게 1분 후에 주문력의 17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대상이 죽으면 5% 확률로 통제할 수 없는 파멸의 수호병이 25초 동안 젠됩니다.
저주는 각 대상에게 플레이어 당 하나만 걸 수 있습니다.
묶어버린 혀(신규 공용 특성) - 신규 공용 특성으로, 악마의 마법진 자리에 들어갑니다.
언어의 저주에 걸린 대상이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흡수하게 만듭니다.
악마의 마법진(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암흑의 격노(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어둠의 격노의 적용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서약(특성) - 보호막 량이 주문력에 따라 보정받아 다소 증가합니다.
고통 -
사악한 환희(신규) - 신규 기술로, 적에게 걸린 자신의 도트 피해 하나당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쿨 ?
불안정한 고통 - 적에게 8초동안 주문력의 72.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이 해제되면 해제자한테 주문력의 72.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이제 영혼의 조각을 소비하지 않으며, 한 대상에게 여러 개 걸 수 없습니다.
유령출몰(특성)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씨앗 뿌리기(특성) - 부패의 씨앗이 주변 적에게 걸리는 숫자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고통의 몸부림(특성) - 증가하는 고통 중첩 최대치가 15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악마 -
파열 - 두 대상 이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향상된 파멸의 저주(신규 특성) - 파멸의 저주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 주기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파멸의 저주로 인해 소환된 파멸의 수호병이 자동으로 악마 조종에 걸립니다.
파멸의 저주(특성) - 기본 기술이 됩니다.
파괴 -
유황불길(특성) - 생성하는 영혼의 조각 파편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
지옥불(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불의 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공용 -
도전의 외침, 마무리 일격, 무력화, 고통 감내, 방패 막기, 방패 밀쳐내기, 격돌, 주문 반사, 가로막기, 소용돌이가 기본 기술이 됩니다.
분쇄의 투척(신규) - 적에게 전투력의 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도를 무시하며 사용시 마법으로 생긴 면역 기술을 제거합니다.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에는 5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3분.
전투의 외침 - 전투력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예견된 승리(특성)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무기 -
칼날폭풍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날타로운 고함(신규) - 적들을 멍해지게 만듭니다. 쿨 1.5분.
회전베기(특성) - 재설계됩니다. 소용돌이로 3명 이상의 대상을 공격하면, 전방의 적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15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특화 출혈을 겁니다.
냉철함(특성) - 재설계됩니다. 다음 4가지 기술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게 만듭니다. 지속 효과로 최대 분노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일격무쌍(특성) - 재설계됩니다. 이제 지진파(아제라이트 속성)같이 제압 사용 시 전방 10미터 적 최대 5명에게 전투력의 4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휩쓸기 일격을 쓰고 제압을 사용하면 지진파가 2개 발생합니다.
쇠날발톱(특성)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분쇄(특성)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분노 -
전투의 열정(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살육 자리에 들어갑니다.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격돌을 시전하고 추가로 3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살육(특성) - 삭제됩니다.
맹공(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검품무는 광전사 자리에 들어갑니다.
적을 맹렬하게 공격하여 전투력의 131.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격노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2초.
거품무는 광전사(특성) - 재설계됩니다. 대학살 자리에 들어갑니다.
분노가 100이 되면 6초 동안 가속이 10%과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대학살(특성) - 급살 자리에 들어갑니다.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마무리 일격의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급살(특성) - 끝없는 분노 자리에 들어갑니다.
끝없는 분노 - 삭제됩니다.
파쇄추(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고기칼 자리에 들어갑니다.
격노시 25%의 확률로 다음 소용돌이가 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고기칼(특성) - 삭제됩니다.
칼날폭풍(특성) - 피해를 받는 대상의 숫자가 최대 8명으로 제한됩니다.
신선한 고기(특성) - 재설계됩니다. 내면의 분노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상에게 처음 피의 갈증 사용 시 언제나 격노합니다.
내면의 분노(특성) - 신성한 고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방어 -
복수 -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전쟁 기계(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참전 자리에 들어갑니다.
자동 공격으로 생성되는 분노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생성하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참전(특성) - 우렁찬 음성 자리에 들어갑니다. 가속 증가치가 3%에서 2%로, 감소하고, 최대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우렁찬 음성(특성) - 복수심 자리에 들어갑니다.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복수심(특성) - 삭제됩니다.
차디찬 복수(특성) - 재설계됩니다. 복수의 피해량이이 20% 증가하고,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막아서 복수의 비용이 없어지면 복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위협(특성) - 재설계됩니다. 강화 자리에 들어갑니다. 위협의 외침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적을 공포에 떨게 하고, 주대상을 제외한 적을 넉백시킵니다.
강화(특성) - 재설계됩니다. 위협 자리에 들어갑니다. 최후의 저항의 쿨이 1분만큼 감소하고, 지속 시간 동안 방패 막기 효과를 얻습니다.
백전불굴(특성) - 재설계됩니다. 대지 뒤흔들기 자리에 들어갑니다.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분노 10을 소모할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치유합니다.
대지 뒤흔들기(특성) - 뛰어난 도약 자리에 들어갑니다.
뛰어난 도약(특성) - 수비 대장 자리에 들어갑니다.
수비 대장(특성) - 삭제됩니다.
압도자 - 막을 수 없은 힘 자리에 들어갑니다.
막을 수 없는 힘(특성) - 압도자 자리에 들어갑니다.
굳건한 의지(특성) - 재설계됩니다. 폭풍 망치 자리에 들어갑니다. 잃은 생명력 량에따라 고통 감내의 효과가 40%에서 100%까지 증가합니다.
폭풍 망치(특성) - 수비대장 자리에 들어갑니다.
분노 관리(특성) - 이제 투신과 방패의 벽의 쿨만 감소시킵니다.
죄송해하지 마세요.. 그저 굽신굽신
매번 올려주시는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죄송하실거 없습니다. 편하실 때 올려주세요 :)
생존 냥꾼 측방강타 쿨이 3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무법 미간적중 너프인건가...
죄송해하지 마세요.. 그저 굽신굽신
매번 올려주시는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죄송하실거 없습니다. 편하실 때 올려주세요 :)
유혈은 출혈인게 아쉽지만 펫님 딜증폭 쿨기로써 써먹긴 좋겠네요. 동물친구 딜도 올려주면 경쟁력 있어 보일거 같기도?
야드 손절하길 잘했네...
야드 왜 너프요 ㅠㅠㅠㅠ 이제 광딜도 구려지고 생존기도 없네요
생본은 삭제했지만 나무껍질을 줍니다! 너프는 맞지만 없지는 않아요!
생냥은 그냥 냅둘 생각인가... 저거 디피 올리는 거는 지금 당장 핫픽스로 해도 할 사람 없어보이는데
생냥 야드는 리메이크가 필요하다고 보는데... 특히 생냥은 지금 완전히 버려진 특성인데 저렇게 수치만 조정 할거면 지금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거 아닌가?;
생냥은 군단격아에서 완전망한거같은데 원래 원딜로 돌리던지 어떻게안하네..
군단때 밤요때 잠깐 괜찮았는데 그뒤로 갈피를 못 잡는 중
천천히 하십셔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질풍의 토템 - 2분동안 5의 생명력을 가진 질풍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12미터내 파티원이 10% 확률로 자동 공격 시 추가로 자동 공격을 한 번 더 합니다. 고술 붐은 온다!!!
하는 클래스만 대충 읽어봤지만 별 쓸모없는 기술만 많이 늘거나 바뀐듯 성기사만 읽어봐도 오라는 혼자 있을땐 헌신 고정에 응보오라는 누구 죽어갈때 일일이 바꿔서 응보 챙겨야 되고 신성한 힘 버블에 맞춰서 보호 신성이 재설계 됬는데 징기야 딜사이클 돌리지만 보호,신기 버블로 스킬 쓰는건 위급상황 대처가 별로라 대격변때 피곤했는데 왜 저걸로 돌린걸까 싶음 마음에 드는건 냉양이랑 수도사 쌍수 양손 선택지 돌아온것 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