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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어둠땅 전설 제작 방법에 대한 추정.

일시 추천 조회 18893 댓글수 15

출처 :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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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5

마법부여용 캐릭터 만들어야겄네요.

이안의76가지 신음소리 | (IP보기클릭)106.102.***.*** | 20.05.22 15:12
이안의76가지 신음소리

희한하게 재료들이 처음보는데도 출처가 유추되네요.

이안의76가지 신음소리 | (IP보기클릭)106.102.***.*** | 20.05.22 15:13

귀속이 아니네 골드 좀 모아 놔야겠네

오랄의샤 | (IP보기클릭)119.205.***.*** | 20.05.22 15:34

마부 연금 빼면 돈벌기 힘든 전문기술이 살아날려나...

FrostDeathKnight | (IP보기클릭)124.51.***.*** | 20.05.22 17:56

매번느끼는거지만 전문기술칸은 두개로는 부족함...

엘카리안 | (IP보기클릭)220.120.***.*** | 20.05.22 18:26
엘카리안

그래서 여러캐릭을 키우는게 편하죠

ZGMF-X2OA | (IP보기클릭)119.197.***.*** | 20.05.22 18:35
엘카리안

갠적인 생각으로는 배울수있는 전문기술칸을 한개 더 늘리고 그 추가된 칸엔 무조건 채집무두채광 세가지 채집기술중 한가지만을 배울수있게하는게 어떨까싶네요

보내드렸습니다^^ | (IP보기클릭)59.27.***.*** | 20.05.23 12:51

개인적으로 저런식의 단순 스탯 장비가 아니길 바랍니다 군단식 전설이 랜덤이라 욕먹었지 제작 가능하다면 스킬에 새로운 메커니즘을 부여하는게 더 재밌을듯

ZGMF-X2OA | (IP보기클릭)119.197.***.*** | 20.05.22 18:43
ZGMF-X2OA

본문의 저 제작템은 전설템의 재료일뿐이고 토르가스트에서 얻은 재료와 합쳐서 전설템을 제작하는겁니다 이해하기 쉬운 예를 들어보자면 오리지날때 대장기술로 만든 망치와 몇몇 재료들을 합쳐서 설퍼라스가 탄생한것과 같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 (IP보기클릭)59.27.***.*** | 20.05.23 12:49
보내드렸습니다^^

물론 그렇게 나올거 같지만 본문처럼 스탯에 보홈만 달린 전설템으로 나오지 않길 바란다는 뜻

ZGMF-X2OA | (IP보기클릭)119.197.***.*** | 20.05.23 12:51
ZGMF-X2OA

역대 확팩에서 선보였던 전설템중 스탯만 달린 전설템이 등장한적이 있었나요? 쓸모가 있던 쓸모가 없던 무조건 특수효과가 붙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한번도 그런 전례가 없으니 그런 걱정은 기우라고 생각되네요

보내드렸습니다^^ | (IP보기클릭)59.27.***.*** | 20.05.23 12:53
보내드렸습니다^^

군단때 제작템중에 스탯만 달린게 있었죠 아무 의미도 없는 이속증가 스킬도 붙어있긴했지만

ZGMF-X2OA | (IP보기클릭)119.197.***.*** | 20.05.23 13:00
ZGMF-X2OA

그것 또한 특수효과죠 군단 당시 부캐 키울때 착용하면 렙업 개꿀이었습니다

보내드렸습니다^^ | (IP보기클릭)59.27.***.*** | 20.05.23 13:02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말하는건 스킬 메커니즘 자체에 변화를 주는 그런 효과가 생겼으면 좋겠다는겁니다..

ZGMF-X2OA | (IP보기클릭)119.197.***.*** | 20.05.23 13:06
ZGMF-X2OA

군단 제작 전설이야 착귀에다 효과를 보면 딱 봐도 부캐 렙업용 또는 앵벌용 의도로 디자인한거고 최근 토르가스트에서 직업별 추가 효과들이 정신나간 것들이 많아서 왠지 느낌상 그런 토르가스트에서 얻은 재료로 만드는 전설템이니만큼 얼추 비슷한 방향의 효과이지 않을까싶은데 만약 이게 맞다면 일부 직업에선 분명 메커니즘에 영향이 있을거같아요

보내드렸습니다^^ | (IP보기클릭)59.27.***.*** | 20.05.23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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