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한 마디: 우리는 정기적인 밸런스 패치 간격 외에 수정을 피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이 타락 효과는 모든 상황에서 매우 강력한 최적의 타락 효과입니다. 우리는보다 타락의 다양성을 유지하고 이로 인한 밸런스 붕괴 등의 위기를 막기 위해 이 변경점을 적용시키려 합니다. 상처 출혈의 피해량이 감소함으로써, 이 타락 효과는 모든 상황에서 압도적으로 강하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모든 상황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피해원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형언할 수 없는 진실 타락 효과가 끝날 때 차단당한 주문 계열의 차단 시간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단한번도 먹어본적이없는...상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