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바뀐게 많아서 업데이트합니다.
어둠땅 전설 개요 - 만드는 방법 및 효과.
어둠땅 전설 아이템 개요.
어둠땅에서는 전설 장비가 다시 돌아옵니다. 어둠땅 전설 부위는 머리, 어깨, 가슴, 손목, 장갑, 허리, 다리, 신발, 목걸이, 반지, 망토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전설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설 아이템을 구성하는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위를 결정할 어둠혼 방어구.
- 능력을 결정할 전설 효과.
- 능력치를 결정할 스탯 룬 2개.
- 영혼재 100개.
이를 얻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둠혼 방어구 얻는 방법.
어둠혼 방어구는 전설 효과를 담을 방어구로, 제작 기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목걸이, 반지 - 보석세공.
- 망토 - 재봉술.
- 머리, 어깨, 가슴, 손목, 장갑, 허리, 다리, 신발 - 각 방어구 재질 별로 판금은 대장기술, 사슬과 가죽은 가죽 세공, 천은 재봉술.
이 아이템은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캐로 만들어서 본캐에 주거나 경매장에 팔아서 장사를 할 수 있습니다.
(*판금 머리 기본 방어구인 어둠혼 투구의 모습.)
스탯룬.
스탯룬은 주문각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탯룬으로 각 방어구에 박을 2차 능력치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탯룬의 모습.)
각 효과는 해당 보조 능력치를 33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같은 것 2개를 지정하여 몰빵템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붙는 능력치는 방어구 부위마다 다소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가슴같은 방어구는 높고, 손목같은 방어구는 낮은 셈이죠.
(*보조 능력치 지정 중 하나인 가속의 룬의 모습.)
이 아이템도 기본 방어구와 마찬가지로 서로 사고팔 수 있습니다.
영혼재.
영혼재는 토르가스트에서 얻을 수 있는 화폐입니다.
(*영혼재의 모습.)
아직 영혼재는 토르가스트에서 드랍되지 않습니다. 토르가스트를 돌면 몇 개 임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중 하나가 영혼재로 바뀔듯 합니다.
(*현재 베타에서 토르가스트를 돌면 나오는 보상의 모습.)
전설 효과.
전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아직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블리자드는 최근 인터뷰에서 전설 효과와 맞는 콘텐츠(레이드나 PvP) 라고 거론하였습니다.
또한 전설 효과는 계정 귀속이기에 한 번 얻으면 다른 캐릭도 다 쓸 수 있습니다.
이를 모두 가지고 토르가스트에 있는 룬조각사에게 가서 말을 걸면 됩니다.
(*룬조각사의 모습.)
(*전설 아이템 제작 모습.)
직업별 전설 효과.
전설 효과는 각각 일부 부위에만 바를 수 있습니다. 전설 효과는 전직업 공용 8개, 직업마다 공통 4개, 전문화별로 4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직 일부 효과는 효과 및 바를 수 있는 장비가 미완인게 있습니다.
공용.
Echo of Eonar - 친숙한 영혼을 소환합니다. 치유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20초 동안 근처에 있는 아군의 피해 및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주변에 아군이 없으면 친숙한 영혼은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몰려 들어 자신의 공격력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허리, 장갑.
Judgment of the Arbiter - 피해를 입히면 높은 확률로 영적 에너지를 방출하여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5~20미터 내에 Judgment of the Arbiter를 낀 아군이 있으면
신성 에너지는 적에게 호를 그리며 날아가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손목, 장갑.
Norgannon's Sagacity - 주문 시전 시 Sagacity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움직일 때 Sagacity 1중첩 당 0.5초 동안 움직이며 시전할 수 있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망토.
Sephuz's Proclamatio - 매즈 효과의 지속 시간을 25%만큼 줄입니다.
적을 성공적이게 차단하거나 매즈하거나 해제하면 15초 동안 모든 2차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어깨, 가슴.
Stable Phantasma Lure - 환상령 획득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환상령을 얻으면 일정 확률로 무작위 방향으로 달려가는 환상령 악마를 소환합니다.
이를 죽이면 1분 동안 파티 전체가 얻는 환상령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망토.
Third Eye of the Jailer - 나락에서 몹을 죽미면 피해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같은 몹을 죽이면 중첩이 최대 5번까지 증가합니다.
다른 몹을 죽이면 중첩이 초기화 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허리.
Vitality Sacrifice - 정예 적에게 처음으로 피해를 입히면 그 적의 다음 피해를 흡수하여 다시 반사시킵니다.
이 효과는 피해 반사 효과가 고갈될때까지 발생할 수 없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가슴.
미완 1.
죽음의 기사.
공용 -
우월종 - 피의 역병, 서리 역병, 악성 역병이 추가로 다른 두 질병도 감염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공포의 분비물 - 자신의 죽음과 부패 내에 있는 동안 자신과 하수인의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죽음과 부패로 피해를 받은 적이 일정 확률로 3초 동안 공포에 질려 제자리에서 떱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죽음의 은총 - 대마법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를 흡수할 때마다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영원의 손아귀 - 죽음의 손아귀를 시전하고 3초 내에, 재사용 대기시간에 상관없이 죽음의 손아귀를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신발, 허리.
혈기 -
브란디오르의 권능 - 죽음의 일격이 최대 생명력의 10% 이상을 치유하면 15%의 룬 마력을 반환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진홍빛 룬 무기 - 뼈의 보호막 충전을 소모하면 춤추는 룬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춤추는 룬 무기 효과가 사라지면, 룬 재생 속도가 10초 동안 4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고어핀드의 지배 - 심장 강타가 흡혈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바지, 신발.
흡혈의 오라 - 흡혈로 자신이 받는 효과의 50%만큼을 모든 파티원도 받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냉기 -
콜타라의 호의 - 절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15% 확률로 2개의 룬을 반환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손목.
매서운 추위 -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힙니다. 3명의 다른 적에게 처음으로 냉혹한 겨울로 피해를 입히면 단단한 얼음을 얻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절대 영도 - 서리고룡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하고, 적중한 적을 모두 3초 동안 얼어붙게 만듭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미완 1.
부정 -
되살아난 비틀괴물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강력한 좀비를 소환합니다.
좀비는 휘청거리며 전진해 폭발하고 8미터 내 적 8명에게 전투력의 12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를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허리.
광포한 괴물 - 어둠의 변신이 추가로 자신과 괴물의 공격 속도 및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죽음의 필면 - 죽음의 일격과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이 능력들을 사용 시 죽음과 부패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극악무도한 고리 - 죽음의 고리의 룬 마력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죽음의 고리가 어둠의 변신의 지속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악마 사냥꾼.
공용 -
Apexis Empowerment - 탈태가 크기, 이동 속도, 근접 사거리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Darkglare Medallion - 안광/지옥 황폐가 20% 확률로 쿨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허리.
Fel Bombardment - 제물의 오라 피해가 일정 확률로 Fel Bombardment 중첩을 생성하여
다음 글래이브 투척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키고 추가로 적 1명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Sigil of the Illidari - 안광/지옥 황폐 시전 시 자신과 다른 전문화의 악마 사냥꾼을 소환하여 지옥 황폐/안광을 사용하게 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등.
파멸 -
Chaos Theory - 칼춤이 10% 확률로 혼돈의 칼날 효과를 얻어서
8초 동안 혼돈의 일격이 2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격노를 돌려받을 확률을 6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장갑.
Darkest Hour - 생명력이 35% 아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어둠이 발동됩니다. 이 효과는 2분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다리.
Erratic Fel Core - 지옥 돌진의 쿨이 30%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반지.
Inner Demons - 혼돈의 일격이 일정 확률로 내면의 악마를 방출하여대상 주변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36.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신발.
복수 -
Fiery Soul - 영혼 베어내기로 영혼의 파편을 흡수할 떄마다 불타는 낙인의 쿨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Razelikh's Defilement - 영혼 베어내기가 무작위 인장의 쿨을 8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손목.
Cloak of Fel Flames - 제물의 오라 활성화 시 받는 마법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반지.
Spirit of the Darkness Flame - 불타는 낙인의 피해량의 100%만큼 자신을 치유하고
불꽃의 인장에 맞는 적 하나당 다음 불타는 낙인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목.
드루이드.
공용 -
Lycara's Fleeting Glimpse - 전투 중 45초마다 변심에 따른 기술을 하나 시전합니다.
인간형 - 급속 성장.
곰폼 - 나무껍질.
표범폼 - 원시 분노.
올빼미폼 - 별똥별.
빠른 이동 폼 - 쇄도의 포효.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이름 미정 1 - 두꺼운 가죽, 조화 친화, 고양이의 신속함, 이세라의 선물의 효과가 75%만큼 증가합니다.
변신을 바꾸면 15초 동안 야생의 심장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1분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이름 미정 2 - 달빛 섬광, 갈퀴 발톱, 칼날 발톱, 회복이 하나의 대상에게만 걸려있을 때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이름 미정 3 - 지속 피해 효과가 25%만큼 더 빠르게 적용되고, 지속 치유 효과가 15%만큼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조화 -
Oneth's Clear Vision - 별빛쇄도와 별똥별이 각각 15% 확률로 다른 기술을 무료로 사용하게 만듭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Primordial Arcanic Pulsar - 천공의 힘 400 소모시 마다, 9초 동안 천체의 정렬이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Timeworn Dreamcatcher - 별빛쇄도나 별똥별이 5초 동안 다음 별볓쇄도나 별똥별의 자원 소모량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이름 미정 1 - 3번 일월식을 반복하면 비전 및 치유 주문의 치명타율일 10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5%씩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야성 -
Apex Predator's Craving - 갈퀴 발톱이 4% 확률로 다음 흉포한 이빨을 무료로 만들고 최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이름 미정 1 - 호랑이의 분노가 다음 마무리 일격이 연계 점수 3개를 회복하게 만듭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이름 미정 2 - 번뜩임 기술이 이 25% 기력 소모량의 25%를 생성하고 최대 기력을 6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이름 미정 3 -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이 광폭화의 쿨을 0.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광폭화동안 대상이 8초에 걸쳐 피해량의 5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수호 -
Legacy of the Sleeper - 곰 변신에서 광폭화를 시전하면 피해량이 25%만큼, 생기 흡수가 25%만큼 증가하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이름 미정 1- 휩쓸기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하고, 피해 범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1회 더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이름 미정 2 - 나무 껍질이 받는 피해를 추가로 15%만큼 더 감소시킵니다. 나무 껍질이 시작되거나 끝날 때 무쇠 가죽과 광포한 재생력 효과를 얻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이름 미정 3 - 휩쓸기가 15% 확률로 다른 휩쓸기를 발동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회복 -
Memory of the Mother Tree - 급속 성장이 25% 확률로 다음 재생 및 회복이 20미터 내 아군 2명에게 추가로 적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손목.
The Dark Titan's Lesson - 피어나는 생명을 한 번에 두 대상에게 걸 수 있습니다. 추가로 피어나는 생명의 마지막 치유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망토.
이름 미정 1 - 신속한 치유가 주기적인 치유 효과를 더 이상 흡수하지 않고, 대상에게 걸린 주기적인 치유 효과의 지속 시간을 10초만큼 연장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이름 미정 2 - 회복이 2% 확률로 주변 재상에게 새로운 회복을 겁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신발.
사냥꾼.
공용 -
야생의 부름 - 모든 상, 정조준, 협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네싱워리의 함정 사냥 장치 - 덫이 발동할 때마다 25의 집중을 얻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영혼제련실의 불씨 - 타르 덫에 섬광을 발사하면 타르 덫 내의 모든 적이 불타올라 12초에 걸쳐 전투력의 9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비열한 책략 - 죽은 척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죽은 척하기가 대부분의 해로운 상태 효과를 제거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야수 -
광포한 명령 - 살상 명령 사용 시 10%의 확률로 광포한 야수를 하나 소환해 대상을 공격하도록 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불꽃꼬리 코브라 독침 - 코브라 사격 사용 시 10%의 확률로 다음 살상 명령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콰플라 - 에레다르의 전쟁 명령 - 날카로운 사격이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라일라크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 - 야수의 광기가 활성화된 동안 야수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사격 -
독수리발톱의 흔들림 없는 집중 - 정조준이 모든 능력의 집중 소모량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쇄도 사격 - 속사가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조준 사격이 15% 확률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뱀추적자의 계략 - 조준 사격이 교묘한 사격의 효과로 조준 사격이 여러 대상에게 적중하면, 조준 사격에 적중당한 적 3명이 신비한 사격에도 적중당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멈추지 않는 경계의 비밀 -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으면 50% 확률로 다음 조준 사격이나 속사 사용 시 효과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생존 -
야생불 접속탄 - 야생불 폭탄 시전 시 대상 주변에 추가 폭탄 더미를 투하합니다. 각 폭탄 더미는 폭발하며 전투력의 33%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라일라크 추적자의 혼란스러운 일격 - 랩터의 일격 사용 시 10%의 확률로 야생불 폭탄의 충전 횟수가 1회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잠재된 독 주입기 - 독사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잠재된 독을 주입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랩터의 일격 사용 시 잠재된 독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대상에게 소모한 중첩 당 전투력의 1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도살자의 뼛조각 - 랩터의 일격 사용 시 다음 저미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마법사.
공용 -
지도편달 - 10초 내의 간격으로 냉기, 화염, 비전 주문을 시전하면, 모든 주문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잇는 장비 - 손목, 반지.
피어나는 잠재력 - 화염구, 얼음 화살, 비전 작렬 시전 시 일정 확률로 피어나는 잠재력이 부여되어 다음 몰아치는 열기, 두뇌 빙결, 번뜩임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소름 끼치는 고드름 - 얼음 회오리에 영향을 받는 적에 대한 냉기, 화염, 비전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며, 더는 효과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삼위일체의 수호물 - 방벽 주문 시전 시 오색 방벽, 이글거리는 방벽, 얼음 보호막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 피해 흡수 보호막은 40%만큼 효과를 발휘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비전 -
비전 폭격 -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비전 탄막 시전 시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무한한 비전 -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신비한 화살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다음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폭풍 착취 - 환기를 시전하면 비전 충전물 2개를 얻습니다. 추가로 환기를 시전하는 동안 1초마다 지능이 2%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시간 변곡점 - 시간 변위 또는 다른 유사 효과를 받는 동안 효과가 감소한 시간 왜곡을 사용해 20초 동안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화염 -
격양된 주문 - 연속으로 극대화 공격을 할 때마다 극대화 피해가 2%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화염폭풍 - 몰아치는 열기 효과를 얻으면 낮은 확률로 5초 동안 모든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이 항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시전 시간이 없어집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타오르는 하늘붕괴 - 화염구 또는 불덩이 작렬을 30회 시전하면 대상에게 유성을 불러 내립니다. 적 플레이어에게 적중하면 횟수가 두 배로 간주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태양왕의 축복 - 몰아치는 열기를 6번 소모하면 다음 15초 안에 시전하는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이 6초 동안 발화를 효과를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냉기 -
한랭 전선 - 얼음 화살 또는 진눈깨비를 15회 시전하면 대상에게 얼어붙은 구슬을 불러 내립니다. 적 플레이어에게 적중하면 횟수가 두 배로 간주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얼어붙는 바람 - 얼어붙은 구슬이 활성화된 동안 5초마다 서리의 손가락 효과가 충전됩니다.
얼어붙은 구슬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얼음 화살을 시전할 때마다 얼어붙은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빙하의 조각 - 얼음창이 대상에게 적중하면 15%의 확률로 폭발해 얼음 조각으로 나뉘어 대상 주위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에게 주문력의 4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눈보라 내에 있으면 확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Slick Ice - 얼음 핏줄 동안, 얼음 화살 시전 시마다 얼음 화살의 시전 시간이 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수도사.
공용 -
치명적인 손길 -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원령술사의 향락 - 천신을 소환한 후 15초 동안 가속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출동 개시 - 구르기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미완 1.
양조 -
범의 분노 - 범의 장풍이 10% 확률로 일반 공격력의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맥주 능력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염화각 - 불의 숨결이 8초 동안 오른쪽 다리를을 점화시킵니다.
후려차기 및 회전 학다리차기 사용 시 3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부여된 불의 숨결의 지속시간을 갱신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부어라 마셔라 - 천신주가 7초 동안 방어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정화주가 15% 확률로 충전 횟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스톰스타우트의 마지막 들숨 -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하고,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운무 -
고대 수도원의 가르침 -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 사용 시 20미터 내의 부상달한 아군을 입힌 피해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천공의 숨결 - 집중의 천둥 차를 활성화하면, 위론의 숨결을 내뿜어 15미터 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을 2초에 걸쳐 주문력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위안의 매개체 - 위안의 안개를 집중하는 동안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고양의 안개 - 소생의 안개가 최초 대상에게 생명 연장 효과를 부여하여,
주문력의 26.45%의 생명력을 즉시 치유하고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으로 치유를 하면, 치유량의 50%만큼 생명 연장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도 함께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풍운 -
입력 방출 - 분노의 주먹으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기 에너지 중첩을 얻으며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해악 축출 사용 시 에너지가 기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 에너지 중첩당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돌진하는 범의 장풍 - 범의 장풍의 사정거리가 10미터로 변경되고, 6초 동안 대상에 대한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사용 시 즉시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치명타 및 극대화 증가 효과는 대상 하나 당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황제의 촉진기 - 기를 소모하는 능력이 다음 짜릿한 비취 번개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자원 소모를 5%만큼 감소시킵니다.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허리.
쉬엔의 전투장비 - 분노의 주먹이 종료되면, 5초 동안 해오름차기의 치명타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해오름 차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분노의 주먹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성기사.
공용 -
중재자의 심판 - 심판이 50%의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자원 소모량을 1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From Dusk till Dawn - 신성한 힘 5개에 도달하면, 여명의 축복 효과를 얻습니다. 신성한 힘이 0개에 도달하면 황혼의 축복 효과를 얻습니다.
여명의 축복 - 10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황혼의 축복 -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6%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리아드린의 다시 태어난 분노 - 응징의 격노 또는 참을성을 유발하는 능력을 시전하면 신성한 힘 5개를 생성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우서의 보호 - 신성한 힘을 소모할 때마다 자유의 축복, 희생의 축복, 보호의 축복, 주문 수호의 축복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신성 -
태양샘의 개화 - 빛주입이 추가로 1회 충전되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어둠파괴자 - 태양의 여명 - 여명의 빛의 사정거리가 4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자신의 여명의 빛 안에 있는 모든 아군이 자신의 주문으로 받는 치유 효과가 6초 동안 1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충격 방벽 - 신성 충격 시전 시 18초 동안 신성한성 빛의 보호막으로 감쌉니다. 보호막은 6초마다 최대 주문력이 8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미완 1.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의 성소 - 헌신적인 수호자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추가로 1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헌신적인 수호자가 15미터 내의 가장 가까운 아군 1명에게도 적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정의로운 격노의 보루 - 응징의 방패가 자신에게 돌아올 때, 응징의 방패로 가격 한 적 하나당 다음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신성한 복수자의 새김 인장 - 응징의 방패 사용 시 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끝없는 왕의 군림 - 생명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마력이 주입되어 4초 동안 고대 왕의 수호자로 변신합니다.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징벌 -
분노한 용장의 휘장 - 천벌의 망치가 응징의 격노의 지속 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키고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최후의 선고 - 기사단의 선고를 가공한 일격을 날려 적에게 전투력의 194%의 신성 피해를 입히는 최후의 선고로 대체합니다.
50% 확률로 천벌의 망치를 활성화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냉혹한 심문관 - 신성한 힘 소모 시 12초 동안 신성한 힘 하나당 가속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빛의 수호자의 폭풍우 - 전방 20미터까지 천상의 폭풍을 투사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사제.
공용 -
소작의 어둠 - 대상에게 부여된 어둠의 권능: 고통이 만료되면 대상의 30미터 내에 있는 아군 5명을 최대 생명력의 3%만큼 회복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태양 여사제의 쌍둥이 - 아군에게 마력 주입을 사용 시 자신에게도 100%만큼 효과를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천상의 도약 - 신의의 도약 시전 시 대상에게 도약하며, 2회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미완 1.
수양 -
명석한 머리 - 환희의 지속시간 동안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지속시간이 6촘나큼 증가한 속죄를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수정 투영체 - 신의 권능: 보호막이 대상의 생명력을 즉시 주문력의 30%만큼 회복시키고, 흡수한 피해의 30%를 반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죽음의 입맞춤 - 어둠의 권능: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감소하고, 피해를 입히면 속죄를 발동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참회하는 자 - 신의 권능: 광휘 시전 시 50%의 확률로 다음 회개가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추가로 3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신성 -
신성한 환영 - 빛의 권능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나루의 형상을 곁에 소환합니다. 1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면 나루도 비슷한 주문을 시전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집중된 섬광 - 순간 치유를 시전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다음 15초 내에 시전하는 치유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치유량은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조화의 장치 - 치유의 마법진은 빛의 권능: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기간을, 회복의 기원은 빛의 권능: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신성한 불꽃은 빛의 권능: 응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잔시 - 대주교 베네딕투스의 귀환 - 구원의 영혼이 만료하면 구원의 영혼 상태에서 기여한 효과에 기반하여 최대 100%의 생명력을지낸 상태로 부활합니다.
부활한 후에는 10분 동안 다시 구원의 영혼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암흑 -
공허의 영원한 채찍- 정신의 채찍 사용 시
일정 확률로 공허의 촉수를 생성해 대상에게 15초 동안 정신의 채찍을 집중하도록 하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3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고통의 부수는 찬송가 - 어둠의 권능: 죽음이 대상에게 부여된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을 6초 만큼을 소모해 즉시 주기만큼 피해를 입히고
1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암흑불길 분광경 - 영혼의 마귀가 20%만큼 추가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미완 1.
도적.
공용 -
Essence of Bloodfang -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이 대상에게 피송곳니를 감염시켜 6초에 걸쳐 n의 출혈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떄마다 자신을 n만큼 치유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Invigorating Shadowdust - 소멸이 다른 능력의 남은 쿨을 n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어깨.
Mark of the Master Assassin - 은신 중과 은신이 풀리고 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 적중율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Tiny Toxic Blades - 독칼의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독과 출혈 효과를 주변 적에게 퍼뜨립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암살 -
Dashing Scoundrel - 바를 수 있는 장비- 신발, 망토.
Doomblade - 절단이 3초에 걸쳐 20%의 추가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출혈 효과를 받을 때마다 독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Dustwalker's Patch - 남은 원한의 쿨이 기력 65를 소모할 때마다 1초씩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Zoldyck Insignia - 생명력이 30% 아래인 적에게 자신의 독과 출혈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무법 -
Greenskin's Wickers - 미간 적중이 소모한 연계 점수 당 20% 확률로 아듬 권총 사격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미완 1 -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미완 2 -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미완 3 -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잠행 -
미완 1 -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미완 2 -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미완 3 -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미완 4 -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주술사.
공용 -
선조의 계고 - 자신에게 부여되는 영웅심/피의 욕망 또는 유사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초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영웅심/피의 욕망 유형의 효과를 받을 때 가속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심연균열 바위 - 대지의 정령이 영구적으로 지진 효과를 발휘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깊이 뿌리내린 정기 - 정기: 용암 폭발 시전 시 5%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이 활성화됩니다
고양: 폭풍의 일격 사용 시 5%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이 활성화됩니다.
복원: 성난 해일 시전 시 5%의 확률로 6초 동안 승천이 활성화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파멸의 연쇄 - 연쇄 치유 시전 시 다음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됩니다. 연쇄 번개 시전 시 다음 연쇄 치유가 즉시 시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정기 -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 - 대지 충격으로 성난 부르짖은 6중첩 이상을 소모하면 다음 지진은 즉시 시전되고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정기의 평형 - 직접 화염 피해를 입히면 다음 냉기 주문의 공격력의 3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히면 다음 자연 주문의 공격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자연 주문를 입히면 다음 화염 주문의 공격력의 2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하늘파괴자의 불타는 최후 - 화염 충격의 지속 피해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불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화염 충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바람예언자의 용암 부활 - 대지 충격으로 성난 부르짖음 6중첩 이상을 소모하면 용암 쇄도를 얻고 다음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고양 -
파멸의 바람 - 질풍 토템을 소환하면 8초 동안 질풍의 무기가 부여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서리술사의 유산 - 소용돌이 치는 무기 5중첩을 소호마면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목.
원시 용암 발동체 - 화염 충격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용암 채찍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의술사의 늑대 뼈 -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획득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얻을 때마다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복원 -
대지의 조화 - 대지의 보호막이 대상의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대지의 호보막의 치유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치유의 물결 시전 시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부여하며, 최대 9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조나트의 자연 집중 - 치유의 물결과 치유의 파도가 다음 연쇄 치유의 치유량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n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원시 해일의 핵 - 성난 해일을 4번 시전할 떄마다 성난 해일 대상자 주위에 있는 또 다른 아군 대상에게도 성난 해일을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 - 마나 해일 토템을 사용한 후 10초 동안 치유의 물결과 연쇄 치유의 시전 시간이 50%만큼,마나 소모량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흑마법사.
공용 -
엔더레스의 발톱 - 생명력 흡수가 50%만큼 더 빨리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 신발.
빌린 힘의 징표 - 사악한 환희 시전 시 10% 확률로, 공포 사냥개 부르기 시전 시 25% 확률로, 혼돈의 화살 시전 시 5% 확률로
소모한 영혼의 조각을 모두 돌려 받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어둠의 문의 기둥 - 악마의 관문이 즉시 시전이 되고 첫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윌프레드의 최상급 소환의 인장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암흑시선 소환의 쿨이 1초만큼, 악마 폭군 소환의 쿨이 0.3초만큼, 지옥불 정령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고통 -
아즈아퀴르의 영원한 고통 - 고통 사용 시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 반지.
사크로래쉬의 암흑 일격 - 부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부패의 영향을 받는 대상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사악한 분노 - 사악한 환희 시전 시 8초 동안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잠식하는 분노 - 고통이 부여된 대상이사망하면 20초 동안 모든 주기적인 피해 효과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악마 -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 - 어둠의 화살이 다음 악마화살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뿔 달린 악몽의 힘 - 굴단의 손이 15% 확률로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대상에게 한 번 더 시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 반지.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 - 굴단의 손으로 소모한 영혼의 조각 하나당 다음 공포 사냥개 부르기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 손목.
파열하는 잠재력 - 파열이 대상 최소 3명에게 피해를 입히면 폭발한 임프 하나당 8초 동안 가속이 5%만큼 증가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파괴 -
아즈아퀴르의 잿불 - 점화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또한 재충전 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 망토.
악마의 의복의 불씨 - 소각이 영혼의 조각 파편을 10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 망토.
아즈아퀴르의 광기 - 혼돈의 화살 시전 시 3초 동안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오더 - 이미야르의 어깨맏토 - 대혼란의 징표가 찍힌 적이 자신의 단일 대상 주문으로 받는 피해를 15%의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전사.
공용 -
도약자 - 영웅의 도약이 추가로 2회 충전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신발.
기형의 거울 - 주문 반사의 지속시간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파티에도 효과를 부여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가슴.
지진의 반향 - 소용돌이나 복수가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추가로 1번 적중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고통받는 왕의 인장 - 칼날폭풍, 무모한 희생 또는 투신 활성화 시 무작위로 다른 두 능력 중 하나를 효과가 감소한 상태로 시전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반지.
무기 -
전투군주 - 격돌 사용 시 30%의 확률로 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목, 손목.
인내의 강타 - 필사의 일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대상에게 5초 동안 거인의 강타 효과를 일으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허리.
착취자 -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대상이 자신의 필사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반지.
불안정한 정신 - 칼날폭풍(쇠날발톱)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동으로 주위 무작위 적에게 필사의 일격을 총 2(쇠날발톱은 총 1)번 시전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손목, 장갑.
분노 -
후제에다의 가락 - 피의 갈증이 5초 동안 가속을 2%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허리, 다리.
죽음을 부르는 자 - 광란 사용 시 25% 확률로 대상에게 5초 동안 대상에게 공성파괴자 효과를 일으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망토.
무모한 방어 - 광란의 치명타로 적중하면 무모한 희생과 격노의 재생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장갑.
광전사의 의지 - 무모한 희생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의 강타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방어 -
앙갚음 - 봉쇄로 대신 맞은 첫 공격이 고통 감내를 부여하고, 다음 복수가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반지.
장벽 - 방패 밀쳐내기가 2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하고 방패의 벽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장갑.
천둥군주 - 천둥벼락에 적중당한 적 하나당 사기의 외침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신발, 망토.
굳은 의지 - 방패의 벽을 사용하면 파티원도 50%만큼 효과를 받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다리, 신발.
룬 조각사 : 어서오세요 킬제덴 : 이거 뚜껑 가져왔는데 제작좀 룬 조각사: 뭐 발라드릴까요 킬제덴 : 언데드 지배 룬 조각사 : (거 취향 참)
한마디로 원하는 부위에다가 전설아이템을 제작해서 장착 가능한거죠?
옛다 기분이다 서비스로 언데드 지배 영역을 거의 서울시만... 아니 행성 하나만하게 늘려주자
너무 옵션이 심심해서 서비스 거하게 심어 놨던거구만.
룬 조각사 : 어서오세요 킬제덴 : 이거 뚜껑 가져왔는데 제작좀 룬 조각사: 뭐 발라드릴까요 킬제덴 : 언데드 지배 룬 조각사 : (거 취향 참)
정수의 파편
너무 옵션이 심심해서 서비스 거하게 심어 놨던거구만.
정수의 파편
옛다 기분이다 서비스로 언데드 지배 영역을 거의 서울시만... 아니 행성 하나만하게 늘려주자
한마디로 원하는 부위에다가 전설아이템을 제작해서 장착 가능한거죠?
계정귀속으로 획득한 전설효과를 특정부위 제작방어구에다 발라서(+재료) 만드는 것 맞습니다. 효과마다 바를 수 있는 부위가 정해져 있구요.
아 효과마다 바를 수 있는 부위는 정해져있군요
와.. 징기 전설 효과 좋네요....
베타 플레이하시는 분께 여쭤보고 싶은 게 있는데 와우헤드에 보니까 어둠혼 방어구 만들려면 해당 제작 기술 숙련도 100이 필요하다는 것 같더군요. 혹시 사실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신치 도트힐 흡수 안하는 특성 나올줄 알았다.... 저건 찍을수밖에 없잖아...
룬조각사 왜케 섹쉬하게 누워있음?
pvp하는 사람중 특히 힐러는 공용의 세푸즈가 거의 필수겠네요 메즈 지속시간 25% 감소라니;;;
와!계귀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