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Build 36206 직업, 전설, 성약의 단 능력 변경점.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의 은총(전설) - 대마법 지대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10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공포의 분비물(전설) - 자신의 죽음과 부패 안에 서 있을 때 가속 증가치가 5%(혈기)/10%(나머지)에서 8%(혈기)/15%(나머지)로 증가합니다.
냉기 -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 - 양손 무기 사용시 절멸 공격력 증가치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절멸 - 양손 무기 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73.55%에서 66.2%로, 쌍수 무기 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49.7%+49.7%에서 44.73%+44.73%로 감소합니다.
얼음 기둥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쿨이 45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매소운 추위(전설) -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콜티라의 호위(전설) - 절멸의 공격력 증차기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전설) - 절멸 사용 시 단단한 얼음 발동율이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단단한 얼음 시 울부짖는 한파로 생성하는 룬마력이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부정 -
부정의 파멸충(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9.61%에서 27.832%로 감소합니다.
부정한 서약(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7.5%에서 17.7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필연(전설) - 죽음의 일격와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되살아난 비틀괴물(전설) - 좀비 폭발 시 피해량이 전투력의 124%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지옥 폭격(전설) - 신규 전설 효과로,
제물의 오라 피해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지옥 폭격 중첩을 얻어
다음 글래이브 투척이 주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주위 대상에게 추가 글레이브를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머리, 어깨.
획득처 - 위대한 금고.
반거인 강화(전설) - 삭제됩니다.
파멸 -
Burning Wound(전설) - 신규 전설 효과로,
악마의 이빨이 대상에게 상처를 남겨 15초에 걸쳐 전투력의 5%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가슴, 망토.
획득처 - 저편 2넴 마나스톰 부부.
Darker Nature(전설) - 신규 전설 효과로,
안공으로 적을 죽이면 25% 확률로 영혼 조각이 악마으 영혼 조각으로 바뀝니다.
바를 수 있는 장비 - 어깨, 신발.
획득처 - 토르가스트.
내면의 악마(전설) - 삭제됩니다.
지옥 폭격(전설) - 개편되어 공용 전설이 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심오한 집중의 비약(전설) - 한 대상에게만 달빛섬광, 갈퀴 발톱, 도려내기, 회복이 걸려있을 때 효과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조화 -
만물의 조화(전설) - 극대화율 증가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1초당 감소하는 극대화율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오네스의 청명한 시야(전설) - 별빛쇄도가 20% 확률로 별똥별의 자원 소모량을 없앱니다. 별똥별이 40%의 확률로 별빛쇄도의 지원 소모량을 없앱니다.
시간에 바랜 꿈결속사(전설) - 별빛쇄도와 별똥별 시전 시 5초 동안 별빛쇄도와 별똥별의 자원소모량을 10%만큼 줄이고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야성 -
야성 드루이드 - 공격력 및 치유량 조정 값이 15%에서 20%로 변경됩니다.
섬뜩한 균형의 눈(전설) - 호랑이의 분노 사용 시 다음 2회의 마무리 일격이 연계 점수 2점을 회복합니다.
광란의 고리띠(전설) - 광폭화 시 연계 점수 생선 능력의 출혈 피해량이 8초에 걸쳐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수호 -
광포한 재생력 3등급 - 치유량이 18%에서 24%로 증가합니다.
파쇄(특성) - 자신이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쿨이 3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회복 -
암흑 티탄의 교훈(전설) - 한 번에 두 대상에게 피어나는 생명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대신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무한한 성장의 환영(전설) - 발동율이 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야생의 영혼(키리안) - 조화, 야성 드루이드의 경우, 입히는 피해의 전이량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적응의 무리(강령군주) - 조화 드루이드의 경우, 주기적인 피해 효과 증가치가 20%에서 3%로 증가합니다. 전이되는 범위가 25미터에서 35미너로 증가합니다.
굶주린 광란(벤티르)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가속 증치가 중첩당 1%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공용 -
네싱워리의 함정 사냥 장치(전설) - 덫이 발동할 때마가 45의 집중을 얻습니다. 그리고 5초 동안 집중 생성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제련실의 불씨(전설)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0%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야성 -
광포한 명령(전설) - 발동율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불꽃꼬리 코브라 독침(전설) - 발동율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콰플라 - 에레다르의 전쟁 명령(전설) - 날카로운 사격 사용시 살상 명령 쿨감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라일라크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전설) - 치명타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사격 -
독수리발톱의 흔들림 없는 집중(전설) - 정조준의 집중 소모량 감소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뱀추적자의 계략(전설) - 추가 타격 숫자가 2명에서 3명으로 증가합니다.
쇄도 사격(전설) - 속사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생존 -
야생불 접속탄(전설) - 작은 폭탄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33%로 증가합니다.
라일라크 추적자의 혼란스러운 일격(전설) - 발동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잠재된 독 주입기(전설) - 피해량이 전투력의 13%에서 18%로 증가합니다.
도살자의 뼛조각(전설) - 랩터의 일격 사용 시 저미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공용 -
지도 편달(전설) - 치명타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피어나는 잠재력(전설) - 분당 발동율이 1회에서 1.66회로 증가합니다.
소름 끼치는 고드름(전설) - 얼음 회오리에 영향을 받는 적에 대한 화염, 비전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삼위일체의 보호막(전설) - 추가 보호막 효율이 5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비전 -
비전 폭격(전설) - 대상의 생명력이 35% 아래면 증가하는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80%에서 130%로 증가합니다.
무한한 비전(전설) - 신비한 화살 적중 시 비전 탄막 공격력 증가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수가 10회에서 30회로 증가합니다.
폭풍 착취(전설) - 환기 시 1초마다 지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시간 변곡점(전설) - 시간 변위 디법 시 시간 왜곡을 사용하면 40초 동안 가속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
화염 작렬 - 피해량이 주문력의 72%에서 79.2%로 증가합니다.
화염구 - 피해량이 주문력의 59%에서 65%로 증가합니다.
불기둥 - 피해량이 주문력의 57.5%에서 66.13%로 증가합니다.
불덩이 작렬 - 피해량이 주문력의 123.9%에서 136.3%로 증가합니다.
격양된 화염(전설) - 연속으로 극대화 공격을 할 떄마다 극대화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화염폭풍(전설) - 발동율이 분당 1회에서 1.66회로 증가합니다.
타오르는 하늘붕괴(전설) - 대상에게 유성을 불러 내리기 위한 화염구 또는 불덩이 작렬 시전 횟수가 40회에서 25회로 감소합니다.
태양왕의 축복(전설) - 몰아치는 열기는 12번 소모하면 다음 15초 안에 시전하는 즉시 시전이 아닌 불덩이 작렬이 5초 동아 발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냉기 -
한랭 전선(전설) - 발동을 위힌 얼음 화살 또는 진눈깨비 시전 횟수가 90회에서 60회로 감소합니다.
얼어둩은 바람(전설) - 얼어붙은 구슬 활성화시마다 서리의 손가락 충전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빙하의 조각(전설) - 발동율이 15%에서 2%로 증가하고, 대상이 눈보라 안에 있을 때 발동율 증가치가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공용 -
원령술사의 향락(전설) - 천신을 소환한 후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33%로 증가합니다.
안전보장 싸개(전설) - 구르기가 추가로 1회 충전되고, 사용 시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현실 도피(전설) - 해탈: 전환을 사용한 후, 1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하고 해탈: 전환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자신에게 생기 충전을 시전하면 받는 치유 효과가 70%만큼 증가하고, 소모한 자원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양조 -
그을린 격정(전설) - 불의 숨결 수 후려차기 및 회전 학다리차기 사용 시 추가 피해량이 7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천신의 주입(전설) - 천신주의 방어도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하고, 충전 횟수를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스톰스타우트의 마지막 술통(전설) -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운무 -
위론의 속삭임(전설) - 집중의 천둥 차 사용 시 소환되능 위론의 치유량이 주문력의 168%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아침의 눈물(전설) - 소생의 안개 사용 시 12초 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포용의 안개 또는 생기 충전 치유량의 20%만큼 아침의 눈물 대상도 치유합니다.
풍운 -
비취 점화(전설) - 회전학다리 차기 사용 시 에너지가 기 폭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65%로 증가합니다.
마지막 황제의 축전기(전설) - 기를 소모하는 능력이 증가시키는 다음 짜릿한 비취 번개의 공격력이 5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쉬엔의 보배(전설) - 해오름차기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감소하는 분노의 주먹의 쿨이 1.5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망자의 연맹(벤티르) - 소환 주기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공용 -
황혼과 여명(전설) - 여명의 축복 - 8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황혼의 축복 -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분노한 용장(전설) - 천벌의 망치의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집정관의 심판(전설) - 발동율이 60%에서 75%(신성, 징벌)/45%(보호)로 변경됩니다.
신성 -
희생의 격노(특성) - 신성 충격의 쿨감이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보호 -
정의로운 격노의 보루(전설) - 응징의 방패로 가격 한 적 하나당 다음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되고 범위가 6미터씩 증가합니다.
신성한 복수자의 새김 인장(전설) - 발동율이 5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징벌 -
최후의 선고(전설) - 발동율이 5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냉혹한 심판관(전설) - 최대 중첩 숫가자 5회에서 6회로 증가합니다.
선봉대의 여세(전설) - 천벌의 망치 추가 중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사용 시 공결력 증차기가 2%에서 3%로 증가합니다.
사제.
공용 -
소작의 어둠(전설) - 어둠의 권능: 고통 만료 시 치유량이 주문력의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수양 -
어둠의 치유 - 자신에게 시전 시 15초 동안 자신에게 하는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참회하는 자(전설) - 발동율이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암흑 -
고통의 부르는 찬송가(전설) - 광기 생성량이 10에서 최대 15로 증가합니다.
탈바다르의 전략(전설) - 정신 분열의 추가 피해량이 3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도적.
공용 -
붉은송곳니의 정수(전설) - 치유량이 입힌 피해의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활기의 어둠가루(전설) - 소멸이 다른 능력의 남은 쿨 감소치가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일급 암살자의 징표(전설) - 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과 은신이 해제된 후 치명타 적중률 100% 증가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초소형 맹독 칼날(전설) - 독칼이 35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암살 -
난도질 2등급 - 난도질이 기력 재생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늠름한 불한당(전설) - 독살이 증가시키는 독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가 8%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파멸칼날(전설) - 절단의 출혈 피해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더스트워커의 견장(전설) - 원한 쿨 1초 감소를 위한 기력 소모량이 65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줄디크 휘장(전설) - 생명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 입히는 독과 출혈 피해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무법 -
그린스킨의 버들(전설) - 미간 적중이 연계 점수 당 20% 확률로 다음 권총 사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12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기민함(전설) - 아드레날린 촉진이 증가시키는 공격력이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비장의 나팔총(전설) - 사브로 베기가 추가로 한 번 더 공격한 후 다음 권총 사격이 추가로 2회 발포될 확률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간계의 부적(전설) - 공격력 최대 증가치사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잠행 -
아카리의 영혼 파편(전설) - 그림자 일격이나 비열한 습격을 사용하면 2초 후에 대상에게 적중하는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그림자(전설) - 소멸 시 공격력 증가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최후(전설) - 절개, 파열, 어둠의 무기고가 다음에 사용하는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부패자(전설) - 죽음의 상징을 활성화한 후 다음 그림자 일격과 기습이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연계 점수 4점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주술사.
성약의 단 기술 -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 - 치유량이 페이 수혈로 입힌 피해릐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
빌린 힘의 징표(전설) - 자신이나 악마가 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15초 동안 공격력이 10%(고통, 파괴)/15%(악마)만큼 증가합니다.
윌프레드의 최상급 소환의 인장(전설)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암흑시선 소환의 쿨이 2초만큼, 악마 폭군 소환의 쿨이 0.6초만큼, 지옥불 정령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고통 -
잠식하는 분노(전설) - 부패에도 적용됩니다.
파괴 -
아즈아퀴르의 광기(전설) - 혼도의 화살 시전 시 3초 동안 혼돈의 화살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오더 - 이미야르의 어깨망토(전설) - 대혼란의 징표 대상에게 자신의 단일 주문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전사.
공용 -
지진의 방향(전설) - 피해량이 60%(무기)/30%(방어)에서 80%(무기)/40%(방어)로 증가합니다.
무기 -
전투군주(전설) - 발동율이 45%에서 40%로 감소하지만, 다음 필사의 일격의 분노 소모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인내의 강타(전설) - 발동율이 12%에서 15%로 증가하고, 거인의 강타 지속 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착취자(전설) - 마무리 일격으로 인한 필사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 증가치가 16%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분노 -
후제에다의 가락(전설) - 최대 중첩 숫자가 4회에서 5회로 증가합니다.
죽음을 부르는 자(전설) - 발동율이 20%에서 30%로 증가하고 공성파괴자 효과 발동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무모한 방어(전설) - 발동율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발동 시 남아있는 무모한 희생과 격노의 재생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치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광전사의 의지(전설) - 무모한 희생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증가하는 치명타율이 5%에서 7%로 증가합니다.
방어 -
앙갚음(전설) - 가로막기로 대신 맞은 첫 공격이 고통 감내를 부여하고, 다음 복수가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벽(전설) - 방패 밀쳐내기의 추가 분노 생성량이 2에서 5로 증가하고, 남은 방패의 벽 쿨감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천둥군주(전설) - 천둥벼락에 적중당한 적 하나당 사기의 외침 쿨감이 3초에서 1.5초로 감소하고, 최대 4.5초만큼 감소합니다.
냉죽에 원수 졌나...
아니 op직업들은 상향하고 하위권 죽기는 너프하고 ㅋㅋㅋ 죽기 담당개발자 뭐하는 놈이지
냉죽에 원수 졌나...
아니 op직업들은 상향하고 하위권 죽기는 너프하고 ㅋㅋㅋ 죽기 담당개발자 뭐하는 놈이지
조드 오네스는 대폭상향인듯 예전에 둘다 15%기억하는데 지금은 별똥별이 40%네;;;
술사 디자이너 진짜 자기 직업에 관심 없구나
음 전설 비중을 조금 늘리는 건가..
지금도 S급인 애들 전설은 계속 좋아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