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Build 36294 직업, 전설 및 성약의 단 기술 변경점.
도관 변경점은 생략합니다.
죽음의 기사.
없음.
악마 사냥꾼.
파멸 -
혼돈 이론(전설) - 발동율이 10%에서 30%로 증가하고, 혼돈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즐가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죄악의 낙인(벤티르) - 피해량이 전투력의 520%에서 338%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흉포한 상처(PvP 특성) -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10%에서 5%로 감소하고 최대 중첩 숫자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사격 -
뱀추적자의 계략(전설) - 효과가 변경되어서, 조준 사격이 주대상에게 독사 쐐기를 발사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약탈의 사격 - 피해를 입히는 시간이 20초에서 14초로 감소하고 피해량이 전투력의 250%에서 87.5%로 감소합니다. 약탈의 징표 발동율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냉기 -
얼어붙은 구슬 - 피해량이 주문력의 325.4%로 변경됩니다.
수도사.
없음.
성기사.
신성 -
신의 은총(PvP 특성) - 마나 소모량 삭제가 시전 시간 60% 증가로 변경욉니다.
보호 -
광채(PvP 특성) - 모든 아군에서 최대 5명의 아군으로 변경되고, 효과 적용 범위가 20미터 이내에서 40미터 이내로 변경됩니다.
징벌 -
복수의 오라(PvP 특성) - 효과 적용 범위가 20미터 이내에서 40미터 이내로 변경됩니다.
사제.
수양 -
정신 불태우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824%에서 12.6%로 감소합니다.
신성 -
기적을 행하는 자(PvP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마나 소모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암흑 -
정신 분열 - 생성하는 광기가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정신 불태우기 - 피해량이 주문력의 14.824%에서 12.6%로 감소합니다.
파멸의 역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76.5%에서 65%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채찍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1.44%에서 128.4%로 감소합니다.
상서로운 영혼(특성) - 그림자 원혼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광기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고통을 부수는 찬송가(전설) - 어둠의 권능: 죽음이 흡수하는 어둠의 권능: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하고
생성하는 광기가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도적.
성약의 단 기술 -
울러퍼지는 문책(키리안) - 피해량이 전투력의 135%에서 110%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연계 점수가 3점에서 2점으로 감소합니다.
피고름(나이트 페이) - 대상의 피를 감염시켜 10초에 걸쳐 전투력의 162.8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대상이 살아남으면 추가로 77.5656%의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은신 기술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대상이 쓰러지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기력 25 소모, 쿨 1.5분.
채찍질(벤티르) - 피해량이 전투력의 5%에서 6%로 증가합니다.
효과 적용 시간이 45초에서 20초로 감소하고,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15%로,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쿨이 5초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공용 -
파멸의 연쇄(전설) - 연쇄 치유 시전 시 다음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되고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연쇄 번개 시전 시 다음 연쇄 치유가 즉시 시전되고 마나 소모량이 삭제됩니다.
정기 -
용암 제어(PvP 특성) - 용암 폭발이 아닌 화염 충격에 적용됩니다.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전설) - 지진 추가 피해량이 250%에서 175%로 감소합니다.
하늘파괴자의 불타는 최후(전설) - 화염 충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치가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바람예언자의 용암 부활(전설) - 용암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고양 -
질풍의 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8%에서 32.4%로 증가합니다.
파멸의 바람(전설) - 질풍의 토템을 소환하면 12초 동안 질품의 무기가 부여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서리술사의 유산(전설) - 다른 폭풍의 일격 공격력 증차기가 10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원시 용암 발동체(전설) 용암 채찍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의술사의 늑대 뼈(전설) -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 획득율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복원 -
용암 제어(PvP 특성) - 용암 폭발이 아닌 화염 충격에 적용됩니다.
대지의 조화(전설) - 대지의 보호막이 대상의 생명력이 75%미만이면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치유의 물결 시전 시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 중첩을 부여하며, 최대 9번짜기 중첩됩니다.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전설) -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성약의 단 기술 -
연쇄 수확(벤티르) - 피해량이 주문력의 310%에서 205%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도끼 던지기 - 이제 4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전설) - 악마 화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8%로 감소합니다.
파열하는 잠재력(전설) - 파열이 소모한 임프 하나 당 8초 동안 가속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파열이 최소 3명에게 피해를 입히면 대신 임프당 5%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불안정한 정신(전설) - 쇠날발톱 활성화 시 필사의 일격 가격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합니다.
항상 빠른 정보 고맙습니다.
아니, 지금 기사는 pvp 특성 조절이 필요한게 아닐텐데.. 보기나 징기는 그렇다 쳐도 신기는 버프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격냥 전설 너프먹을거 같긴 했지만 아예 효과 자체를 바꿔버릴 줄이야...ㅡㅡ;
이 와중에 법사는 버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