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평고와 신비한 손길로 시너지도 훌륭함.
시작하고 순간 폭딜 때려박는 재미도 있음.
이동성이 뛰어나고 생존기가 빵빵해서 푹찍 덜 당함.
언제 고풍징야가 되버릴지 겁나요 ㅠㅠ
공옾... 언제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으니.. 그냥 도적을 하는게...
풍운 등락폭이 참 ㅠ
생존기가 빵빵부분은 빼야하지 않나 ㅋㅋ
특성기 해악감퇴 빼면 생존기 젤 구린게 풍운아닌가
생존기가 빵빵...?
풍운 생존기 새로 생겨서 생존력 올라가기는 했는데 같은 가죽딜러들 비교해서는 여전히 푹찍. 그래서 고수 풍운들이 개쩌는것. 딜은 쿨기 몰아서 ㅁㅊㄴ처럼 때려박는데 피해야 할거는 칼같이 다 피함.
그리고 이번에 도관이든 뭐든 보너스 붙는게 다 깡 퍼뎀으로 올라가요. 후반 가면 갈수록 더 좋아짐.
개인 생존기가 특출난 정도는 아닌데다 공대 생존기가 없다는 점이 아쉽긴 한데 유틸성 + 딜적 측면에선 톱 클래스.
생존기 빵빵은 아닌거 같음 부죽은 피 빠지는게 보일때 생존기나 죽격으로 살아나는 경우가 많은데 풍운은 푹찍당하더라구요.
같은 스킬을 반복하면 안되서 어렵던데
고풍야 10회 반복 복창
자체적으로 심한 물몸이라 '해탈', '평고'같은 회피기를 가진거죠. 그거랑 별개로 투기장에서 만나면 껄끄러운 상대지만
고풍야 말은 많은데 생은 아예 언급조차 안되는 수준...ㅠ
[R.아렌] 잠깐 자고왔는데 무슨일이 있었나요..
[보컬로이드] 1일 1추천 -하루살이-
[남궁루리] 원신)비경 및 육성 방법 설명
[우타이테] 나가야마 메메 기타 히키가타리 방송
[쥬ㆍ지스네] 5/12 영도데이&저챗 / 바니가든
[수인] 오늘줏은 퍼리짤들
[R.로제타] [8bit 커버] 화제의 콘으로 만든 AI 뜌땨 노래
[버츄얼유튜버] AI버튜버) 뉴로 pc도 업그레이드를 하는 모양인데....
[R.헬리샤] 헬리샤님 그려봤서영!
생존기가 빵빵...?
그리고 이번에 도관이든 뭐든 보너스 붙는게 다 깡 퍼뎀으로 올라가요. 후반 가면 갈수록 더 좋아짐.
언제 고풍징야가 되버릴지 겁나요 ㅠㅠ
공옾... 언제 떨어져도 이상하지 않으니.. 그냥 도적을 하는게...
풍운 등락폭이 참 ㅠ
생존기가 빵빵부분은 빼야하지 않나 ㅋㅋ
특성기 해악감퇴 빼면 생존기 젤 구린게 풍운아닌가
생존기가 빵빵...?
풍운 생존기 새로 생겨서 생존력 올라가기는 했는데 같은 가죽딜러들 비교해서는 여전히 푹찍. 그래서 고수 풍운들이 개쩌는것. 딜은 쿨기 몰아서 ㅁㅊㄴ처럼 때려박는데 피해야 할거는 칼같이 다 피함.
파이어펀치재밌어
그리고 이번에 도관이든 뭐든 보너스 붙는게 다 깡 퍼뎀으로 올라가요. 후반 가면 갈수록 더 좋아짐.
개인 생존기가 특출난 정도는 아닌데다 공대 생존기가 없다는 점이 아쉽긴 한데 유틸성 + 딜적 측면에선 톱 클래스.
생존기 빵빵은 아닌거 같음 부죽은 피 빠지는게 보일때 생존기나 죽격으로 살아나는 경우가 많은데 풍운은 푹찍당하더라구요.
같은 스킬을 반복하면 안되서 어렵던데
고풍야 10회 반복 복창
자체적으로 심한 물몸이라 '해탈', '평고'같은 회피기를 가진거죠. 그거랑 별개로 투기장에서 만나면 껄끄러운 상대지만
고풍야 말은 많은데 생은 아예 언급조차 안되는 수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