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디아3 한창하다가 대균열뺑뺑이만 하는 컨텐츠에 질려서 다시 와우 복귀했는데
쐐기라는 컨텐츠가 잇더라.... 보니까 디아3 대균열이랑 시스템이 똑같네??
이게 그 자가 복제인가 그건가? 했더니 디아3대균열만든 사람이 와우팀 넘어가서 만든게 쐐기네 ㅋㅋㅋㅋㅋㅋ
디아 대균열은 좀 별로엿지만 와우 쐐기는 잘만든거 같음
오히려 시즌 어픽스덕에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격아의 변경점중에 호평이였던걸로 기억함
첫번재 어픽스인 감염이 노잼에 스트레스 유발해서 별로였고 두번재 시즌인 수확은 광딸 칠수있어서 좋았죠
그래서 블쟈가 시즌어픽스를 매 시즌에 넣기로 작정했던거
시즌어픽스가 만약 없다면 2년내내 변화없이 같은 쐐기만 돌아야하는데 그쪽이 오히려 더 지루했을거임
쐐기는 어려운거보다 돌고싶은데 딜러는 안받아주는 경우가많아서 마을에서 점프하다보면 현타오더라구요
쐐기문제보단 유저문제인 듯
격전의 아제로스에 도입된 시즌제 어픽스로 인해 고인물화가 된건 맞음. 그거 도입하고 폭군, 경화 없엤으면 그래도 그러려니 했을겁니다.
원래는 폭군 경화가 10단 어픽스였으니 3어픽스가 '3+1'어픽스가 된거죠... 난이도가 높아졌으면 높아졌지 (그게 격아 3시즌 미혹때 정점을 찍어서 탱커를 제가 그만뒀습니다 싯팔)
그들만의 사회가 된건맞음. 오리보스에서 딜러지원하면서 보라색아니라고 30분씩 멍하니있으면 게임 접고도 남음
쐐기는 어려운거보다 돌고싶은데 딜러는 안받아주는 경우가많아서 마을에서 점프하다보면 현타오더라구요
ㅇㄱㄹㅇ
쐐기문제보단 유저문제인 듯
예전에 디아3 한창하다가 대균열뺑뺑이만 하는 컨텐츠에 질려서 다시 와우 복귀했는데 쐐기라는 컨텐츠가 잇더라.... 보니까 디아3 대균열이랑 시스템이 똑같네?? 이게 그 자가 복제인가 그건가? 했더니 디아3대균열만든 사람이 와우팀 넘어가서 만든게 쐐기네 ㅋㅋㅋㅋㅋㅋ 디아 대균열은 좀 별로엿지만 와우 쐐기는 잘만든거 같음
격전의 아제로스에 도입된 시즌제 어픽스로 인해 고인물화가 된건 맞음. 그거 도입하고 폭군, 경화 없엤으면 그래도 그러려니 했을겁니다.
블리자드안티 78
원래는 폭군 경화가 10단 어픽스였으니 3어픽스가 '3+1'어픽스가 된거죠... 난이도가 높아졌으면 높아졌지 (그게 격아 3시즌 미혹때 정점을 찍어서 탱커를 제가 그만뒀습니다 싯팔)
오히려 시즌 어픽스덕에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격아의 변경점중에 호평이였던걸로 기억함 첫번재 어픽스인 감염이 노잼에 스트레스 유발해서 별로였고 두번재 시즌인 수확은 광딸 칠수있어서 좋았죠 그래서 블쟈가 시즌어픽스를 매 시즌에 넣기로 작정했던거 시즌어픽스가 만약 없다면 2년내내 변화없이 같은 쐐기만 돌아야하는데 그쪽이 오히려 더 지루했을거임
그들만의 사회가 된건맞음. 오리보스에서 딜러지원하면서 보라색아니라고 30분씩 멍하니있으면 게임 접고도 남음
그건 시스템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 한국 특유의 빨리빨리 쉽게 꺠고싶어서 확고자만 받는거
네 그래서 그들만의 사회라고 표현한것같아요 ㅋㅋ; 근데 전 북미섭에서 하는데 북미섭도 raider.io 보편화되면서 심해지더라고요.
로그 도입하고 그거 기준으로 사람 판별하기 시작하니.. 결국 뭐든 수치화하면 어쩔 수 없는거 같음
자기돌로해야하는데.. 자기돌로 해봐도 탱힐 구하기 개힘듬.. 힐러는 구한다쳐도 탱이 안오면 2시간정도도 기다려본적도..ㅠ 그래서 걍안함.. 세기말이라 사람도 더 없고; 계정비만 결제하고 부캐질만 하는..ㅠ
근본적으로 한국인들과 복수유저가 참전하는 던전 가는게 아니라 봅니다. 익명이라고 입 더러운건 더 말하면 입아프고. (물론 온라인상에서만 그렇지도 않은게 문제) 현재의 토르가스트마냥 1인던전 컨텐츠는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