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어둠땅 - 모든 성약의 단 기술 사용 이펙트.
어둠땅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는 바로 성약의 단입니다. 성약은 어둠땅을 지배하는 4개 세력으로, 플레이어는 이들과 관계를 맺게 됩니다.
유물 무기 기술 비슷하게 각 성약의 단은 두 개의 기술을 줍니다. 하나는 직업무관 공용 기술이고, 하나는 직업별 기술입니다.
아직 죽음의 기사, 성기사, 도적은 기술은 사용해볼 수 없는 것(강령군주, 나이트 페이)이 있습니다.
성약의 단 기술이 뭐죠?
플레이어들은 어둠땅에서 만렙을 달성하면, 네 곳의 성약의 단 중 하나와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이 네 곳은 키리안, 강령군주, 나이트 페이, 벤티르입니다. 관계를 맺은 성약의 대장정을 하다보면 그 성약의 고유 기술, 성약의 단 직업별 사용 기술, 형번 방어구 세트, 탈것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면서 성약의 단의 공용 기술 및 직업별 사용 기술을 한 번씩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의 성능은 매우 다양합니다. 아마 다 개방되면 그때부터 한국 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많은 분석이 나올 것입니다.
사족으로, 성약은 언제든 바꿀 수 있지만 그 노력이 상당히 필요합니다. 첫 캐릭은 60부터, 부캐는 50부터 성약을 고를 수 있습니다.
공용 기술.
이 기술은 거의 보너스라 생각하시고, 아래 직업별 기술을 보고 선택하는게 낫습니다.
키리안.
청지기 소환 - 청지기를 불러 평온의 약병을 가져오게 합니다.
평온의 약병을 섭취하면 생명력을 15%만큼 회복하고 모든 저주, 질병, 독, 출혈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청지기는 다양하고 유용한 편의용품을 하루에 한 번씩 제공합니다. 즉시 시전, 쿨 5분, 지속 시간 3분.
(*청지기 소환 사용 모습.)
평온의 약병은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시키고, 모든 질병, 독, 저주, 출혈 효과를 제거하는 3회 사용 가능한 소모품입니다.
(*평온의 악병의 모습.)
청지기에게 말을 걸면 세 가지 업무 중 하나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이 업무는 하루에 한 번 씩만 고를 수 있기에 잘 골라야 합니다.
(*청지기의 업무.)
아직 칭찬은 구현되지 않은듯합니다. 친구없이 혼자라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업무만 남은 모습.)
강령군주.
살덩이창조 - 4초 동안 살점과 뼈로 이뤄진 보호막을 형성하여 최대 생명력의 20% 해당하는 피해를 방지합니다.
능력을 시전할 때 10미터 내 쓰러진 적 시체가 있으면 최대 생명력의 최대 50%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정신 집중 4초 필요, 쿨 2분.
(*살덩이 창조의 사용 모습.)
4초 동안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만약 중간에 매즈로 인해 차단되면, 해당 수치까지의 보호막이 형성됩니다.
주변에 적 시체가 1개라도 있으면 그 시체에게서 령을 빨아들이는 애니메이션이 추가됩니다.
(*시체에게서 령을 빼는 듯한 모습.)
그리고 이렇게 주변에 시체가 1개라도 있으면 피해량 흡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그냥 사용 시와 시체가 주변에 1개라도 있을 때 사용 시의 보호막량의 모습.)
나이트 페이.
영혼의 형상 - 여우로 변신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영혼의 형상을 다시 활성화하면 10미터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더 많은 형상은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통해 획득 및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는 변신 효과의 지속 시간은 12초지만, 휴식 지역에서는 변신 효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즉시 시전, 쿨 1.5분.
(*영혼의 형상의 사용 모습.)
사용하면 여우로 변신합니다. 아직 방법은 알 수 없지만, 이는 차후 다양한 동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순록, 나방, 호랑이, 하이에나 등이 있습니다(Esper Q.LEE님의 글 - [어둠땅 알파] 나이트페이 영혼형상 목록.).
하여간 변신을 하면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고, 4초 쿨을 가진 점멸인 Flicke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icker의 모습.)
(*Flicker 사용 모습.)
이 기술은 휴식 공간(여관, 대도시)에서 지속 시간이 무한입니다. 아마 차후 오그나 스톰 은행 앞에서 여우때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벤티르.
어둠의 문 - 어둠을 지나 대상 위치에서 나타납니다. 사거리 35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어둠의 문 사용 모습.)
가장 심플한 기술입니다. 벽을 통과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키리안.
부덕한 자의 굴레 - 과거에 저지른 죄를꾸짖어 자신에 대한 대상의 공격력을 5%만큼 감소시키고 14초 동안 전투력의 175%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룬을 소모하는 공격으로 부덕한 자의 굴레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부덕한 자의 굴레의 재사용 대기시간 4초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부덕한 자의 굴레 사용 모습.)
사용 이펙트가 매우 밋밋한데 쿨감때문에 자주 쓸 수 있는 기술입니다.
강령군주.
흉물 사지 - 12초 동안 새로운 신체가 돋아나 주위 적들에게 2초마다 전투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8미터 이상 떨어지면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쿨 2분.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 페이.
죽음의 대가 - (죽음과 부패 대체.) 대상 지면을 타락시켜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대상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전투력의 3.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받은 적은 자신에 대한 공격력이 1%씩 감소하여 최대 15%까지 감소하고 같은 양의 힘을 자신에게 이전합니다.
자신이 해당 지역 안에 머무를 경우, 괴저 일격과 심장 강타가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스컬지의 일격과 할퀴는 어둠은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적중합니다. 룬 1개 소모, 사거리 30미터, 쿨 30초.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벤티르.
모여드는 안개 - 8초 동안 자욱한 안개로 자신을 감싸 회피율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10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2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여드는 안개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룬 마력을 3씩, 최대 15까지 획득합니다. 쿨 1분.
(*모여드는 안개 사용 모습.)
단일보다는 광에서 좋은 기술 같아 보입니다. 탱커에게도 좋아보입니다.
악마 사냥꾼.
키리안.
하늘의 칙령 - 전방의 지면에 룬을 새겨넣습니다. 2초 후 룬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전투력의 12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하급 영혼 파편을 최대 3개 떼어냅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하늘의 칙령 사용 모습.)
광딜에 좋을 거 같습니다.
강령군주.
불길의 양식 - 고통의 투기장에서 온 저주받은 악마와 죽음을 앞 둔 결투를 벌입니다. 악마를 물리치면 악마의 영혼이 풀려나 악마의 피가 바닥을 형성합니다.
바닥 내에서 싸우면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적에게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쿨 2분.
(*악마 소환 모습. 악마는 지옥불 정령이나 파멸의 수호병이 나오는 것만 보았습니다.)
(*악마를 죽인 후 바닥이 깔리고 영혼이 소환된 모습.)
스킬 자체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쿨이 긴게 아쉽습니다. 레이드 보스에서 그나마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이트 페이.
사냥 - 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25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추가로 1분 동안 징표를 찍어 대상에게 악마의 이빨과 절단 사용 시 생성되는 격노가 50% 증가합니다.
30초마다 사냥을 다시 활성화하여 시야를 무시하고 징표가 찍힌 대상의 뒤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 50미터, 시전 시간 1초, 쿨 3분.
(*사냥 사용 모습.)
(*재사용하여 적 뒤로 순간이동하는 모습.)
적 이동 불가와 시야 무시 이동이 있어서 PvP에서 좋을거 같습니다. PvE 단일 딜에서도 바닥때 빼졌다 들어오거나 할 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족으로, 사냥 대상이 죽어서 시체가 된 대상에게도 재사용 순간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벤티르.
죄악의 낙인 - 적에게 벤티르의 징표로 낙인을 찍어 근접 공격 및 시전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키고 8초 동안 전투력의 4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탈태를 활성화하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죄악의 낙인 효과를 부여합니다. 사거리 30미터, 쿨 1분.
(*죄악의 낙인 사용 모습.)
탈태를 쓰면 남은 죄악의 낙인 쿨과 무관하게 주변 모든 적에게 죄악의 낙인을 겁니다.
(*탈태로 주변 모든 적에게 죄악의 낙인을 거는 모습.)
고단 쐐기 등에서 사용 시 잡몹을 크게 약화시켜서 좋을 듯 합니다.
드루이드.
키리안.
야생의 영혼 - 아군과 유대를 맺습니다. 1분마다 10초 동안 유대를 강화해 자신과 아군의 역할에 따라 서로에게 효과를 부여합니다.
수호 - 생명력이 20% 아래가 될 때까지 대상이 받는 피해의 40%를 대신 받습니다.
회복 - 치유량의 50%를 복사합니다.
야성, 조화 - n의 피해를 입힐때마다 주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5초.
(*야생의 영혼 사용 모습.)
이 기술을 사용하면 야생의 영혼이 유대 강화로 바뀝니다.
(*유대 강화의 모습.)
(*유대 강화의 사용 모습,)
이러면 야생의 영혼 설명에 있는 효과가 발동됩니다.
(*강화시킴과 받음의 모습.)
숙련도에 따라 효율이 갈릴 기술입니다. 제대로 쓰려면 건 아군의 쿨기 상황 등을 잘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귀찮으면 그냥 자기에게 걸고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강령군주.
적응의 무리 - 무리를 지배하여 12초 동안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40%만큼 회복시키거나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주기적인 효과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25미터 내의 새로운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최대 3번까지 아군과 적을 번갈아 이전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적응의 무리 사용 모습.)
다른 세 기술은 단점이 상당히 부각되기에 나름 가장 무관해보입니다.
나이트 페이.
영혼 소집 - 나이트 페이를 불러 에너지를 분출해 4초 동안 정신집중해 재빠르게 16번의 드루이드 주문 및 능력을 시전합니다.
주위의 적절한 대상에게 달빛 섬광, 천벌, 재생, 회복, 난타, 갈퀴 발톱, 칼날 발톱, 그리고 무쇠가죽을 시전합니다. 현재 전문화를 우선하여 시전합니다.
정신집중 필요, 쿨 2분.
(*영혼 소집의 사용 모습.)
나름 여기 있는 기술 중 가장 예능 기술로, 유일하게 사용자의 실력에 따라 효율이 판가름이 나는 기술입니다. 16초 동안 어떤 기술을 몇 번 쓸지는 여러분의 실력에 달려 있습니다.
난타 등도 쓰기 떄문에 적과 최대한 붙어야 효율이 증가합니다.
벤티르.
굶주린 광란 - 20초동안 드루이드 주문 시전 시 공격력, 치유량,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1.5초 동안 가만히 있으면 광란에 사로잡혀, 중첩당 3%의 생명력을 소모하고 1초 동안 기절한 뒤 효과가 종료됩니다. 쿨 3분.
(*굶주린 광란 사용 모습.)
(*굶주린 광란 사용 후 기술을 사용하는 모습.)
이 기술을 사용하면 1초마다 공격력, 치유량, 가속 증가 효과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매즈를 당하거나해서 1.5초 동안 아무것도 안하면 모든 중첩을 잃고, 쌓은 중첩당 3%의 생명력을 잃고 1초 동안 기절합니다. 그리고 굶주린 광란 효과도 바로 끝납니다.
(*1.5초 동안 가만히 있어서 피해를 입고 기절하는 모습.)
PvP에서 매즈가 걸리면 망하기에, PvP에서 쓰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사냥꾼.
키리안.
공명의 화살 - 대상 위치에 공명의 화살을 발사하여 10초 동안 해당 지역을 메아리치는 령으로 가득 채웁니다.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 시야를 무시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공명의 화살 사용 모습.)
시야 무시때문에 PvP에서 좋을듯 합니다. 치명타 30% 증가도 있어서 치명타로 쿨이 감소하거나 리셋되는 기술이 많은 사냥꾼상 가장 무난해보이기도 합니다.
강령군주.
죽음의 회전 표창 - 현재 대상에게 치명적인 회전 표창을 던집니다. 회전 표창은 빠른 속도로 전투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최대 7번 입힙니다.
회전 표창이 다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추가 집중 3을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45초.
(*죽음의 회전 표창의 사용 모습.)
투 타켓 이상 상황에서 좋을듯합니다. 집중 회복량이 좋아서 집중 회복기로 사용할법도 합니다.
나이트 페이.
야생 영혼 - 대상 지역에 파수꾼을 소환하여 15초 동안 그 아래 모든 적에게 파수꾼의 징표를 겁니다.
파수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파수꾼의 징표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능력을 사용하면 영혼 야수를 불러내어서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쿨 2분.
(*야생 영혼의 사용 모습.)
(*파수꾼의 징표 발동 모습.)
광역딜에 좋을 거 같습니다.
벤티르.
약탈의 사격 - 적에게 사격을 가해 20초 동안 출혈을 일으켜 전투력의 2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약탈의 사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 확률로 약탈자의 징표 효과를 얻어,
다음 마무리 사격을 남은 생명력과 상관 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 10 소모, 사거리 40미터, 쿨 30초.
(*약탈의 사격 사용 모습.)
(*약탈자의 징표 발동 모습.)
생명력 무관 마무리 사격을 쓸 수 있어서 PvP에서 좋을 듯합니다.
마법사.
키리안.
빛나는 불꽃 - 빛나는 불꽃을 만들어내 즉시 주문력의 76%의비전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주문력의 29.6%의 추가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자신의 직접 공격 주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자신의 직접 공격 주문에 적중당할 때마다 중첩됩니다.
주문을 4회 시전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빛나는 불꽃의 사용 모습.)
단일상황에서 좋을 듯 합니다.
강령군주.
죽음의 혈통 - 20초 동안 강력한 해골 마법사로 변신합니다.
해골 마법사로 변신한 동안 얼음 화살, 화염구, 비전 작렬이 대상 주변 최대 2명을 공격하고 주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3분.
(*강령한 해골 마법사로 변신하는 모습.)
(*얼음 화살이 두 명을 공격하는 모습.)
투 타켓 상황에서 좋아보입니다.
나이트 페이.
힘의 전환 - 6초 동안 지면을 끌어내어 15미터 내 적에게 1.5초 동안 주문력의 6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자신의 능력의 쿨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정신집중 필요, 쿨 45초.
(*힘의 전환 사용 모습.)
아마 마샘과 비슷하게 사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벤티르.
고문의 거울 - 3개의 거울을 소환하여 적을 20초동안 동안 고문합니다.
대상이 주문 또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거울을 소모하여 주문력의 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및 시전 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지막 거울은 적에게 주문력의 19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동안 이동 불가 및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1.5분
(*고문의 거울 사용 모습.)
적의 주문 시전을 봉쇄하고 침묵을 걸기 때문에 PvP에서 좋을 듯 합니다.
수도사.
키리안.
질서의 무기 - 30초 동안 특화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양조 - 수도사의 맥주통 휘두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맥주통 휘두르기에 적중당한 적은 8초 동안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운무 - 정수의 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정신 집중 시작과 종료 시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40%만큼 회복합니다.
풍운 - 해오름차기 쿨이 즉시 초기화되며 해오름차기를 사용하면 5초 동안 기 능력의 자원 소모량 1만큼 이 감소합니다.
쿨 2분.
(*질서의 무기 사용 모습.)
쿨이 긴게 좀 아쉽습니다.
강령군주.
골분주 - 적의 뼈로 만든 맥주를 던져서, 10초 동안 모든 대상을 맥주로 덮습니다.
자신의 기술이 15% 확률로 두 번 발동하여 25%의 암흑 피해나 치유를 합니다.
양조 - 골분주가 활성화되어 있는 적에게 범의 장풍, 맥주통 휘루르기를 사용하면 맥주의 쿨이 1초만큼 더 감소합니다.
운무 - 골분주가 활성화되어 있는 대상에게 안개 돌풍이 추가로 전투력의 33.75%의 치유를 더 합니다.
풍운 - 골분주가 활성화되어 있는 대상에게 회전 학다리차기를 사용하면 기 1개를 돌려 받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골분주 사용 모습.)
(*골분주를 쓰고 회전 학다리 차기 시전 시 기술이 두 번 발동하고 추가 피해를 입히는 모습.)
광역에서 좋을 거 같습니다.
나이트 페이.
페이 지맥 울리기 - 매섭게 지면을 강타하여 30초 동안 페이 지맥을 노출시켜 전투력의 6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페이 지맥 위에서 싸우면 10% 확률로 페이 지맥 울리기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양조 - 불의 숨결이 페이 지맥을 따라 서 있는 적을 불태웁니다.
운무 - 정수의 샘 화살로 페이 지맥을 따라 어 있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풍운 - 페이 지맥 위의 적들에게서 기의 기력 구슬을 뜯어냅니다.
쿨 30초.
(*페이 지맥 울리기의 사용 모습.)
이때 그려지는 페이 지맥은 늘 다릅니다. 몇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페이 지맥의 모습.)
페이 지맥위에 적이나 아군이 서야하기에 아군의 자리를 유도할 수 있는 양조한테 좋을 듯합니다. 풍운하고 운무도 적을 매즈하고 패거나 재자리 시즈딜힐을 할 때 쓰면 좋을 듯합니다.
벤티르.
망자의 연맹 - 24초 동안 거울을 열어서 자신의 타락한 소, 학, 호랑이의 투영을 6초 동안 3번 소환합니다.
타락한 수도사는 소, 학, 호랑이 스타일의 대가로,
불의 숨결로 적을 공격하거나, 소생의 안개로 아군을 치유하거나 , 분노의 주먹으로 적을 공격하고, 추가로 2초 동안 도와줍니다.
쿨 3분.
(*망자의 연맹의 모습.)
(*아직 이 기술은 제대로 작동을 안합니다. 운무만 나와서 힐을 하고 풍운과 양조를 멀뚱멀뚱있다가 사라집니다.)
재대로 작동하면 광역에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성기사.
키리안.
천상의 고통 - 자신의 현재 전문화에 따라 30미터 내 5명에게 신성 충격, 응징의 방패, 또는 심판을 즉시 시전합니다. 쿨 1분.
(*보호 성기사의 천상의 망치 사용 모습.)
신성한 힘을 확 모을 수 있어서 쿨기를 퍼붓기전과 몹이나 사람이 많을 때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강령군주.
제압자의 망치 - 대상에게 망치를 날려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영광의 서약 또는 기사단의 선고를 강화합니다.
신성:영광의 서약이 자동으로 여명의 빛을 발동시킵니다.
보호: 영광의 서약이 자동으로 정의의 방패를 발동시킵니다.
징벌: 기사단의 선고가 자동으로 천상의 폭풍을 발동시킵니다.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 페이.
사계의 축복 - 계절의 위상으로 파티원에게 축복을 내립니다. 1분 동안 지속되거나 다음 계절로 변하기 전까지 유지됩니다. 15초의 쿨을 갖습니다.
여름: 파티원이 공격 시 높은 확률로 신성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사용 후 가을로 변화합니다.
가을: 쿨이 10% 더 빨리 감소합니다. 사용 후 겨울로 변화합니다.
겨울: 40미터 내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공격 속도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용 후 봄으로 변화합니다.
봄: 치유량과 받는 치유 효과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용 후 여름으로 변화합니다.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벤티르.
잿빛 신성화 - 대상 지역을 신성화하여
대상 지역을 30초 동안 신성화하여 2초마다 범위 내 적에게 주문력의 1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주문력의 160%만큼 회복시킵니다.
신성화 안에 있으면 천벌의 망치를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4분.
잿빛 신성화의 범위는 정말 넓습니다. 조화 드루이드가 별똥별 특성 찍은 것 정도 됩니다.
(*잿빛 신성화 범위의 모습.)
(*잿빛 신성화 사용 모습.)
(*잿빛 신성화 범위 내 적이 만피인데 천벌의 망치를 쓰는 모습.)
좋은 기술인건 맞는데 쿨이 너무 긴게 단점입니다. 레이드에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제.
승천자의 은혜.
승천자의 은혜 - 승천자의 은혜를 받아 10초 동안 승천의 회오리와 승천의 작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두 능력 모두 힘을 축적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승천자의 은혜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축적된 힘이 폭발해
15미터 내 적에게 주문력의 1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주문력의 200%만큼 치유합니다.
이 피해량과 치유량은 축적한 힘 당 3%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3분.
(*승천자의 은혜 사용 모습.)
승천자의 은혜를 사용하면 주변에 하얀 것이 빙빙 돕니다.
(*승천자의 은혜시 캐릭터의 모습.)
신성한 일격과 정신의 채찍은 승천의 작렬이라는 기술로 바뀝니다.
(*승천의 작렬의 모습.)
효과가 만료될 때 쌓아놓은 승천자의 은혜 중첩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치유합니다.
(*승천자의 은혜 만료 모습.)
터뜨릴 때를 잘 고르면 좋은 광역기로 쓰일 것으로 보입니다.
강령군주.
부정한 회오리 - 암흑 마력의 폭발을 일으켜 15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50%만큼 회복시키고 주위 적에게는 부정의 수혈을 감염시킵니다.
부정의 수혈은 15초에 걸쳐 주문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부정의 수혈에 걸린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주문력의 2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쿨 1분.
(*부정한 회오리의 사용 모습.)
(*부정의 수혈 디법의 모습.)
미니 흡선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트 페이.
페이의 축복 - 1분 동안 우호적인 영혼으로 몸을 감싸 다음 10개 주문이 선택한 주문에 따라 대상을 돕게 합니다. 쿨 1.5분.
수양 - 어둠의 치유, 정신 분열이 15초 동안 아군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이 대상의 마나를 2%, 자원을 20% 올려줍니다.
신의 권능: 광휘가 모든 대상의 주요 쿨기의 남은 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성 - 순간 치유와 치유가 15초 동안 아군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이 대상의 마나를 2%, 자원을 20% 올려줍니다.
치유의 기도가 모든 대상의 주요 쿨기의 남은 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암흑 - 어둠의 치유, 정신 분열이 15초 동안 아군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이 대상의 마나를 2%, 자원을 20% 올려줍니다.
공허의 화살이 최대 5명의 대상의 주요 쿨기의 남은 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페이의 축복의 사용 모습.)
레이드에서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벤티르.
정신 조작 - 적의 정신에 공세를 퍼부어 주문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일시적으로 현실 관념을 반전시킵니다.
5초 동안 적이 입히는 주문력의 400%에 해당하는 다음 피해는 주문력의 400%만큼 대상을 회복시키며,
주문력의 400%에 해당하는 다음 치유량은 대상에게 주문력의 4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45초.
(*정신 조작 사용 모습.)
PvP에서 좋을 것 같습니다.
도적.
키리안.
울려펴지는 문책 - 적에게 전투력의 6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적의 령을 추출해 령 연계 점수를 획득합니다.
피해를 입히는 마무리 일격에 필요한 연계 점수만큼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대신 소모하면 연계 점수 7점을 소모한 것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3점을 얻습니다.
기력 30 소모, 근접, 쿨 45초.
(*울려퍼지는 문책 사용 모습.)
아직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걸고 딜을 하다보면 울려퍼지는 문책이라는 버프가 쌓이긴하는데, 아직 작동하지 않아서 어떤 효과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울려퍼지는 문책 버프의 모습.)
(*다양한 울러퍼지는 문책 버프의 모습.)
제대로 작동한다면 단일딜 상황에서 순간딜을 할 때 효율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령군주.
톱니 뼈 가시 - 대상에게 뼈 가시를 박아 넣어 대상이 죽을 때까지 5초마다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톱니 뼈 가시로 공격하면 활성화되어 있는 모든 뼈 가시가 파열을 일으켜 현재 대상을 가격해, 가시 하나당 최초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력 10 소모, 사거리 30미터.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 페이.
피고름 - 대상의 피를 감염시켜 10초에 걸쳐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대상이 살아남으면 추가 피해를 입히고 적의 시야에서 사라집니다.
지속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대상이 쓰러지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아직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벤티르.
살육 - 대상을 살육하여 전투력의 95,472%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령을 자신의 치명독과 섞어 다음 5분 동안 무기에 바릅니다.
살육의 독은 일정 시간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15%만큼 훔쳐냅니다.
또한 연계 점수를 2점을 얻습니다.
기력 50소모, 근접, 은신 필요.
(*살육 사용 모습.)
살육을 사용하면 5분 동안 살육의 독이 발라집니다.
(*살육의 독의 모습.)
살육의 독이 걸리면 무기에 빨간 빛이 납니다.
(*살육의 독때 무기의 모습.)
치유 효과를 훔치는 효과 때문에 PvP에서 좋을 듯 합니다.
주술사.
벤티르.
만과 토템 - 대상 위치에 30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다음 3회의 공격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토템이 주위의 적에게 주문력의 50%+전투력의 5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다음 3회의 치유 주문 사용 시 토템 주위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을 주문력의 100%+전투력의 100%의 치유합니다.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 능력을 다시 시전하면 토템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분.
(*만과 토템으로 피해를 입히는 모습.)
(*만과 토템으로 치유를 하는 모습.)
2~3인끼리 싸우는 투기장이나 2타켓 보스 등에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령군주.
태고의 물결 - 대상을 태고의 물결로 강타해 주문력의 65%+전투력의 6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화염 충격(정기, 고양)을 걸거나,
아군에게 주문력의 65%+전투력의 65%의 치유를 하고 성난 해일(복원)을 겁니다.
그리고 다음 용암쇄도(정기), 번개화살(고양)이 화염 충격이 걸린 대상을 모두 공격하고,
치유의 물결(복원)이 성난 해일에 걸린 모든 아군을 치유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45초.
(*태고의 물결 사용 모습.)
(*정기 기준 태고의 물결로 인해 용암 폭발이 화염 충격 대상자 2명을 공격하는 모습.)
이건 GIF가 좀 이상해서 죄송합니다. 몹이 별로 안가만히 있어서 도저히 찍을 각이 잘 안나오더군요. 쿨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이트 페이.
페이 수혈 - 생명의 힘을 대상 지역에 있는 적 최대 8명에게 방출하여 3초 동안 0.5초마다 주문력의 25%+전투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20초 안에 페이 수혈을 다시 시전하면 주변에 부상당한 아군 최대 8명을 페이 수혈로 입힌 피해의 25%만큼 치유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정신집중 필요, 쿨 2분.
(*페이 수혈로 피해를 입히는 모습.)
(*페이 수혈로 입힌 피해로 아군을 치유하는 모습.)
광역딜에서 좋을 거 같습니다.
벤티르.
연쇄 수확 - 대상에게 주위의 다른 대상들에게 옮겨 가는 령의 파동을 내뿜습니다.
파동은 최대 5명의 적에게 주문력의 4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최대 5명의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20%만큼 회복시킵니다.
치명타 및 극대화에 적중 당한 대상 하나당 연쇄 수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5초, 쿨 1.5분.
(*연쇄 수확 사용 모습.)
(*연쇄 수확 사용 모습 2.)
5인 플레이를 하는 쐐기에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흑마법사.
키리안.
헌금 갈취 - 즉시 주문력의 1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주문력의 144%의 비전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이 헌금 갈취의 영향을 받는 동안 사망하였을 경우, 영혼의 조각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헌금 갈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거릭 4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40초.
(*헌금 갈취 사용 모습.)
효과가 끝날 때 대상이 살면 쿨이 리셋되는걸 이용하면 피통이 많은 레이드 보스에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령군주.
학살의 화살 - 대상에게 암흑 마법의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2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3회의 소각,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감소할수록 학살의 화살의 공격력과 소각, 영혼 흡수, 어둠의 화살의 강화 효과가 모두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2.5초, 쿨 45초.
(*학살의 화살 사용 모습.)
(*다음 3회 소각, 어둠의 화살 기술 강화 효과의 시각 효과.)
단일딜에서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나이트 페이.
영혼 부식 - 대상과 주변 최대 3명에게 8초 동안 주문력의 1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가 영혼 부식의 대상 모두에게 시전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영혼 부식의 사용 모습.)
(*생명력 흡수가 광역기 된 모습.)
생명력 흡수가 주요 딜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 않기에, 효율이 좋지는 않아보입니다. 솔플에서는 최고의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벤티르.
다가오는 대재앙 - 대상 적을 향해 이동하는 혼돈의 령 구름을 불러내 경로 상의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령이 대상에게 접촉하면 폭발을 일으켜 언어의 저주나 무력화 저주를 걸고 주위의 모든 적에게 12초 동안 주문력의 26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1분.
(*다가오는 대재앙 사용 모습.)
쐐기나 쫄이 많이 나오는 레이드 보스 등에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사.
벤티르.
보루의 창 - 지정한 위치에 키리안 창을 던져 즉시 전투력의 20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추가로 전투력의 216%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지속시간 동안 보루의 창의 위치에 4초 동안 속박됩니다.
분노 25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25미터, 쿨 1분.
(*보루의 창의 사용 모습.)
광역 이불이 있어서 추노나 드리블에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강령군주.
정복자의 깃발 - 2분 동안 강령군주의 깃발을 휘두릅니다.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하고 필사의 일격, 분노의 강타, 방패 밀쳐내기가 영예를 부여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영예가 2회 중첩됩니다.
이 능력을 다시 사용하면 깃발을 지면에 꽂아
깃발의 15미터 내에 있는 아군 4명과 자신의 최대 생명력을 20% 만큼, 공격 속도를 50%만큼를 증가시킵니다.
영예 하나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하여 최대 30초까지 증가합니다.
쿨 2분.
(*정복자의 깃발 사용 모습.)
(*정복자의 깃발의 모습.)
이제부터 필사의 일격, 분노의 강타, 방패 밀쳐내기를 사용하면 영예 1중첩을, 적을 죽이면 영예 2중첩을 얻습니다.
(*영예 중첩의 모습.)
영예 중첩을 얻은 후 정복자의 깃발을 다시 사용하면 깃발을 꽂습니다.
(*정복자의 깃발을 꽂는 모습.)
숙련도가 높으면 파티나 공대의 딜과 생존을 늘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숙련도가 낮으면 이도저도 아닌 기술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나이트 페이.
고대의 충격파 - 무기로 지면을 강타하여 충격파를 방출하여 최대 5명의 적에게 전투력의 22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12초 동안 2초마다 전투력의 42%의 자연 피해를 입고 시전자는 6의 분노를 얻습니다.
사거리 12미터, 쿨 1.5분.
(*고대의 충격파 사용 모습.)
즉발 광역 기절기로 쓸 수 있어서 PvP나 고단 쐐기에서 인기가 많을듯 합니다.
벤티르.
규탄 - (마무리 일격 대체.) 적의 죄악을 고통스럽게 규탄하여 전투력의 184.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80% 이상이거나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대상을 약화시켜 해당 적에게 받는 피해 n을 방지합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소모한 분노를 일부 돌려받습니다.
분노 20~40소모(분노 특성이면 분노 20 생성), 쿨 6초.
(*규탄 사용 모습.)
보스 중에 생명력이 낮은 상태로 시작하거나 높은 상태로 끝나는 보스가 있다면 효율이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전투 중 종종 마격을 아무때나 쓸 수 있게 해주는 특성을 찍으면 괜찮을 듯합니다.
거부기는 과거에 무슨 죄를 지은 거실까... 똥 싸면서 힘 주다가 똥 위에 알이라도 싸버린 거실까...
벤티르 할랬는데 여우 너무 이쁘네
공통에 이속이 있다니 ㅠ.ㅠ 죽기 뚜벅이 탈출각인가...
내 죽기 강령군주로 컨샙질 하고 싶은데 뚜벅이 탈출의 한이 너무 맺혔어.
거부기는 과거에 무슨 죄를 지은 거실까... 똥 싸면서 힘 주다가 똥 위에 알이라도 싸버린 거실까...
드루 나이트페이 ㅋㅋㅋㅋ
드루가 제일 구린거같음 ㅠ
스킬이펙트 이뻐졌네
악사에게 드디어 사냥이 생기네
공용스킬 + 직업스킬 하나씩 준다는건데.. 호불호가 엄청 갈리겠네
와우 급떙기네;;;
아니 나이트페이는 갑옷이나 탈것 디자인이 취향 아니라서 할생각 전혀 없었는제 정작 스킬들이 존나 멋있자너
직업밸런스는 또 개판날 것 같지만 별개로 재미는 있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