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와우헤드 아제로스 장비 특성 순위 리스트(2018.08.25)
자원재활용
추천
5
|
조회 17185
일시 18.08.27 (08:29:46)
IP : (IP보기클릭)211.50.***.***
출처 : https://ko.wowhead.com/guides/affliction-warlock-azerite-traits-powers-armor-bfa-battle-for-azeroth#azerite-traits
* 번역이 다를수 있고, 오류가 있을수 있습니다. 패치워크 기준 2018-08-25
1.
피해를 입힐 때 일정 확률로 천둥 작렬을 불러내 적에게 812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천둥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공격력이 100% 증가하면 천둥 작렬이 치명타로 적중하고 이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
|
2.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레이저 포화를 방출합니다. 레이저 포화는 모든 적을 불태워 총 4058의 비전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총 5073만큼 고르게 나눠 회복시킵니다.
울디르 안에서 시초 재개 배열 |
|
3.
공격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단도를 날려 출혈을 일으키며 12 sec에 걸쳐 70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뒤에서 공격하여 효과가 발동할 경우 중첩이 2회 적용됩니다. |
|
4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전장의 치밀함을 20번 중첩시켜,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10만큼 증가하게 합니다. 전장의 주목 효과가 호드 일원에게 남으면 5 중첩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
|
5
고통으로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6 sec 동안 지능 또한 314만큼 증가합니다. |
|
6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전장의 주목을 20번 중첩시켜, 호드의 일원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10만큼 증가하게 합니다. 전장의 주목 효과가 얼라이언스 일원에게 남으면 5 중첩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
|
7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 아래에 타락한 늪을 소환해 6 sec 동안 3654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
|
8
공격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굽이치는 파도를 일으켜 대상에게 1623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 sec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
|
9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레잔의 자식을 불러내 대상을 거칠게 분쇄하여 135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12 sec에 걸쳐 2704의 피해를 입힙니다. |
|
10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자신 주위의 땅에 아제라이트가 유출됩니다. 유출된 아제라이트에 서있으면 8 sec 동안 주 능력치가 177만큼 증가합니다. |
|
11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 min 동안 모든 보조 능력치가 1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
|
12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주 능력치 |
|
13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트로스에서 방랑하는 영혼을 끌어내 14 sec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이 함께하는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768만큼 증가합니다. |
|
14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세계를 성장시키거나 축소시킵니다. 세계를 축소시키면 10 sec 동안 자신의 주 능력치가 324만큼, 최대 생명력이 7924만큼 증가합니다. 세계를 성장시키면 10 sec 동안 가속이 614만큼,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쿨 티란 또는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
15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주 능력치 |
|
16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위에 솟구치는 물방울을 생성합니다. 이를 모으면 18 sec 동안 주 능력치가 132만큼 증가합니다.
드물게 공허의 물방울이 생성되어 18 sec 동안 주 능력치가 259만큼 증가합니다. |
|
17
부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번까지 중첩됩니다. |
|
18
드루이드 필요
매 분마다 약 1.5번 효과 발동됨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10 sec 동안 전깃불 감줄로 만듭니다. 전깃불 감줄로부터 8미터 내에 있는 적은 2초마다 757의 피해를 입고,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쿨 티란 또는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
19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모래를 만들어내 12 sec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576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가 소용돌이치는 모래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연장시키고, 최대 18초까지 지속됩니다. |
|
20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5 sec 동안 특화가 58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주위에 있는 아군 한 명에게 효과가 전이되어 8 sec 동안 해당 아군의 특화가 115만큼 증가합니다. |
|
21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 효과가 적용된 대상에게 불안정한 고통을 시전하면 15 sec 동안 가속이 205만큼 증가합니다. |
|
22
방어구가 5초마다 전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주 능력치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땐 데이터가 점차 사라집니다.
울디르 안에서 시초 재개 배열 |
|
23
가끔씩 엄청난 포효를 내질러 특화가 426만큼 증가하고, 주위의 아군 최대 0명의 특화를 69만큼 증가시킵니다. 20 sec 동안 지속됩니다. |
|
|
|
24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8 sec 동안 절묘한 계획이 활성화됩니다. 3가지 각기 다른 주문을 시전하면 절묘한 계획이 순간 포착!으로 바뀌어 20 sec 동안 가속이 485만큼 증가합니다. |
|
25
매 분마다 약 [1.5 + 가속]번 효과 발동됨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폭탄 1개를 발사합니다. 폭탄은 대상과 근접하면 보다 작은 폭탄 5개로 나뉘어집니다. 작은 폭탄이 땅에 떨어지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5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티란 또는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
26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5 sec 동안 가속이 465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
27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트로스에서 방랑하는 영혼을 끌어내 14 sec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은 2초마다 주변의 적을 폭발시켜 7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
28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210만큼, 가속이 128만큼 증가합니다. 상대 진영의 구성원을 공격하면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
29
특화가 51만큼, 생기흡수가 26만큼 증가합니다. |
|
30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210만큼, 가속이 128만큼 증가합니다. 상대 진영의 구성원을 공격하면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
31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1984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해당 대상으로부터 3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85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
32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 sec 동안 특화가 237만큼 증가하고 1021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상대 진영의 구성원을 공격하면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
33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압도적인 힘이 25회 중첩됩니다. 압도적인 힘은 중첩당 16의 가속을 부여합니다. 1초마다 또는 피해를 받을 때마다 압도적인 힘의 중첩이 1회 제거됩니다. |
|
34
불안정한 고통 시전 시 176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암흑시선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
35
잠시 드리우면 소각하는 서슬톱 |
아제라이트 능력 |
매 분마다 약 [1.5 + 가속]번 효과 발동됨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잠.드.소.서를 날려 4명의 적에게 튕기며 165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로운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치명적인 유도성 수지침 투사체를 날려 최대 4명의 아군의 생명력을 2449만큼 회복합니다.
쿨 티란 또는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
와린이인데요 저 그래프에 색깔이 4가지인데 아제라이트같은거 4개낀거 데미지에여?
아이템 레벨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불안정한 촉매는 ㅁ좀 아닌듯 템렙 340정도 기준으로 100% 유지됐을때 약 3.4% 공격력 증가인데 잘 터지긴하지만 신던 네임드에서 업타임은 50% 밑 등 뒤 단도나 레전같은 특성이 보통 2퍼이상 점유율을 가져가기때문에 광칠때는 계산을 안해봤지만
레이저 매트릭스가 힐이 붙었구나 좋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