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Skill 2 관련 문서 (영문)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18tv4gb/comment/kfnzgd5/?utm_source=share&utm_medium=web2x&context=3
유저: 실력 향상대신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랭크 최고점을 달성하는 것은 정말 끔찍한 기분이 듭니다.
Riot Iksar - 리그 오브 레전드 디자인 디렉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몇 회의 랭크 게임을 끝낸다음 신규 플레이어가 평균적으로 들어가는 위치는 실버 언저리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더 낮아질 예정입니다. - 현재 저희 시스템은 확실히 좋지 못합니다.
최근 레딧에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골드 상위 또는 플래티넘에 있는 새로운 계정들은 일반적인 범주에서 벗어나있습니다.
fwiw the average insertion point for new players after they finished a few games of ranked is somewhere in silver & it will be lower next season -- what we have in place now is admittedly poor
new accounts that are high gold or plat are outliers, despite that story being portrayed on reddit lately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18tv4gb/comment/kfw80qf/?context=3
유저: 현재 새 계정이 "실제" 티어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어서 본 계정으로 (랭크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 같은 느낌이든다.
Riot Iksar
올 한해에 걸쳐서 매치메이킹과 랭크 게임의 상당수를 바꿀 예정입니다. -- 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요. 이상적으로는 "실제" 티어에 도달하기위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고 양학*을 위해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다면 -- 저희가 그것을 감지하여 (양학 유저 실력의) 수준에 맞는 게임에 빠르게 배치시켜 양학 계정을 생성하는 것이 사람들을 학살하는 게임 수에비해 더 많은 일이라는 것을 느끼게 할겁니다.
We're going to be making a number of significant changes to matchmaking and ranked over the course of the year --- mostly in the background. Ideally there is no reason to create a new account to get to your 'actual' rank and if you make a new account to smurf --- we can detect that and place you into accurate matches so quickly that creating smurf accounts feels like too much work for the amount of games you get to smash people.
*양학: 양민 학살의 줄임말. 잘하는 유저가 초보 유저들을 상대로 학살하는 행위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18tv4gb/comment/kfy0rat/?context=3
유저: 그럼 플레이어의 행동이 감지되어 MMR에 영향을 미친다는 건가요?
Riot Iksar
저희는 올해 초 즈음에 라이엇이 제작한 다른 시스템으로 이동한다음 연말에 True Skill 2라고 불리는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이동을 잠정적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True Skill에 대한 평가가 진행중이지만 조짐이 좋습니다.
평가가 이루어지면 더 많은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 새로운 스플릿의 시작을 위해 새로운 계정이 적절한 랭크 게임 배치에 도움을 주는 일부 변형 사항이 이미 적용되었습니다. --- 그리고 또한 마이너스 LP 상태(-30, +20 같은)가 되는 것을 어렵게하는 다른 변경도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올 한해동안 많은 조정/수정/버그 수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랭크 게임의 상황이 더 나아질 것이라는 확신을 지니고 있습니다.
We're moving to a different proprietary (riot-made) system at the start of the new year (ish) and then tentatively planning on moving to a new system later in the year called trueskill 2. We're still evaluating on trueskill for now but it sounds promising.
We'll share more info when we have it -- there are already some changes in place for the start of the new split that should help put new accounts at an appropriate ranked placement --- and also some other changes that should make getting into a negative LP state much more difficult (think -30, +20). We'll have to see what actually happens in practice, though --- I suspect there will be many adjustments/corrections/bugfixes over the course of the year. I am confident we'll be in a better spot regardless.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18tv4gb/comment/kfy3wt4/?context=3
유저: 짧은 기간 동안 라이엇 제작 시스템을 사용하는 목적이 있나요?
Riot Iksar
True Skill 2 도입이 결정되었다면 추가하기위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향상 시키는 것에 오래 기다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trueskill 2 would take a long time to integrate if we end up deciding to do it -- don't want to wait that long to make improvements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18wtjfj/comment/kg0btga/?context=3
Riot Barack Probama - 경험(Experience) 디자이너
정의:
Elo - 아르파드 엘뢰의 이름을 딴 체스 레이팅 시스템(영문)
MMR - 경기 내에서 실력을 결정하고 여러분이 다른 플레이와 만나기위해 사용하는 수치
LoLMMR -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사용하고 있는 베이지안(Bayesian) 스킬 평가 시스템입니다. (True Skill 1의 골자를 설명하는 재미있는 논문(영문)이 있습니다.) 과거의 성적에 기반하여 얼마나 실력있는 플레이어인지 예측하고 매치메이커에게 괜찮은 게임을 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TrueSkill 2 - True Skill 1보다 정확도를 향상을 포함시킨 스킬 평가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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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eSkill2에 대한 어떤 것도 저희들이 승리 또는 패배 이외의 추가 요인을 사용하거나 가중치를 둬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저희들은 항상 정확도를 향상시키기위해 (시스템을) 살펴보고 있으며 일부 또는 다른 요소 도입으로 예측 정확도가 높아진다면 그것을 실험해 볼 것입니다.
Elo - Chess rating system named after Arpad Elo
MMR - Match Making Rating, which is a number used to determine skill in League and matchmake you against other players
LoLMMR - Current Bayesian skill estimation system used by League of Legends. (Here's a fun paper for Trueskill 1 that describes the gist) Attempts to predict how good players are based on historical performance and give the matchmaker information to make good matches.
TrueSkill 2 - Skill estimation system containing improvements to accuracy over True Skill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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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hing about TrueSkill2 implies that we must use or weight any additional factors outside of win or loss. That said, we are always looking to improve our accuracy and if some factor or another was highly predictive we would experiment with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