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iotRepertoir/status/1120518589235302401
리드 디자이너 Riot Repertoir가 올린 9.9 패치 내용 미리보기 이미지입니다.
상향:
챔피언 - 다리우스, 에코, 리산드라, 마오카이, 쉔, 사일러스, 볼리베어
룬/아이템/기타 - 뼈 방패, 기민함, 비열한 한 방, 사전 준비, 유령 포로, 끈질긴 사냥꾼, 주문 작열, 피의 맛, 깨달음, 궁극의 사냥꾼, 마나무네
너프:
챔피언 - 아칼리, 헤카림, 자르반 4세, 모르가나(서포터), 렉사이
룬/아이템/기타 - 마법의 신발
조정:
챔피언 - 아트록스, 블리츠크랭크, 케넨, 킨드레드, 라칸, 샤코, 소라카, 탐 켄치
룬/아이템/기타 - 협곡 바위게, 여진, 사냥꾼의 물약(삭제)
https://twitter.com/RiotAzuBK/status/1120469265843400704
Riot AzuBK - 게임 디자이너
소라카 변경점이 현재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력 회복에 중점을 둔 캐릭터인 만큼, 라인전에 우위를 가져가는 소라카의 특징은 피해를 주는 것 보다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이어야합니다.
Soraka stuff hitting PBE now. I started it, but @riot_captain finished it! I'm here because he's out this week. Goals are as follows:
As our most heal-focused character, Soraka's brand of lane dominance should also manifest more through healing than damage. Changelist below...
별부름(Q)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 8/7/6/5/4초
[상향] 별의 가호 - 소라카의 체력 회복 :: 4초에 걸쳐서 56/64/72/80/88(+40% 주문력) >>> 5초에 걸쳐서 60/80/100/120/140(+50% 주문력) (이제 일정 비율이 아닌(비선형), 초반에 더 많은 체력을 회복함.)
[상향] 별의 가호 - 아군에게 체력 회복 :: 42/56/72/90/110(+30/35/40/45/60% 주문력) >>> 소라카의 체력 회복량과 동일
[하향] 피해량 :: 70/110/150/190/230(+35% 주문력) >>> 60/95/130/165/200(+35% 주문력)
[상향/변경] 별의 가호 - 이동 속도 :: 적 챔피언으로부터 달아날 때 이동 속도 10% 증가 >>> 14/18/22/26/30%, 점차 감소.(이 효과도 아군에게 W 스킬을 사용해 부여할 수 있습니다.)
별의 균형(E)
[상향] 재사용 대기시간 :: 24/22/20/18/16초 >>> 20/19/18/17/16초
[하향] 마나 소모량 :: 70 >>> 70/75/80/85/90
[하향] 피해량 :: 70/110/150/190/230(+40% 주문력) >>> 70/95/120/145/180(+40% 주문력)
https://twitter.com/RiotRepertoir/status/1120506096429539329
아래는 리드 디자이너 Riot Repertoir가 올린 현재까지 아트록스 변경점:
기본 능력치
5초당 체력 재생 :: 8 >>> 3
사신 태세(기본 지속 효과)
[삭제] :: 챔피언의 회복 효과와 보호막 효과 감소
[신규] :: 추가 피해를 입힌 피해량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이 회복.
추가 피해량 :: 8~16% >>> 5~10%
재사용 대기시간 :: 25초 >>>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 스킬 시전 시 2초 + 다르킨의 검 끝으로 챔피언 적중 시 2초 >>>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피해를 주는 공격 시 2초 +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 시 2초
몬스터에게 최대 추가 피해 :: 400 >>> 100
공격 애니메이션이 다른 기본 공격들과 더 일치하게끔 조정되었습니다.
다르킨의 검(Q)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 시작 :: 첫 번째 Q 시전 시 >>> Q 시전 종료 이후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 12/10.5/9/7.5/6초
피해량 :: 10/25/40/55/70 >>> 10/30/50/70/90
스킬 시전 사이 최대 시간 :: 3.4초 >>> 3초
지옥사슬(W)
둔화 :: 15/20/25/30/35% >>> 35%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초 >>> 26/23/20/17/14초
파멸의 돌진(E)
[삭제] :: 1.5초 동안 공격력 15/25/35/45/55 획득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 ::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 >>> 챔피언에게 가한 비주기적인 피해
세계의 종결자(R)
[삭제]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부활(원문은 Revive as a baseline World Ender effect)
[삭제] :: 시전할 때와 챔피언 상대로 전투 중이 아닐 때 추가 이동 속도
[삭제] :: 아군 미니언 공포
[삭제] :: 부활 시 Q 스킬 상태 고정
[신규] :: 부활 발동 시 더이상 짧은 버프(예: 정복자 중첩)가 사라지지 않음.
[신규] ::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에 걸쳐서 점차 줄어드는 60/80/100% 이동 속도 획득
[신규] ::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치유 효과 40/55/70% 증가
[신규] :: 처치 관여 시, 세계의 종결자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초기화되며,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 :: 세계의 종결자(R) 스킬 종료 후 >>>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초 >>> 140/120/100초
시전 시간 :: 0.5초 >>> 0.25초
부활 시 아트록스가 받는 둔화 :: 25% >>> 99%
부활 시 체력 회복 :: 최대 체력의 10~50% >>> 최대 체력의 30%
라이엇이 대회에서 다리우스가 보고 싶나보군요. 쉔-에코 상향은 아주 좋습니다. 근데 마나무네가 상향이라고여? 변경이 아니라? ???
아트록스 재그 이새기가 리메이크해서 고치기 개 힘들어보인다 ㅋㅋㅋㅋㅋ
아트도 라이즈처럼 걍 한 번 더 엎자
라이엇이 대회에서 다리우스가 보고 싶나보군요. 쉔-에코 상향은 아주 좋습니다. 근데 마나무네가 상향이라고여? 변경이 아니라? ???
아트 e는 충전형으로 바뀐건가요? 충전형식 없이 저 버전인가요?
초반에 바위게만 장악해도 카정 효과가 있었는데 패치되면 두 개 다 컨트롤 하긴 힘들겠네요. 궁극의 사냥꾼도 초기에 비해 떡상했고 정글은 궁극기 파괴력이 높은 챔프가 대세가 될수도 있겠네요.
E깡뎀 50너프 개에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