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스킨
유저 투표 스킨인 꼬마 악마 트리스타나가 PBE에 등장했습니다:꼬마 악마 트리스타나
소환사 아이콘
파이크, 그레이브즈, 일라오이
감정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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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IG 이렐리아 스킨이 듀크의 지난 롤드컵 승리를 반영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Honoring Duke's winning performance as Irelia during the 2018 World Championship. This is Duke's second World Champion skin, following his win with SKT at the 2016 World Championship."
밸런스 변경점
다이애나
[Changelist / Context / Q code changes context]
- 마나 : [372 (+20)] -> [335 (+45)]
- 공격 속도 : 0.625 -> 0.725
- 성장 공격 속도 : 2.25 -> 2.30
-
서늘한 달빛 검 (패시브) - 주문력 계수 : 0.8 -> 0.6
- [신규] 발동 시 2초간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삭제] 스킬 시전 후 30-90%의 추가 공격 속도
- [삭제] 발동 시 주문력의 15%만큼 마나 획득
-
초승달 검기 (Q) - "이전의 코드 변경점이 여전히 테스트중입니다"
- "삶의 질 개선 : 투사체 끝부분에서 전장의 안개를 밝힘"
-
달빛 낙하 (E) - 재사용 대기시간 : 26/24/22/20/18 -> 20/18/16/14/12
-
월광 쇄도 (R) - 초기화되는 시간 : 0.5s -> 1s
말파이트
[Changelist / Context - Back for more testing this cycle!]
- 성장 공격 속도 : 3.4 -> 3
- 방어력 : 37 -> 40
- 성장 방어력 : 3.75 -> 4
- 체력(올림) -> 574.2 -> 575
-
화강암 방패 (패시브) - "이제 보호막이 회복될 때 말파이트가 빛납니다."
- "말파이트의 크기가 방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 "크기는 W로 방어력을 얻을 때에도 변경됩니다. 최대 700방어력까지 크기가 증가합니다."
-
지진의 파편 (Q) - 사정 거리 : 625 -> 700
- 투사체 속도 : 1200 -> 1400
- "시전 시 목표물에 조금 더 가깝게 투사체가 소환됩니다."
- 시전 시간 : 0.25 -> 0.4
- "더 이상 대상의 이동 속도를 "훔치지" 않습니다. 대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25/30/35/40% 감소시키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20/25/30/35/40% 증가시킵니다."
- 이동 속도 관련 효과 지속 시간 : 4 -> 3
- "말파이트가 더 이상 파편을 자신의 뒤에서 소환하지 않고, 대신 팔에서 소환합니다. 이 변경점은 투사체가 더 빨리 목표에 도달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겁니다."
- "Q에 효과를 받은 대상은 둔화 지속 시간 동안 녹은 바위 이펙트로 덮입니다."
- "다른 기타 변경점들이 조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모두 적기엔 너무 많지만,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조금 더 무게가 있어야 하며 상대방에게 말파이트가 소환사의 협곡의 일부를 던지는 바위 괴물처럼 '느껴지도록' 조정될 겁니다."
- "Q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이동속도가 "훔쳤을 때"의 속도와 일반적으로 증가되는 속도를 비교하여 더 높은 쪽의 속도를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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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소리 (W) - 난폭한 일격에서 이름 변경
- 마나 소모량 : 25 -> 30
- 주문력 계수 : 40% -> 20%
- 방어력 계수 : 20% -> 15%
- "시전 시, 말파이트가 자신의 기본 공격을 초기화하며 (역주 : 평캔가능) 30/45/60/75/9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5%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 "추가적으로,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은 다음 6초간 '여진'을 생성합니다. 이 공격은 정면 범위 공격이며 (거대한 히드라와 비슷합니다), 고깔 형태의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20/30/40/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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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출 수 없는 힘 (R) - "말파이트의 기본 스킨이 충돌 크레이터를 만듭니다. 멈출 수 없다고요!"
- VFX 업데이트:
티모
[Changelist / Context - 조기 실험, 아마 잠시간 실험될 것으로 보임]
- 공격력 : 54 -> 51
- 성장 공격 속도 : 3.38 -> 2
- 마나 재생 : 1.92 -> 2.5
- 성장 마나 재생 : 0.09 -> 0.15
- 성장 마나 : 20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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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다트 (패시브) - 티모의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8 - 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중독 상태로 만들어 4초간 24-180의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 맹독 다트의 피해량(적중 시 피해량과 지속 피해 양쪽 모두)은 대상에게 다른 중독 효과가 적용 중인 경우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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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 다트 (Q) - 마나 소모량 : 70/75/80/85/90 -> 80/85/90/95/100
- 기본 피해량 : 80/125/170/215/260 -> 70/105/140/175/210
- AP 계수 : 0.8 -> 0.6
- 이제 중독 디버프를 가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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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이동 (W) - 더 이상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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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격 전투 (E) - 재사용 대기시간 : 40/37/34/31/28초
- [신규 효과] 2초 뒤, 티모가 은신합니다. 티모는 가만히 있거나 부쉬 안에 있을 경우 영구적으로 은신하고, 부쉬 밖에서는 7/7.5/8/8.5/9티모미터만큼 움직일 수 있으나, 지속적이지 않은 어떤 피해라도 적 챔피언에게서 입을 경우 은신이 해제됩니다. 티모는 은신 상태에서 시야가 25% 넓어집니다. 유격 전투가 해제된 이후, 티모는 3초간 20/30/40/50/6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유격 전투가 재사용 대기시간 중일 경우, 부쉬에 서 있으면 유격 전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욱 빠르게 줄어듭니다.
- 움직이는 동안 은신 지속시간 : 2/2.25/2.5/2.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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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독성 함정 (R) - 기본 피해량 : 200/325/450 -> 150/250/350
- 주문력 계수 : 0.5 -> 0.4
- 저장 가능한 버섯 개수 : [전 구간에서 3] -> [3/4/5]
- 함정이 1초 뒤에 보이지 않게 됨
- 함정은 여전히 다른 함정 위에 던지면 튕길 수 있음.
오공
[Context / Change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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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피부 (패시브) - [신규] 파쇄격 중첩
- 오공 또는 오공의 분신 중 하나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줄 경우, 대상에게 파쇄격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파쇄격 중첩 하나당 오공과 오공의 분신이 대상에게 입히를 피해가 4%씩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
- VFX는 첫 번째 중첩에서 작게 보이지만, 중첩이 쌓일 때마다 점점 커집니다.
- [변경] 바위 피부
- 1400 거리 내에 적 챔피언이 3명 이상 보일 경우, 오공은 [20 + 레벨당 2 + 0.2*추가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만큼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능력치는 6초간 지속되며 범위 내에 적이 머무르면 지속시간이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현재는 가고일 돌갑옷의 VF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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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금고봉 (Q) - 파쇄격에서 이름 변경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사거리가 125 증가합니다. (Q 외에 다른 스킬 사용시에도 적용됩니다.)
- 피해량 : [10-130 (+0.4 AD) 추가 물리 피해] -> [20/40/60/80/100 추가 마법 피해]
- 이제 20/30/40/50 60 (+0.25 AD)만큼 회복함 (미니언 대상으로 절반의 효과)
- [삭제] 방어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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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의 전사 (W) - 분신술에서 이름 변경
- 이제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마법 피해를 입히며 폭발하는 분신 대신 주변 적을 오공의 공격력의 50%만큼의 피해량으로 공격하는 분신을 소환합니다.
- 분신 지속 시간 : 2.5/3/3.5/4/4.5 (오공의 자체 은신 시간은 변경 없음)
- 이제 분신의 모습이 오공이 정지 명령을 내렸을 때와 동일합니다. (낚시하기 쉬워짐)
- 스킬 사용 시 돌진 거리 : 100 -> 2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 -> 16/14/12/10/8
-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분신이 사망할 때 돌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빌드를 올렸을 때 분신 활성화 시간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대신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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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두운 급습 (E) - 이제 오공의 분신은 오공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이 됩니다. 또한 분신도 다른 유닛처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따라서 적은 어떤 대상이 오공 본체인지 특정할 수 없을 겁니다. 분신도 스킬에 맞을 수 있습니다.
- 공격력 계수 : 0.8 -> 0.5
- 이제 첫 대상 주변의 2차 대상을 확인할 때 더 넓은 범위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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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격 (R) - 이제 회전격을 사용할 때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할 경우 궁극기의 시전이 중단됩니다. 이제 궁극기를 일찍 끝내고 싶을 때 다른 스킬을 연계하기 쉬워집니다.
자크
[Context / Change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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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성 주먹 (Q) - 재사용 대기시간 : 13/12/11/10/9 -> 15/13.5/12/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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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정 물질 (W) - 이제 주문력 100당 대상 최대 체력의 2%의 피해를 입힘
- (인게임에선 아직 4%로 표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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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운스! (R) - [재설계됨] "자크가 지속 시간동안 4회 튕기며 20-50%의 이동 속도를 얻지만, Q 또는 E를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바운스는 140/210/280 (+40% AP)의 피해를 입히며, 같은 대상에게 여러 번 적중할 경우 두 번째부터는 절반의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바운스에 적중한 적들은 1초간 뒤로 밀려나며, 같은 대상에게 여러 번 적중할 경우 두 번째부터는 20%만큼 둔화시킵니다."
티모 저러면 초반부터 다리우스급 도트뎀이자너 장난치나?
심플한 챔들이 점점 복잡해지네ㅠ
곧 파랑정수상점 나오나보다!
자크 궁 롤백됬네
티모 저러면 초반부터 다리우스급 도트뎀이자너 장난치나?
트타 지금 보니 대포도 코그모네 ㅋㅋㅋ 졸귀...
다이애나 저거 좋아진거 맞음? 전투력이 많이 너프된거 같은데 달빛낙하 클 줄어든 걸로 충당이 가능한가?
달빛낙하 쿨도 쿨이지만 패시브에 이속증가 넣어준거 아주 좋다고 보는데용. 이제 난입말고 감전 들어도 될듯 싶어요
다이애나 딜링에 패시브 3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걸로 알아서 공속버프 삭제랑 계수 너프가 뼈아플거 같아서. Cc넣어주는 딜탱으로 바뀌려나
저거 마나회복 없으면 초반 라인전 견제도 제대로 못할거같은데...
정글로 가면 괜찮을거 같음
다이애나 저거 개뜬금 너프 쳐맞은거 아녀?
자크 리멕궁 좋았는데 ㅠ
q로 모르고 궁으로 방생하는 병.신챔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