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leagueoflegends.com/en/news/game-updates/patch/patch-910-notes
저희들은 숙련자/비숙련자 유미 플레이어 모두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게임 초반에 유미에게 힘을 실어줄 방안을 찾고 있습니다.
기본 마나 재생 7.5 ⇒ 10
기본 지속 효과 마나 회복 30 ~ 160 (레벨에 따라) ⇒ 40 ~ 160 (레벨에 따라)
기본 지속 효과 보호막 50/55/60/70/80/90/105/120/135/150/170/190/210/230/255/280/305/330 (+0.4 주문력) ⇒ 80/85/90/100/110/120/135/150/165/180/200/220/240/260/285/310/335/360 (+0.4 주문력)
사르르탄(Q) 피해량 40/60/80/100/120/140 (+0.3 주문력) ⇒ 40/65/90/115/140/165 (+0.45 주문력)
사르르탄(Q) 강화된 피해량 60/100/140/180/220/260 (+0.6 주문력) ⇒ 60/105/150/195/240/285 (+0.6 주문력)
사르르탄(Q) 둔화 효과 30/40/50/60/70/80% ⇒ 40/48/56/64/72/80%
사르르탄(Q) 둔화 효과 지속 시간 1/1.1/1.2/1.3/1.4/1.5초 ⇒ 1.25/1.35/1.45/1.55/1.65/1.75초
슈우우웅(E) 최소 체력 회복량 25/35/45/55/65 (+0.1 주문력) ⇒ 30/40/50/60/70 (+0.1 주문력)
슈우우웅(E) 최대 체력 회복량 50/70/90/110/130 (+0.4 주문력)⇒ 60/80/100/120/140 (+0.4 주문력)
대단원(R) 추가 미사일이 입히는 피해 40% ⇒ 50%
이미 붙어있으면 유미 능력치에 비례해서 적응형 능력치 주고 있는데요
이래도 안쓸듯
라이엇도 심각성을 알앗는지 출시 하루만에 대거 버프해줫는데 스킬셋이 너무 딜러 역량에 치중되잇어서 이정도로 괜찮을란지
밸런스 핫픽스는 이제 좀 줄었으면...
w쉴드동안 유미의 AP계수에 비례해서 공격력증가같은거 있으면 사기일려나?
YouHo
이미 붙어있으면 유미 능력치에 비례해서 적응형 능력치 주고 있는데요
테스트 대충했나??
이래도 안쓸듯
나는 꽤 쓸만했는데 ㅋㅋ
이런다고 뭐가 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