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암만 그래도 조금의 변형은 줄 수 있을텐데요..
말 시스템도 고대로 가져다 쓰고 시너지 시스템이나 전투 방식..
큰 틀에서 보자면 다른건 사각판이 아닌 벌집모양 판 뿐..
+중간에 템 끼고 있는 유닛 골라가기..
100%창조가 없다지만 90%의 모방이면 창조라고 하기도 힘들지 않나요 모방이지.
암만 그래도 조금의 변형은 줄 수 있을텐데요..
말 시스템도 고대로 가져다 쓰고 시너지 시스템이나 전투 방식..
큰 틀에서 보자면 다른건 사각판이 아닌 벌집모양 판 뿐..
+중간에 템 끼고 있는 유닛 골라가기..
100%창조가 없다지만 90%의 모방이면 창조라고 하기도 힘들지 않나요 모방이지.
롤자체가 창의적인 게임은 아닌데뭐
빨리 대세에 올라타야되는데 인력과 시간은 부족하고 빨리 내놓기만 하고 입터는거지 우리나라 게임사들이 자주 하는 것처럼
적어도 가렌 저거넛이나 나이트 시너지나 닮은 꼴은 좀 없앴으면 하는데
롤 자체가 도타 아류작인데 갑자기 왜 창의성을 찾아요...
암만 그래도 조금의 변형은 줄 수 있을텐데요.. 말 시스템도 고대로 가져다 쓰고 시너지 시스템이나 전투 방식.. 큰 틀에서 보자면 다른건 사각판이 아닌 벌집모양 판 뿐.. +중간에 템 끼고 있는 유닛 골라가기.. 100%창조가 없다지만 90%의 모방이면 창조라고 하기도 힘들지 않나요 모방이지.
롤자체가 창의적인 게임은 아닌데뭐
그건 그래 ㅋㅋ 어찌보면 근본인가 ㅋㅋㅋㅋㅋ
빨리 대세에 올라타야되는데 인력과 시간은 부족하고 빨리 내놓기만 하고 입터는거지 우리나라 게임사들이 자주 하는 것처럼
롤 자체가 도타 아류작인데 갑자기 왜 창의성을 찾아요...
창의를 뭐라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독창성 100%의 창조는 이 세상에 없다는거
창의라는건 그 요소부터가 독창성을 지녀서 만들어지기보다는 구성요소의 조합으로부터 발생하는거임.
호럥총각
적어도 가렌 저거넛이나 나이트 시너지나 닮은 꼴은 좀 없앴으면 하는데
호럥총각
암만 그래도 조금의 변형은 줄 수 있을텐데요.. 말 시스템도 고대로 가져다 쓰고 시너지 시스템이나 전투 방식.. 큰 틀에서 보자면 다른건 사각판이 아닌 벌집모양 판 뿐.. +중간에 템 끼고 있는 유닛 골라가기.. 100%창조가 없다지만 90%의 모방이면 창조라고 하기도 힘들지 않나요 모방이지.
롤토체스에 한정해서 말한다면 모방이라 해도 딱히 틀린 말은 아니지만 저 위에 댓글보고 말한거에요
해본거처럼 단정짓고 떠드네ㅋㅋㅋ 좀나오고나서 하고 이런평하면 안되냐?
찐 이미 pbe선공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