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161369919776157697
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161369921420312576
Riot Scruffy - 리드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CatchesAxes는 가렌의 열성적인 팬이며 가렌의 일부 변경점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변경 목표는:
- 핵심 플레이 패턴으로 위력을 다시 되돌려놓기위해 악당 기본 지속 효과를 삭제했습니다.
- 게임 초반에 좀 더 강력해진 라인전.(의역)
- 더 많은 빌드 활용을 위해 공격 속도 계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래의 변경점이 PBE에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CatchesAxes is a Garen enthusiast and has been working on some changes.
Goals are:
-Remove villainy passive to push power back into core pattern
-Move to a more early game lane bully power curve
-Add AS scaling to open up more builds
Current changes below coming to PBE soon
해당 변경점은 두 서너번쯤의 패치에는 적용되지 않을것이며 피드백을 받고있습니다.
These wont ship for a few patches and he's looking for feedback.
기본 지속 효과
- [삭제] 더이상 체력이 25/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 효과가 두 배가 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9/4초 >>> 6초
- 11레벨에서 에픽급 몬스터를 제외한 어떠한 몬스터의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를 끊지 못합니다. >>> 에픽급 몬스터를 제외한 어떠한 몬스터의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를 절대 끊지 못합니다.
- 체력 회복량 :: 2%/8% >>> 2.5/2.75/3/3.25/3.5/3.75/4.5/5.25/6/6.75/7.5/8.25/9/9.25/9.5/9.75/10/10.25%
ㄴ 2.5% + (2~6레벨에서 0.25%씩) + (7~13레벨에서 0.75%씩) + (14~18레벨에서 0.25%씩)
W
- 재사용 대기시간 :: 23/21/19/17/15초 >>> 24/23/22/21/20초
- 중첩당 저항력 :: 0.33 >>> 0.25
- 최대 저항력 :: 50 >>> 30
ㄴ 최대 중첩 달성을위한 미니언 처치 :: 150 >>> 160(*역주: 0.25*160은 40인데 출처에서 잘못계산한듯)
E
- 횟수당 피해 :: 5 + 챔피언 3레벨당 1 (최대 10) >>> 8 + 공격 속도 12.5%당 1
ㄴ 가렌은 18레벨에서 49.3%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기본 피해량 :: 14/18/22/26/30 >>> 8/13/18/23/28
- 공격력 계수 :: 0.36/0.37/0.38/0.39/0.4 >>> 0.23/0.26/0.29/0.32/0.35
- 방어력 감소를 위한 적중 횟수 :: 4회 >>> 6회
- [삭제] 더이상 적 하나만 맞힐 때 피해량이 33% 증가하지 않습니다.
- [신규] 이제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의 추가 피해와 적중 시 효과(50% 피해) 를 적용합니다.
R
- [삭제] 악당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항상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 피해량 :: 175/350/525(+잃어버린 체력의 28.6%/33.3%/40%) >>> 150/300/450(+잃어버린 체력의 20/25/30%)
갑자기 왜지 Lec때문인가?
결국 가렌도..
가렌도 다리처럼 고정피해 주는걸로 바뀌는가 그리고 심판에 적중시 효과라니 첫틱에 광휘 묻는거임?
가붕이가 눈에 띄더라니..
도벽가렌?
돌진기 없이 공격성만 강화시키면 럭키 다리우스 아닐까
E에 온힛효과에, 공속계수라 트포를 가라는 뜻인가
ㄴㄴ 레드먹고 정글가렌 하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