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용 먹어도 티가 안나니깐
용 그냥 줘~ 하는경우가 ㄴ너무 많아...
이게 전령이 2번나와도 상관이 없는게
예전 전령싸움이 극심했던건, 이거 하나로 스노우볼이 엄청나게 굴러가서 그런거였다고 봄.
전령을 먹는다 - 방패골드 먹는다 - 그 돈을 바탕으로 용한타때 유리한 고지를 가져간다 - 용 효과가 엄청 좋아서 한타를 할수밖에 없다.
아무리 한타를 안해도 30분에는 장로가 나와서 한타가 강제된다.
이런 메커니즘인데
지금은 전령이 두번 나오면 뭐함
그 전령으로 돈 벌어봐야 한타를 안하는데...
용이 쌉구데기라서 그냥 용주고 라인먹고 타워밀어서 글골챙기자~ 라는 진짜 재미없는 줄건줘가 성립이 되는게 문제라고 봄.
차라리 초창기 용처럼 전원 190원이면..
그걸 바꾼이유는 후반에 용이 너어어어어무 잉여해져서 그런거라... 초반엔 진짜 엄청 중요한데, 한 30분정도만 지나도 용은 신경도 안쓰고 바론앞에서 알짱거리는 현상이 나타나서 그래요
그거 후반가니까 아무도 용 신경 안써서 그냥 후반 한타 조합 잡고 질질 끌어서 없앴자나... 그땐 심지어 전령도 없었고
후반 잉여라서가 아니라 첫 드래곤 먹은 팀이 핑와도배해서 맵핵같은 플래이를 해서 첫용 먹은 팀이 실수 안하면 이겨버리니까 용의 골드가치를 낮추고 다른 버프를 주기 시작한거임
삭제된 댓글입니다.
CHRESS
바람영혼이 솔직히 다른 영혼에 비하면 너무 구림...
그렇다고 바람4용 다주면 ㅈ대는데 ㄷㄷㄷ
다른 영혼에 비하면 구리다는거... 솔직히 바람용 효과는 좋은ㄴ편이라고 보는데...(궁쿨 10% 감소는 어지간한 챔프 다 좋다고 봄) 궁 사용시 이속증가 효과는 효율보는애들이 한정되어있어서(막말로 블라디나 스웨인, 신지드같은 애들에게는 개사기옵션인데 조이라던가 미포같은 애들은...)
뱅이랑 울프이야기하는거보면 북미에서는 바람보다 대지가 더 구리다고 생각한데요.
그게 대지 용 효과가 구려서 그럼. 바람 영혼까지 먹었다는건 바람용 적어도 2개는 먹었다는거라서 궁쿨감도 생각해야하는데 대지용은 일단 바다용이랑 효과가 어느정도 중첩되는것도 있고, 방마저 증가가 진짜 엄청 잉여해서... 4용 전부 대지로 먹는다고 해도 결국 24%인데 이게 제대로 효과볼려면 탱커밖에 없음...
님 말파 1700방어 못봤죠.....
대지용 말파 1700방어에 한번 당한후에 ㄹㅇ 무시못하겠던데
말파 리그에 안나오잖아요; 탱커입장에선 최고의 용중 하난데, 미드 원딜한테는 의문점드는 4용이니깐요.
LCK만 안나오는거아님? 도인비가 저번에 쓴거보면 타리그엔 나올거같긴한데
그런 극단적인 상황으로 치면 진 4화염도 ㅁㅊㄴ임 ㅋ
https://gol.gg/champion/champion-stats/53/season-S10/split-ALL/tournament-ALL/patch-ALL/role-ALL/league-1/ S10 시즌기준 말파 한번도 안나옴요;
ㅎ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