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이후 도입한 변경사항과 적용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지션 자동 선택 공평성: 10.6 패치에서 도입한 변경사항으로 양 팀에 자동 선택된 플레이어의 수를 일치시켜주는 기능입니다. 변경사항 적용 후 자동 선택 불균형이 있는 개인/2인 랭크 게임은 전체의 11.4%에서 5% 미만으로 줄어들었으며 대기 시간에는 영향이 거의 없었습니다.
자동 선택된 포지션 교환: 플레이어 여러분의 도움으로 자동 선택 기능에서 팀원의 포지션 선호도가 정확하게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는 팀원 두 명이 서로의 주 포지션 또는 부 포지션에 배정되는 상황으로 이어졌습니다. 10.7 패치에서 대기 시간에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고 해당 버그를 완전히 수정했습니다.
사전 구성 팀 공평성: 포지션 자동 선택 공평성과 비슷한 변경사항으로 양 팀에 사전 구성 팀의 수가 균형을 이루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10.7 패치에서 해당 기능을 도입한 뒤 사전 구성 팀 불균형이 있는 게임은 전체의 54%에서 6%로 줄어들었으며 변경사항이 대기 시간에 끼친 영향은 실력대에 따라 거의 또는 아예 없었습니다.
이유 이거인듯?
랭겜 할때마다 본캐는 15분부터 난리나고
부캐는 걍 트롤밭이고
적팀이건 울팀이곤 비등햇던적거의없어서
이기던지던 멘탈나가던데 ㅇㅣ유이건듯
이번 시즌은 이상하게 탈주나 트롤 없는 게임을 하는 날이 아예 없을 정도...
저도 올해 유입되긴했는데 실력때문에 지는건 어쩔수없는데 트롤때문에 지는건 정말 화가 나긴하지만 겜이 재밌어서 그냥 나라도 1인분하면 이기겠지라는 마인드로 하니까 좀 즐겨지더군요
저도 올해 유입되긴했는데 실력때문에 지는건 어쩔수없는데 트롤때문에 지는건 정말 화가 나긴하지만 겜이 재밌어서 그냥 나라도 1인분하면 이기겠지라는 마인드로 하니까 좀 즐겨지더군요
이번 시즌은 이상하게 탈주나 트롤 없는 게임을 하는 날이 아예 없을 정도...
그냥...픽 잡힐 때 아군 전적 보고 럼블 궁깔리거나 아니면 주력 픽 아니면 닷지하는 게 최선.
지금은 그렇게 해도 피할수 없어서 닷지가 소용없을 지경이에요
그럼 마지막 필살기 1닷지 1롤삭제 다음날 롤 설치 반복하시면 댑니다.
원래 한국 서버가 인성들이 ㅁㅁ나긴 햇지만 이번 시즌은 유난히 픽 페이즈부터 어그로 끌거나 닷지 유도하고 게임에서 솔킬 한번 따엿다고 게임 나가고 15분 서렌치는 애들 겁나 많음 한타 안하고 라인이나 정글만 하는 애들 그리고 걍 죽어주거나 한타에서 일부러 트롤해서 한타 대패로 만드는 애들, 패드립이랑 욕설은 차단 박으면 해결 되지만 트롤은 진짜 못 막음 롤이 무슨 하스스톤인줄 아나 지가 원할때 나가고 게임 터지면 나가는 게임이 아닌데 도타처럼 트롤촌을 만들거나 닷지 유도하는 애들은 제지 좀 해야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