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정되었던 Patch 01 업데이트가 조금 전 배포되었습니다.
용량은 182MB 이며, 스팀버전의 경우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때에는 스팀을 재시작해보세요.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정사항
몇몇 튕김(크래쉬) 수정몇몇 멀티플레이 싱크오류 수정
스팀 버전에서 FPS가 심각하게 저하되는 문제 수정
신문이 발행되어 화면에 보여진 상태에서 저장된 게임을 로드했을때 더 이상 퀘스트를 받을 수 없던 드물게 발생했던 이슈 수정
밸런스조정
외교: 칭친하기, 선물하기 쿨타임을 60분에서 30분으로 낮춤
외교: 게임 후반부에 협상에 드는 비용을 70% 낮춤
관광객: 관광객 수익이 50% 증가됨
발매 1주일내 패치면 빠른거 같은데 누가 보면 발매 1달은 지난줄 알겄네
어려운데 넘나 잼난것
이 게임 시리즈 처음 접해봤는데... 인생게임 각입니다.
에휴..... 이제서야 패치 진작에 해야 할꺼 발매 1주일 지났것만
الله أكبروكشفتالجنة
발매 1주일내 패치면 빠른거 같은데 누가 보면 발매 1달은 지난줄 알겄네
발매 되자 마자 겜 못한 사람들이 있는걸 생각하면 1주일동안 패치를 안하고 방치 한건 잘한짓은 아니라고 보는데 스팀 프레임 까지는 오프라인으로 하면서 1주일동안 그리 하면 된다지만 실행 안된 사람들은 근 1주일간 겜 아에 못하고 있었는데 멀티도 잘 되다가 팅김질도 있고 에러 날때도 있고 패치 첨 발표 할때 그걸 왜 25일날에 하는거지 했습니다 겜을 할수 있는 상황에서 패치 했으면 몰라도 겜 자체를 못하는 상황에서 패치를 1주일간 기다린게 제 주변에도 겜 못하고 있어서 발만 동동 구른 사람 있는걸 생각하면 실행 자체가 안된거 이제서야 패치 한건데
발매후 일주일 걸려서튕김문제와 프레임저하문제 해결이면 느린거죠. 막말로 이게 해외 패키지게임이 아닌 한국온라인게임이었다면 벌써 댓글 수십개에 쌍욕 올라왔어도 할말 없었을겁니다.
그게 보통 -_- 유럽쪽을 골드 릴리즈행 이후 개발자 대부분 소수만남고. 휴가가서 즉시 패치는 AAA급 개발사 아니곤 거의 힘들어요 블루바이트는 독일쪽이라 더그럴듯..
일주일이면 느린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프레임 저하 이슈뿐만이 아니라 지금까지 발견된 문제들 중 크리티컬한거 위주로 우선순위 잡아 수정하는데, 저거 이슈 하나하나 다 동향 파악해고 리포팅 확인하고 내부 재현 해보고 원인 특정하고 수정방안 세워서 보고하고 컨펌받고 수정파일 짜서 내부 테스트하고 패치 빌드하고 배포 위해 배포플랫폼과 컨택하고 어쩌고 저쩌고 중간에 또 주말끼고 어쩌고 하면 일주일이라는게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니에요.
더 튕김 수정이라는 게 dx12에서 튕긴다는게 수정된건지 모르겠네요. 저번주에 사려고 했는데 네거티브 피드백 보니까 버그 넘 심하고 튕김이 있다고 해서 일단 결제 보류중인데 궁금하네요..아무래도 저도 이 시리즈는 첨이라
패치전에 엔딩 보긴 봤는데 다렉12에서 팅기긴 자주 팅기더군요. 그래도 계속하게되는 희안한 게임..
답변 감사합니다. 사실 겜 자체가 너무 취향이라 구매하고싶었는데, 이제 패치도 됐으니 일단 사서 플레이해봐야겠네요
요거 데모 있나용? 왜 스팀에 웹에서는 검색이 되는데 프로그램에서는 검색이 안되징..
정식 출시전에만 스팀에서 판매해서 그럴걸요
데모 대신에 오픈베타가 있었지요..
이제 스팀에서 판매를 안하니까요
프레임이 묘하게 느려질때가 있었는데 고쳐졌나 해봐야 겠네요
크래쉬 문제는 아직 해결이 덜 된듯하네요. 지금 3번째 튕기고 이 리플 쓰고 있거든요.
퀘스트 미완료 버그도 수정이 안됬네요 ㅜㅜ
퀘스트 공란으로 뜨거나 안 눌러지는 등등의 버그가 추가된 것 같네요.. 뭘 하고 싶어도 못해서 잠시 봉인 중입니다.
전 유플레이 발매때 잘하다가 발매 다음날 패치 이후로 실행이 안됨 근 9일도만 플레이 못하다가 겨우 실행되서 게임 좀 하나 싶었더니 이번엔 프레임이 말썽임 발매땐 프레임이 높진 않아도 나름 부드러웠는데 이번엔 옵션을 낮췄는데도 불구하고 움직임이 버벅거리는게 느껴짐 대체 첫패치때 뭔짓을 했는지 모르겠네
다렉11로 쓰고 있었는데 이번 패치 이후로 처음으로 겜 튕기던데 역으로 버그 생긴거 같아요
저도 안튕기다가 패치 이후에 훨씬 심하게 튕기네요. 진행하기 힘들정도라 잠시 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