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대전판 조정: 조명 및 그림자 밀도를 조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판에서 나는 전투 음향을 자신의 대전판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상대 선택 논리: 같은 상대와 반복해서 대전한다는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한 사항입니다.
- PC/모바일: 여러 가지 성능 최적화가 이루어졌습니다.
- 모바일: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때 저장 공간 계산과 관련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를 시작하기 전 데이터를 처리하는 단계에서 모든 아이템과 장비가 유닛 통계에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퍼지가 적을 갈고리로 끌어온 후에 아군 AI가 주문을 시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롤 공용 아이템(조율된 습격): 이제 중첩됩니다.
- AI가 주문을 대상의 위치가 아닌 대상 아래의 지면에 시전합니다. 대상이 공중에서 움직이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문이 떠다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 동맹: 이제 유닛 둘로 동맹을 결성할 수 있습니다.
- 용 동맹: 동맹 인원 1명당 추가 능력이 해제됩니다.
- 용기사: 불꽃 숨결이 기본 능력으로 적용됩니다.
- 용기사: 용 동맹으로 고룡 형상이 해제됩니다.
- 용기사: 체력이 1000/2000/4000으로 증가합니다.
- 용기사: 체력 재생 +10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퍽: 용 동맹으로 위상 전이가 해제됩니다.
- 바이퍼: 용 동맹으로 독성 피부가 해제됩니다.
- 호신용 가루: 피해를 받을 때 획득하는 마나가 50% 감소합니다.
- 호신용 가루: 암살자가 착지한 지점의 1칸 범위 안에 유닛이 없으면 2칸 범위 안에 있는 무작위 적 유닛 1명에게 약화 효과를 줍니다.
- 빛의 수호자: 천상의 빛에 마나가 150 소요됩니다.
- 빛의 수호자: 체력이 550/1100/2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필사의 조치: 피해를 받거나 줄 때 획득하는 마나가 공격력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의도: 이제 체력 재생도 막습니다.
- 투쟁심 동맹: 이제 방어력 8과 체력 재생 9를 얻습니다. 전투 시 상대편보다 유닛 수가 적으면 효과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 기사 동맹: 지속하여 15/25/35%의 피해 감소 효과를 적용하고 다른 기사가 옆에 있으면 20/25/30% 감소 효과를 추가로 적용합니다.
- 혼돈 기사: 피해가 [40-110, 80-220, 160-440]에서 [55-135, 110-240, 200-4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속력의 장화: 이제 평온의 장화입니다. 지속하여 체력 재생 +16과 보너스 이동 속도 100%를 얻습니다.
- 신규 아이템 - 통찰의 파이프: 마법 저항력 +50%. 첫 번째 적의 마나가 100%가 되면, 최대 1칸 거리에 있는 아군에게 400의 마법 피해를 막는 보호막이 적용됩니다. (전투당 1회)
- 모바일: '호주' 모드 - 일부 Android 기기에서 게임이 위아래로 뒤집혀서 렌더링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원작자와 협의가 어느 정도 되어서 따로 나온거니까 정식 후속작은 맞죠
일단 시작은 도타 유즈맵으로 시작했으니까요 원작와 밸브와의 협업도 있고
출시 이후 여지껏 3-4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물론 아직 초반부기 때문에 앞으로 이 아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최소 지금까지는 망했다는 말을 붙이긴 어려운 상황인데 별 관심도 없으면서 자기 눈에 들어오는 트위치 시청자 수만 가지고 말아먹는다 뭐다 하는건 좀 ㅋㅋ;
제외입니다
스트리머들한테 숙제 줘도 별 효과없을꺼같은데
도벤 울프
스팀프로필가서 언어를 독일어로 바꾸고 로그인하고 다시 영어나 한국어로 바꾸면되요
용시너지 구리긴했지
캐릭당 템 하나 제한이라는 블리자드스러운 발상을 도대체 누가 했는지
호주모드 ㅋㅋ
캐릭당 템 하나는 좀 구리긴한듯 캐릭하나 영웅만드는 재미가 있었는데
템을 1성때는 1개 2성때는 2개이런식으로 들게 해줬으면 좀더 나았을텐데 각 조합의 메인딜러인 루나 드나 트워 용기사가 기본적으로 약할수밖에 없는 시스템 그래서 조합 다양성이 부족함 몇개가 너무 구리니까 드루이드도 그렇고 기사는 패치돼서 이제 갈만 할듯?
테블을 생각했는데 드나 용기사라고 두번썻네 테블은 공격력 상승량이 적어서 변신해도 별 느낌도 없음
악마사냥꾼 패시브 보상 받고 악마조합가면 테블은 세지긴함 ㅋ
오토체스 정식 후속작으로서 정말 잘됐으면 바라던 작품인데 롤토체스한테 스폿라이트 다 뺏겨서 씁쓸하네
사실 정식 후속작도 아님 드로드 소프트에서 에픽으로 만들고 있는게 진짜 후속작
심야행열차
원작자와 협의가 어느 정도 되어서 따로 나온거니까 정식 후속작은 맞죠
벨브는 스트리머들한테 숙제같은거 안주니 홍보가 될리가
심야행열차
일단 시작은 도타 유즈맵으로 시작했으니까요 원작와 밸브와의 협업도 있고
우두머리늑대
스트리머들한테 숙제 줘도 별 효과없을꺼같은데
약간 moba에서 히오스 포지션되가는거 같음...
아티팩트도 말아먹고 언더로드도 말아먹게 생겼음 ㅠㅠ
아직 한창 전쟁 진행중이니 더 지켜봐야겠죠
지금 도타랑 롤처럼 되겠지. 모바일 생각하면 히오스보다 수십배는 나을거 같은데
트위치 시청자 보니까 롤토체스랑 시청자 차이가 심각하게 많이나더라구요
라이엇에서 마케팅 부탁함
리얼임? 아니면 추측임?
방송서 해달라고 부탁해서 한 스트리머 있음 방송서 시작전에 이야기함
마케팅은 몰라도 라이엇파트너 디스코드채널에서 실시간 Q&A 받고 피드백하긴함
지금 방송하는거 자체가 테섭에서 하는거라 일반인은 못하지않나요? 스트리머들한테 테섭아이디 주고 숙제방송 하던데요
테섭은 아무나 접속 가능할탠데요
http://bbs.ruliweb.com/family/4526/board/109995/read/9625345?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B2%B4%EC%8A%A4 꽤 많은 수의 스트리머가 다 PBE 서버 아이디 있을 리가 없고 + 종종 대기열도 없이 들어가는 스트리머가 있어서 슈퍼계정 받은 거 아니냐는 소리가 있음
마스카 롤토체스 하는거보니 슈퍼계정으로 대기열없이 한다고 말했음 ㅇㅇ
메이지 패왕시절 생각하면 다들 메이지 관짝에 박히는거 예상했었는데, 사실상 딜량 너프 없이 방지턱을 만들어주고 다른 시너지들을 부각시켰습니다. OP라고 팔다리 짜르고 관짝에 넣는 식의 패치가 아니라 다들 만족 하는 중.. 그랬으면 또 새로운 적폐가 나오면서 메타가 악순환 됐을게 분명했죠. 메이지도 여전히 세지만 무조건 갈 만한 이유가 없어져 자연스레 메타의 일원으로 남게됐네요
나이트: ?
나이트가 이전 메이지만큼 노답인가요? 에니그마, 슬라크, 트롤 만나면 썰리는데
나이트는 너무 약해서 문제죠. 오토체스에서는 메이지의 극 카운터 시너지이자 탱딜이라는게 뭔지를 제대로 보여줬었는데 언더로드에서는 어느 누구도 제대로 상대하지 못하니까요...
지금 나이트 상황을 전혀 모르시군요?
"지금" 나이트 상황이야 모르죠 저 "나이트 : ?" 이 나온 이유를 얘기해드린겁니다. 지금 나이트 좋은가봐요?
어쌔신 구린데 상향쫌
짱■기업때문에 피해보내 ㅠㅠ
키오라만 너프하면 뭐함 퍽쓰면되는걸
도타2처럼 하는 사람도 없지만 롤이 싫어서 빨리는 게임 ㅋㅋㅋㅋ 근데 이거 분명히 사람이랑 하는데도 싱글겜 하는 기분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많이좀 해줍시다
Honkler👌
영게에서 부터 지가 빠는것 이외에는 다 까던 어그로임 영화관에서 누구 죽었다는 글에 언플이라고 개소리하는건 덤
딱 게임 안해보고 하는 소리네.
개찐따냄새 그득하게 올라오네. 역겨우니 어서 자ㅡ살해라
후 드디어 메이지너프됫다
출시 이후 여지껏 3-4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물론 아직 초반부기 때문에 앞으로 이 아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최소 지금까지는 망했다는 말을 붙이긴 어려운 상황인데 별 관심도 없으면서 자기 눈에 들어오는 트위치 시청자 수만 가지고 말아먹는다 뭐다 하는건 좀 ㅋㅋ;
이거도 모바일 제외집계된걸로알고있으요
이거 모바일 포함일거에요 모바일에서 접속할때 스팀 경유해서 접속하거든요
사바툰의노래
제외입니다
관련 내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스팀 로그인 접속인데 제외라구요?
루리웹-2699224084
첫날에 비하면 계속 떨어진다니? 오픈 베타 시작하고 3일째에 20만 처음 달성했는데?
그래프를 보면 그 뒤로 약하게나마 하향선은 맞음. 근데 그래봐야 며칠 간격 나지도 않고 또 어짜피 초반 거품은 시간이 지나면 걷히는게 당연함.
언더로드는 모바일로 가능해서 좋음 롤토체스도 모바일로 나옴 함 해볼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