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30초부터
-무기 제거에 있어서 더욱 똑똑해질 것이다. 예전엔 2마나가 남았을때 늪수액 괴물을 안주는 경우도 있었지만 수정될 것이다. 추가적으로 공격력이 0인 무기도 제거할 가치가 있음을 인식하게 된다.
-신성한 불꽃, 응징의 격노, 붉은해적단 바다사냥꾼 등의 카드도 적절한 상황에 나오게 될 예정이다.
-적절한 때가 되면 예전엔 제공되지 않았던 카드를 제공해주는걸 볼 수 있을 것이다.
-파멸의 예언자를 제외한 다른 카드와의 상호 작용을 가르쳐줄 계획은 없다.
돌파고 2.0
와 돌파고 지금도 기대이상으로 똑똑하던데 여기서 더 좋아지면....진짜 필카인듯
돌파고님 복사하거나 다시 손으로 가져오는 덱 의외로 강하더라구요 돌파고님 충성충성^^7
카드를 보여줄때 고려하는 정보를 제한해뒀는데 거기에 몇가지 규칙 같은걸 더 넣겠죠. 지금은 필드상황, 영웅들 체력, 자신의 핸드 수, 사용가능한 마나 이 정도 정보로만 카드를 제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위즐뱅과 비슷한 컨셉으로 자일이 있듯이 그때되면 비슷한 컨셉으로 다른 카드가 나올겁니다.
돌파고 2.0
얘 야생가면 어떻게 될까 카드일러만 바꾸고 돌파고컨셉 자체는 계속 냅둘까 아니면 그냥 끝내나
루리웹-31763347
위즐뱅과 비슷한 컨셉으로 자일이 있듯이 그때되면 비슷한 컨셉으로 다른 카드가 나올겁니다.
얘 야생가는 주기면 하이랜더는 그걸로 끝이죠 리노 브란 등이 전부 같이 가는데 과거에 탐연이랑 가젯잔 야생가고 하랜 사라졌듯이
와 돌파고 지금도 기대이상으로 똑똑하던데 여기서 더 좋아지면....진짜 필카인듯
돌파고님 복사하거나 다시 손으로 가져오는 덱 의외로 강하더라구요 돌파고님 충성충성^^7
요새는 뒷심카드로 한장식 다넣더만
아쉬운점은 대무 찾을때 난투 주거나 섬광 찾을때 침투요원 줘서 아쉬울때가 있음 이건 못고치나.. 발견에서 전고정 같은거 빼고 더 효율적인거 찾아주게 해주면 좋을탠데
원하는 카드를 찾으려면 코스트를 더욱 적절하게 남기는게 좋더군요.
지금도 필카급이라 더 정교하게 메카니즘을 다듬기 보단 본문처럼 무파 같은 미처 고려하지 않았던 거나 넣어줄 듯
맞아요 섬광 찾을떈 3마나 아래로 맞춰야 섬광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항상 핸드를 코스트 맞춰서 낼 순 없어서 아쉽다는것 핸드를 아껴야할 상황도 있고..
인성질 대사가 따로 나오면 완벽하겠네
돌파고님 충성충성!
심지어 하이랜더아닌덱들도 후반뒷심용으로 씀
ㄹㅇ 처음에 스트리머나 하스프로들이 넣어쓰길래 너무 욕심아닌가 했는데... 그런거 감수할만한 정도의 뒷심파워.....
진짜 뱀덫으로 필드 깔린 다음턴에 쓰니까 숲의 영혼 주는거 보고 소름 돋았음.
ai 라메 뭘 심어줘
김곱상
카드를 보여줄때 고려하는 정보를 제한해뒀는데 거기에 몇가지 규칙 같은걸 더 넣겠죠. 지금은 필드상황, 영웅들 체력, 자신의 핸드 수, 사용가능한 마나 이 정도 정보로만 카드를 제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알고리즘 프로그래밍 할때 조건을 더 넣어줘야 더 명확한 결과가 나오는걸 생각하시면 될듯
돌파고님이 다 해주실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