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신규 임무 시스템인 모험 시스템의 작동 방식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봐주세요.
(*신규 잉무 시스템 애니메이션의 모습.)
미리보는 어둠땅 - 모험 시스템.
전술적 기량을 시험할 준비를 하십시오. 확장팩의 새로운 모험 기능은 아군을 어둠땅으로 보내 여러분이 선택한 성약의 단의 고유한 도전에 맞서게 됩니다. 누구를 상대로 보낼지, 어떤 기술을 사용하여 승리를 쟁취할지를 포함하여서, 이런 전투 퍼즐을 어떻게 맞출지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와우 어플을 사용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이를 체크하고 모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하는 새로운 방법.
성약의 단에 가입하면 성소 내의 임무 탁자에서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러분은 갈 수 있는 모험, 관련 보상, 비용, 병력 상태 및 해당 모험에서 적이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험가, 영혼 결속, 병력의 탄탄한 조합을 짜서 다양한 위협에 맞설 수 있는 최대 5명으로 구성된 파티를 만들게 됩니다.
어둠땅에 영혼결속 시스템이 생기면서, 우리는 모험을 포함한 게임의 가능한 많은 요소에 그들의 고유한 특성을 도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과거 확장팩 임무의 유명 NPC들 같이 영혼결속은 모험 시스템을 통해 그들의 동기와 목표를 표현하면서 모험을 담당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의 진행.
전투를 준비하는데는 자리 배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모험가를 배치하는데 전략을 사용하여 그들과 맞설 적을 상대하고 그들의 능렧에 대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강력한 아군을 앞쪽에 배치하고 보다 약한 아군은 뒤쪽에 배치하여 피해를 최소화하고 원거리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모험을 완료하면 전투를 다시 재생하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병력이 모험을 잘 수행하였는지, 어떤 병력을 재배치해야 하는지, 또는 다음 전투에서 최대한 병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제외해야하는 병력이 누구인지 등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승리 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병력이 승리하면 애완동물, 탈것, 골드, 령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군 모집.
각 성약의 단은 영혼결속으로 만나게 될 3명의 오험가, 영예를 통해 모을 수 있는 6명의 모험가, 토르가스트에서 구출할 수 있는 6명의 모험가 등을 포함한 고유한 15명의 아군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외 4명의 공용 모험가는 토르가스트 내에서 얻을 수 있는데, 이들은 성약의 단에 상관없이 모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총 19명의 모험가를 모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병력들이 새로운 모험을 통해 보다 발전하면서 그들은 더 강해질 것이고, 더 나은 보상을 위한 모험에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업데이트될 와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향후 공홈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이미 하스 전장이..
지금 와틀딱 아재들 어둠땅 사양 올라간것도 감당 못하는데 그래픽 엔진 바꿔서 사양 더 올리는건 와우에 있어서 너무 큰 도박임
지금 딱 좋음. 바꾸면 와우 색을 잃을수잇음.
별도의 게임으로 만들어줘...
김장해버린다
이미 하스 전장이..
오 재밌어 보인다
와우 이제 그래픽 엔진 바꾸자. 그동안 오리지널 대비 모델링도 그렇고 텍스쳐도 그렇고 많이 발전한것은 맞는데 아예 엔진 좀 바꿔서 때깔 좀 대격변 해야지 싶다.
언제나평상심
지금 딱 좋음. 바꾸면 와우 색을 잃을수잇음.
언제나평상심
지금 와틀딱 아재들 어둠땅 사양 올라간것도 감당 못하는데 그래픽 엔진 바꿔서 사양 더 올리는건 와우에 있어서 너무 큰 도박임
나도 좀더 좋은 그래픽으로 하고는 싶지만 솔직히 그동안 그래픽업그레이드 확확한건 없어도 이것저것 꾸준히 해줬기때문에... 그리고 엔진바꾸기보단 차라리 아예 새로운 겜 나오는게 나을듯.. 와우 2라던지.. 새엔진으로 그래픽업그레이드해봤자 신작 출시에 비하면 미비할텐데..
대격변때 엔진 교체 기회였는데 지금은 와우2 아님 없을듯...20년된 엔진으로 다렉12에 레이트레이싱까지 준비중인거 보면 애네도 대단하긴함...
날탈 평판이나 없애라
주둔지 임무 시스템보단 낫네
복귀 하고 싶다
존나 귀찮아 보인다.
쓸데없는걸 넣었네
쓸데없어 보이면 안하면 되는겁니다 강요하는 임무도 아니고
보상과 그 보상을 어떻게 바꿔서 얻느냐에 따라 달라지지 않겠어요? 얻은 보상으로 장비스펙에 영향을 준다면 해야하는거죠 이미 전쟁군주 주둔지에서 어느정도 겪어봤잖아요 저런 컨텐츠는 저 컨텐츠 안에서 끝나야지 컨텐츠 외적으로 장비에 영향을 주거나 전문기술에 영향을 주는방식은 플레이를 강제하는 효과를 불러온다고 바요
격전아제로스하고 다르게 전문기술 재료좀 임무로 팍팍 주면 좋겠네요. 진짜 심각하리만치 재료난이 심각했어요, 얼라기준으로...
그냥 와우 여관에서 하스스톤 킬수 있게 못하나? 옆에 있는 사람이랑 대전도 할수있게
와스스톤 전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