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에 대한 의리와 영광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용맹한 바이킹인 에이보르게 되어 보십시오.
자원 부족과 수많은 전쟁에 피폐해진 노르웨이 땅을 떠나온 에이보르의 부족은 잉글랜드의 갈라진 왕국들 사이에서 살아남아야만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11월 10일에 Xbox Series X, Xbox Series S, Xbox One, PlayStation®4, the Epic Games Store,
그리고 Windows PC의 Ubisoft Store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스토리 몰라도 몰입이 안되지는 않을텐데요, 전작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거의 없어서요
이런겜 수십개 내봤자 리니지가 가성비 압살하는데 왜 만듬ㅋㅋㅋ
전작에서 메인퀘스트 - 교단 삼십여명을 찾아내 살해 - 현대로 이어지는 퀘스트 구성이 좋았음 이번에도 그런 게 있으면 좋겠네요
갑자기 왜 반말을 떄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질문에 답을 하자면 해외 유져는 저런 게임을 돈주고 사는거고 국내유저는 리니지류 모바일 게임에 돈을 주니까 그런거임 자기 예술성 찾겠다고 돈 안되는 게임 만들겠다하면 주식회사에서 잘도 허락해주겠네
전작에서 메인퀘스트 - 교단 삼십여명을 찾아내 살해 - 현대로 이어지는 퀘스트 구성이 좋았음 이번에도 그런 게 있으면 좋겠네요
저도 교단 재미나게 했었는데, 이번에도 비슷한 형식으로 구현이 됐을지 기대 되네요. 뭐가 되었든 일단 예약은 해뒀고 발매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gaming platform
현대파트 떡밥을 오리진에서 거진다풀어버렸잖아요. 현실도 시뮬레이션이다
루리웹-1061209763
차라리 현대파트 주인공 좀 죽었으면 하는게 지금 상태 아닌가요?
어크 시리즈가 하도 많이 나와서 설정이나 스토리 이런걸 하나도 모르니까 나같은 어크 하나도 안해본 사람은 진입할 엄두가 안나네 그렇다고 예전 게임들 다 찾아보거나 해볼 엄두도 안나고
임진하짱짱짱
이건 스토리 몰라도 몰입이 안되지는 않을텐데요, 전작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거의 없어서요
전 4부터 시작했는데 스토리가 딱히 이어진다 생각은 안합니다. 현대 파트는 뭐가 있었는지 기억도 못하는지라... ㅎㅎ 이전꺼 안해보셨어도 즐기시는게 아무 문제 없으실거라 봅니다.
전작을 했을때 좋은점은 가..끔 떡밥을 활용한 팬서비스나 떡밥해소 정도입니다. 부담없이 해보셔도 좋습니다. 스토리가 이어지는 현대파트는 그냥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랄뿐인 파트
괜찮아요 1부터 쭉해왔지만 게임으로는 싹다해도 어차피 떡밥을 미디어믹스로 풀어버려서 이해못하실겁니다....
보통 말하는 데스몬드 파트 이후론 현대파트도 별로 연결되는 느낌이 없어서... 본편으로 치면 3편 정도까지죠.
카산드라?
카산드라가 저기잉네?
유튜브 자동 자막 성능 확실하네요
근데 난 이런 게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우리나라 역사적 배경으로는 이런 류의 게임이 안 나오는걸까? 만드려고만 하면 충분히 만들 기술력도 있을텐데
루리웹-5265465490
이런겜 수십개 내봤자 리니지가 가성비 압살하는데 왜 만듬ㅋㅋㅋ
우리나라는 pc방에서도 할 수 있는 겜을 만들어야됨 그게 이득임 머리를 굴려봐 좀 ㅋㅋ
아니 그럼 외국 애들은 리니지같은 가성비 압살하는 겜 안 만들고 왜 이런거 만들어?
우리나라가 겜을 피방에서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집에서 겜하는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많은데 피방에서 못한다고 이득이 아니라는 발상은 너무 생각이 짧은데?
루리웹-5265465490
갑자기 왜 반말을 떄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질문에 답을 하자면 해외 유져는 저런 게임을 돈주고 사는거고 국내유저는 리니지류 모바일 게임에 돈을 주니까 그런거임 자기 예술성 찾겠다고 돈 안되는 게임 만들겠다하면 주식회사에서 잘도 허락해주겠네
음슴체 자체가 반말이니까 너도 반말이야 대충 넘어가. 너의 의견이 타당성을 얻으려면 우리나라와 외국의 게임산업 구조가 완전히 달라야 하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거든? 외국에도 모바일 게임은 차고 넘치고 매출도 마찬가지로 어마어마해. 우리나라만의 특성이 아니라서 그 의견은 그다지 설득력이 없어. 우리나라에서도 특색있고 재밌는 어크류 게임을 만들 수 있으면 왜 안 살까? 저런 퀄리티로 나올 수만 있다면 많은 게이머들이 사겠지만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인풋 대비 아웃풋의 리스크가 너무 크다는 거겠지. 예술성을 찾겠다고 돈이 안되는 게임을 만들겠다가 아니고 예술과 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데 돈만 잡으려고 했을때보다 효율성도 떨어지고 실패할 확률이 너무 크기 때문이라고 얘길 했으면 납득했을 것 같네.
우리나라 특성상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단순 노가다가 좀 들어가줘야 사람들이 함 그리고 패키지겜이 우리나라에선 올라갈수 없는 현실이기도 하구요 ~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한 지역 판매만 노리는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판매 + 구매층이 이미 확보가 되어 있는 반면에 우리나라 역사적 배경으로 이런 류의 게임을 한국 회사에서 만든다면 일단 구매층 확보가 안될 것이고 (국내에서는 판매 어느정도 나오겠지만 외국은 미지수) 저런 퀄러티를 만들 수가 있는지도 의문이고 (노하우나 기술력은 있지만 싱글플레이의 재미와 스토리텔링 능력) 애초에 한타 치고 사라질 모바일게임이나 양산형 RPG 게임만 제작하려고 하는 게임회사에서 저런 싱글 플레이 RPG 게임 기획서를 작성해서 올려도 반려 당할것 같네요
돈을 벌었으면 이런 게임에 투자를 해야지... 리니지 M 같은 쓰레기 같은걸로 언제까지 먹고 살려는지 궁금하네...
ㄹㅇ로다가
캐릭터가 미드 바이킹스 생각나는 비쥬얼들이네 잘만든듯
캐릭터 보면 라그나와 라그예타 생각나네여 ㅎㅎ~~~!
저도 보자마자 미드 바이킹스 생각났어요 ㅋㅋ 오마쥬도 찾아보면 몇몇정도는 나올거 같네요
바이킹 시대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