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업데이트 예정
최적화와 비동기로딩 도입
기존 UE4 선적용됬던 프론티어보다 더욱 개선된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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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도 끝도 없는 과금질에 돌아올 사람도 없을텐데 그래픽만 바꿔놓으면 뭐하나
실제 어떨지가 문제겠구만. 프론티어도 진보된 그래픽 어쩌구 하면서 입털더만 나온거 보면 뭔가 물빠진 색감에다가 별반 나아진 것도 없는 디테일 땜에 오지게 실망했는데...
글카랑 시퓨가 아무리 좋아도 잔렉이 너무 많고 로딩도 오지게 길었는데 이제 좀 고쳐지는건가
디테일은 나아졌는데 스타일이 죽은듯한 느낌이네
원판 그래픽도 나쁘지 않아서 차이를 거의 못느낄 정도네
리마스터영상은 왜 더 잔렉이 심한거같지
밑도 끝도 없는 과금질에 돌아올 사람도 없을텐데 그래픽만 바꿔놓으면 뭐하나
그냥 추억 속에 묻어두겠습니다.
최적화 좀 괜찮아 지려나. 블소 해봤던 유저라면 알꺼에요. 과금은 2차 3차적인거고. 사람들이 블소 떠난 이유는 버그랑 최적화 때문입니다.
프론티어 했던이유가 해상도개선이였는데 그것보다 좋아지면 프론티어 왜한거지... 어차피 지근은 안하지만
이게임은 그래픽보다 지연시간을 좀 어떻게 해야하는데
실제 어떨지가 문제겠구만. 프론티어도 진보된 그래픽 어쩌구 하면서 입털더만 나온거 보면 뭔가 물빠진 색감에다가 별반 나아진 것도 없는 디테일 땜에 오지게 실망했는데...
묘자리 파기 전에 주변정리하는거임?
아... 밑에 프론티어 서버종료있구나 ㅋㅋㅋ 테스트서버였네, 테스트하고 라이브서버적용 ㅋㅋ 난 왜 프론티어 했던거지
블소만의 맛이 점점 없어지네 김형태는 블소 업데이트 될 때마다 슬플듯
지금이라도 엔진 개선하는건 좋은데 bm을 좀 다르게 바꿔놔야함
게임 기반틀자체가 븅딱인데 비주얼 바꾼다고 뭐가 달라지나 진짜 운영 할줄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E4쩍용한다고 몇년전부터 입털고는 내놓은건 프론티어.. 프론티어 망하니 아까워서 본섭에 적용하나본데 기대가 될리가있나..
블소는 게임은 잘 만드니까 게임성은 문제가 안되는데 문제는 운영임.. 이번엔 운영 좀 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