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액션 어드벤처 인디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다양한 요소를 자랑
'유로파', 다가오는 액션 어드벤처 인디 게임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연상케 하는 미학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자랑한다. 2024년 4월 출시 예정인 이 인디 게임은 독특한 요소들을 가지면서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상징적인 분위기를 울리는 매력적인 오픈 월드 경험을 약속한다.
Novadust Entertainment와 Future Friends Games가 개발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인 '유로파'는 윈도우즈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콘솔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개발 중인 이 게임은 2022년 12월 'Wholesome Snack: The Game Awards Edition'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처음에는 2023년 출시를 계획했으나, 개발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출시가 지연되었으며, 이제 2024년 4월 16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미술 스타일부터 평온하고 매력적인 세계까지, '유로파'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과 매우 유사한 점을 강하게 드러낸다. 그러나 이 게임이 전설적인 닌텐도 타이틀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방식은 단순히 미학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유로파'는 3D 플랫포밍 메커니즘과 퍼즐 해결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닌텐도 고전에 대한 분명한 경의를 나타내는 동시에, '야생의 숨결'을 즐긴 플레이어들에게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이 게임의 스팀 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다가오는 PC 비디오 게임은 폭포, 초원, 산이 있는 세계로 플레이어를 초대한다. 이 세계는 무너진 문명의 잔해 속에 자리잡고 있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움직이며, 부스트에서 부스트로 우아하게 글라이드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힘과 모멘텀을 쌓아갈 수 있다. 이 게임은 폐허 속에서 비밀을 발견하고, 퍼즐을 해결하며, 숨겨진 위험을 헤쳐나가는 동시에, 성장과 인류와 자연과의 관계에 대한 친밀한 이야기에 몰입할 것을 약속한다. 줄거리는 목성 근처의 울창한 낙원을 탐험하는 안드로이드 'Zee'를 중심으로 하며, 폐허 속에서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의 이야기를 밝혀낸다. 플레이어는 탐험과 명상을 촉진하기 위해 자신의 Zephyr 제트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게임 산업, 특히 인디 게임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그것의 광대한 오픈 월드, 긴급한 게임 플레이, 비선형적 스토리텔링은 플레이어의 자유와 탐험을 재정의했다. 많은 게임들, 대규모 제작물과 인디 프로젝트 모두, 그것의 오픈 월드 디자인 철학을 채택하여, 선형적 진행보다는 플레이어의 대리성과 발견을 장려한다. 물리 기반 상호작용과 환경 퍼즐에 대한 강조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의 새로운 물결을 영감했다.
매혹적인 시각적 요소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가진 '유로파'는 '야생의 숨결'을 연상시키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듯하다. 이 다가오는 인디 타이틀이 그 약속을 이행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다.
게임제목이 내용4번째 줄이나 되서야 나오네 ㄷ
야숨급이라고 했으면 실례가 맞는데, 야숨의 컨셉을 따온 이라는 뉘앙스면 그냥 평범한 클릭유도 타이틀인거죠. 공개 트레일러 보니까 왜 야숨 이야기를 리뷰에 썼는지 짐작이 가니까요. 확실히 기본 뼈대를 세우는게 어렵지, 후속 개발자들이 흉내를 내는건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닌가 보네요. 비선형 구조 오픈 탐험이라는 모범 답안을 제시해주니까 비슷한 작품이 심심하면 하나씩 나오네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214880/Europa/ 당초 4월 16일 출시예정이었지만 출시연기
게임제목이 내용4번째 줄이나 되서야 나오네 ㄷ
게임이 영상을 보니까 액션 일절 없이 그냥 퍼즐게임일뿐인거 같은데 이걸 젤다와 비교하는건 굉장히 실례가 아닌가..
루리웹-9756760900
야숨급이라고 했으면 실례가 맞는데, 야숨의 컨셉을 따온 이라는 뉘앙스면 그냥 평범한 클릭유도 타이틀인거죠. 공개 트레일러 보니까 왜 야숨 이야기를 리뷰에 썼는지 짐작이 가니까요. 확실히 기본 뼈대를 세우는게 어렵지, 후속 개발자들이 흉내를 내는건 크게 어려운 일이 아닌가 보네요. 비선형 구조 오픈 탐험이라는 모범 답안을 제시해주니까 비슷한 작품이 심심하면 하나씩 나오네요.
??? : 야숨 게 섯거라!
막 날아다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