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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 자식같은 조사대가 전멸했으니까 맞다고 치겠습니다 아빠가 미아내....
매력이 있냐 없냐 하면 개인적으로 yes긴 한데 구조적으로 허술한 부분과 구조와는 상관없이 허술한 부분이 둘 다 많네요 오픈하자마자 마우스 클릭 지원이 안 되고 골드 수급이 미쳐 돌아가는 점과 물약버프 중첩으로 보스 일격사가 가능한 점 등등 게임 안 해보고 출시했구나~ 싶은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뭐 한국에선 패키지류에 손을 대는 시도가 거의 없었으니 전폭적인 투자를 하기 보단 적당히 투자해서 적당한 작품을 만들어보겠다는 생각이었을거라 보긴 합니다만 그거는 유저가 고려할 문제는 아니죠
닼던 같은 게임이래서 기대했는데 차라리 베꼈으면 한 게임
5번 빼면 대체로 맞습니다 던전 탐색은 지도작성. 박스 열기 몬스터 잡기 등 다양한 요소로 올라가는데 이 수치가 100%를 넘기면 패널티가 가해지지 않고 후반 갈수록 최대 던전탐색 퍼센티지가 140% 정도 까지 올라가서 그나마 숨통은 틀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나머지 요소는 거의 사실입니다
미오 개발자 114란 아이피로 쉴드라던가 나무위키 수정한다던가 해서 존나 까이는 중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oMadGB
5번 빼면 대체로 맞습니다 던전 탐색은 지도작성. 박스 열기 몬스터 잡기 등 다양한 요소로 올라가는데 이 수치가 100%를 넘기면 패널티가 가해지지 않고 후반 갈수록 최대 던전탐색 퍼센티지가 140% 정도 까지 올라가서 그나마 숨통은 틀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나머지 요소는 거의 사실입니다
아디아
매력이 있냐 없냐 하면 개인적으로 yes긴 한데 구조적으로 허술한 부분과 구조와는 상관없이 허술한 부분이 둘 다 많네요 오픈하자마자 마우스 클릭 지원이 안 되고 골드 수급이 미쳐 돌아가는 점과 물약버프 중첩으로 보스 일격사가 가능한 점 등등 게임 안 해보고 출시했구나~ 싶은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뭐 한국에선 패키지류에 손을 대는 시도가 거의 없었으니 전폭적인 투자를 하기 보단 적당히 투자해서 적당한 작품을 만들어보겠다는 생각이었을거라 보긴 합니다만 그거는 유저가 고려할 문제는 아니죠
SoMadGB
일단 제 자식같은 조사대가 전멸했으니까 맞다고 치겠습니다 아빠가 미아내....
SoMadGB
거의 다 사실이네요. 그래도 피드백속도는 빨라서 엄척난 속도로 개선되어가고있는것 또한 사실인데, 아무튼 거의다 사실. 솔찍히 다키스트던전에 씹덕스킨 씌운건데 그렇다고 덕심에 불지르기엔 뭔가 모자라고 다키스트던전은 일단 계획 해놓고 계획대로 안될때마다 암걸리는 맛으로 했는데 이 망겜은 애초에 계획 자체를 짤수가 없음 매 순간마다 기도와 ↗망과 숙제가 함께하니 발암잼이 아니라 그냥 짜증이 밀려옴
잠안온다요!
닼던 같은 게임이래서 기대했는데 차라리 베꼈으면 한 게임
닭던에서 ㅈ같음만 업그레이드 됬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니 참고들 하시길...
베낄거면 제대로베껴라
미오 개발자 114란 아이피로 쉴드라던가 나무위키 수정한다던가 해서 존나 까이는 중
만화 귀여워용 오와열
만화와 상관없이 겜 보기만 하고 의견을 말해보자면 이게 한국겜인지 일본겜에 한국어패치를한건지 모르겠음 한국적요소가 없다 이런애기가 아니라 뚝하면 보이는 일본겜에 특징 먼동양에서 왔다는 일본 음양사 사무라이 이런식으로 나오는게 또 더빙도 아직은 일본어만 있고 일본을 노리고 만든겜인가? 일본덕후를 노리고 만든겜인가? 가끔 홍보하는분들 보면 국산겜이라고 강조하는분들이 있는데 한글로 되있다느거 말고는 왜색이 너무 짙어서 말해보는 의견
저도 방송만 보긴 했다만 대충 스까스까해서 나온거 아닌가 싶은 구성이네요. 세계수 미궁에 닼던스킨과 시스템을 대충 섞음. 일본어 더빙은 모바일 겜처럼 특정 구매층을 노린 모양인데, 닼던스킨 씌워놓고 그러고 있으니 괴리감만 심해짐. 마우스 클릭이 안된다는 댓글보면 딴겜만들다가 선회한건 아닌지 의심도 되네요.
방해된다고!
이지 난이도는 진짜 산책하는 난이도로 어느정도 만들어버렸어요. 몬스터가 잘안나옴.
데모판해본소감은 뭐지 라오진인가함 문제는 배치가 계속바뀌면서진행되는데 이게뭔의미가있나싶음 안빗나가기를기도해야함 빗나가면 역턴잡고 내가처맞음
역전왕 안잡고 여기로 도망치시면안됩니다
박수칠 때 떠나야한다고 뉴비같지가 않다고하네요. 마음의 준비를 할때가 된거같습니다.
핫하 죽어라!(?)
패치를 함으로써 부조리했던 요소들를 나름 고쳐가고 있긴한데 그렇다고 좋은겜이 될거같진 않더라고요. 다른건 그래도 패치를 통해 보스패턴을 바꾼다던지, 템밸런스를 고친다던지 할건데 시계시스템과 스톨링에 대한 대책이 없는건 어떻게 고칠지 모르겠어요 그놈의 팔라딘만 아녔어도 환불했을텐데 팔라딘에 빠져서 환불시간도 넘겨버렸네요 ㅠ
팔라딘쨩...
아 만화가 너무 귀여워서 좋네요 오와열
해쪄요...
다음 시리즈는 저건가봅디다.
조금씩 수정하고 있습져,,, 망할 요망한 마녀녀석.,, 진짜 도적은 곰돌이 부비부비귀엽고 팔라딘은 그냥 귀엽습니다. 그냥 귀엽다구요, 망할 귀엽고 짱짱쌘 팔라딘 도발은 정말.....음.. 귀여우니까! 자힐/자법/생존기,그냥 팔라딘이 최고인겁니다.
이지난이도는 정말...많이 수정되서 뉴비 난이도 됬죠, 벗뜨...뭐 시간지나면 수정해주지않겠습니까? 스마게가 아닌이상...배그팀이 만든거라죠? (배그만들어서그런지 고문을 좋아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