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의 오라
말가니스 - 레벨 1
고유 능력
자신과 주위 아군 영웅들이 준 물리 피해의 10%만큼 공격자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효과 반경 8
오오라 반경 8
만찬의 시간
말가니스 - 레벨 1
고유 능력
주위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50(+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같은 적 영웅에게 6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만찬의 시간은 내부적으로 최대 5개의 대상을 기억합니다. 적 영웅 중에
일반 기술
올라프는 생명력이 매우 많고 빠르게 재생되며, 돌진하여 적을 느려지게 함
밸로그는 공격 대상 뒤에 있는 적들에게 방사 피해를 줌
에릭은 다른 바이킹보다 이동 속도가 빠르고 공격 사거리가 김
같은 게 있으면
대상 방향으로 거칠게 할퀴며 나아가 적들에게 75(+4%)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해서 최대 2번 더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공격은 적들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동 거리 3.25 (1, 2타) / 4.0625 (3타) 피해 범위 길이 2.125 × 너비 1.425 (1, 2타) / 길이 3 × 너비 2.5 (3타)
한 방에 6명 이상을 긁어서 이론상으로는 같은 적 영웅에게 2번 이상 효과가 발동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상 방향으로 거칠게 할퀴며 나아가 적들에게 75(+4%)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해서 최대 2번 더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공격은 적들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동 거리 2.25 (1, 2타) / 3.25 (3타) 피해 범위 길이 4.96 × 너비 4.25 (1, 2타) / 길이 5.01 × 너비 3 (3타)
1, 2타의 피해 범위는 ⊃ ← 이렇게 생겼습니다. 3타는 그냥 직사각형입니다.
Q-Q-Q 사이에는 0.5초의 딜레이가 있으며, 첫 Q 이후 3초 이내에 2타, 2타 이후 3초 이내에 3타를 쓸 수 있습니다.
3타에는 0.75초 기절과 더불어 0.25초짜리 에어본이 있습니다. (별 의미는 없음)
0.75초 후,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적 영웅을 통과하며 이동할 수 있고 통과한 적 영웅들을 2.5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듭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중심각 205° 효과 반경 1.3
발동하면 이동하는 동안 전방 205° × 반지름 1.3의 범위에 닿은 적에게 수면을 겁니다. 수면이 발동하는 범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밤의 질주가 활성화된 동안에도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대기를 더렵혀 주위 적들에게 114(+4%)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피해 반경 3.5
나
눈먼 공포
말가니스 - 레벨 16
Q
사용하면 무아지경에 빠져 지옥 발톱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없어지지만, 모든 시야를 잃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외의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밤의 공포가 중단됩니다.
티콘드리우스의 의지
말가니스 - 레벨 7
Q
지옥 발톱의 세 번째 공격이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4%를 흡수합니다.
티콘드리우스의 의지로 흡수하는 생명력의 양은 고유 능력이나 다른 특성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초 후, 박쥐 떼로 흩어져 무적 상태가 되고 적들에게 3초 동안 초당 137(+4%)의 피해를 줍니다.
흡혈박쥐 떼는 적 영웅들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흡혈의 손길로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피해 반경 4
사용하면 말가니스는 3초 동안 정지 상태가 됩니다. (이동은 가능합니다.)
내부적으로는 매 프레임마다 주위의 적에게 디버프를 건 뒤, 0.5초마다 디버프가 걸린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디버프를 지우는 방식입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15%의 흡혈이 적용됩니다. (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45%만큼,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와 동일)
고통을 즐겨라
말가니스 - 레벨 4
W
괴저 기운이 활성화된 동안 피해를 받으면 12(+4%)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흡혈의 손길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나약한 자는 처단한다
말가니스 - 레벨 20
Q
지옥 발톱과 일반 공격이 대상을 1.5초 동안 15% 느려지게 합니다. 느려진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흡혈의 손길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로 얻은 추가 흡혈은 흡혈박쥐 떼의 흡혈 효과에 합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영웅 및 비영웅 대상 흡혈에 똑같이 적용)
0.75초 동안 적 영웅에게 정신을 집중한 후 3초에 걸쳐 남은 생명력 비율을 대상과 교환합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사거리 3.75 최대 거리 6.75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대상이 최대 거리를 벗어나거나 정지, 은신, 무적 상태가 되면 취소되며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탈것(용기사, 트리글라브 수호자)에는 쓸 수 없습니다.
첫 0.25초 동안 일시적으로 멍해짐(넉백)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내부적으로는 자신과 대상의 생명력 비율을 비교한 뒤, 차이값을 최대 생명력에 곱하여 절대값으로 변환하고, 그 만큼의 지속 치유/피해를 가하는 (디)버프를 걸어주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지속힐/지속딜 효과와 동일하게 방어력/치유 감소 등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지속힐/지속딜의 양은 부정한 전환을 사용한 시점에 결정됩니다.
생명력 비례 피해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디버프처럼
그림자 망토를 둘러 자신에게 걸린 모든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또한 지속 시간 동안 기술 방어력이 75 증가하여 받는 기술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와 같은 효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쪽이 받은 도트딜을 제거해도 다른 쪽의 도트힐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나스레자의 분노
말가니스 - 레벨 20
R
부정한 전환의 대상 주위에 있는 적 영웅들에게 3초에 걸쳐 전달된 생명력의 75%만큼 피해를 줍니다.
흡혈의 손길 효과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피해 반경 3.5
이것도 생명력 비례 피해가 아닌 일반적인 (절대값) 도트딜로 취급됩니다.
피해량은 생명력이 더 높은 쪽에게 가해지는 (절대값) 도트딜의 75%입니다. 즉 말가니스가 빨피일 때 풀피의 디아블로에게 걸면 옆에 있는 발라는 끔살당하는 겁니다.
부정한 전환으로 말가니스가 피해를 받고 대상이 된 적을 치유하는 경우에도, 대상 주위의 적 영웅에게는 도트딜 디버프를 겁니다. 이 경우 말가니스 본인이 받는 피해의 75%만큼의 도트딜을 가합니다.
분석추
분석추
겁나 강해보인다
부정전환 저게 힐밴으로 그럼 막히는거네요...
부정전환은 진짜 본섭 나와봐야 알듯.도통 감이 안잡히네
생각보다 까다로워서 전환은 본썹나왔을때 팀간의 연계빨 상성빨을 극도로 가릴듯. 일단 아우리엘한테 정말 취약할게 눈에 띄고, 스투한테도 궁교환 손쉽게 당할거같네요.
성공조건이 생각보다 까다로워서 ㅇㅇ
디아블로 잡는 영상 때문에 대미지를 신경쓰는 분들이 많은데, 생존기로서의 효과도 쏠쏠해 보여요. 일단 성공하면 좀 과장해서 적응+α를 쓰는 셈이죠. 그놈의 캐스팅 시간만 어떻게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