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PC묻고 산으로가는 스토리, 망해버린 직업밸런스, 퇴화하는 컨텐츠
개발자들 태도 요약
"니들 레이드 월퍼킬하거나 프로할거임? 그럴거아니면 겜갖고 징징대지마셈 ㅉㅉ"
"우린 다 생각이 있다 멍청한 니들은 모르겠지만 그러니까 걍 닥치고 있어봐 ㅎㅎ"
하스 - 1턴에 상대덱 보고 나가는 가위바위보 게임화, 상위직업이랑 귀족직업이랑 명확히 그어진 경계선, 영향력이 없는 확팩
그와중에 폭심만만에서 거의 유일하게 메타 영향주던 공용카드 핵너프(사실상 마녀숲메타로 회귀)
야생에서 날뛰던 노루는 어느정도 손봤지만 지들끼리 점유율 돌려먹기하는 도흑드냥중에선 깔깔이가 주력인 퀘돚빼곤 타격이 없는 패치
의문의 법사 사제화(뒤졌다는 뜻 ㅎ) 미궁속으로 가는 밸패의도
디아 - 디아 4 낼것마냥하더니 막판통수쳐서 레딧터짐
그이 BBQ 엑소통수 수준..
스타는 지금 어케돌아가는지 모르겠고
그럼 블쟈가 지금 집중하고있는 남은겜은.. 히.. 히옷...
신규 프로젝트들으 ㄹ많이 작업하는 거 같던데 거기에 집중하는듯;
그럼 히오스에 아서스 출시하면 대박 아님?? 막 화제되고 시공3.0 시대를 아서스 출시로 열자!
신규 IP 개발할수도 있구요
신규 프로젝트들으 ㄹ많이 작업하는 거 같던데 거기에 집중하는듯;
세대교체기라고 봅니다. 대표이사도 바뀌고, 새로운 사람들이 자리 잡아가는 과도기라고 봐야죠
레이싱겜.만들고 있다던뎅
신작에 제일 집중할거고 그담에 신경쓰는건 옵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