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공의 부름은 경기가 끝난 시점이 아니라 큐를 돌린 시점에서 보너스 경험치를 줘야 한다.
(전사를 선택하면 보너스 경험치를 준다고 해서 빠대큐를 돌렸더니 경기가 끝난 시점에서 보너스 기간이 끝나서 보너스 경험치를 먹지 못했다는 이야기)
2. 경험치 변경에 대한 리치 선수의 트위터 글
(PTR을 잠시 해봤으나 게임이 지루하고 게임을 리드한다는 느낌이 없어서 경험치 패치는 실패한것 같다.)
3. 블리자드는 스노우볼링의 문제를 경험치 변경이 아니라 플레이어 교육으로 해결해야 한다.
4. 블리자드는 그냥 레벨도 없애라.
5. Fan 선수 템포스톰 로스터에서 나감.
6. 히오스에는 자원이 한가지가 있고 네가지 방법으로 얻을수 있다. 이중 한가지를 제거하면서 게임의 전략성이 희생되었다.
7. 블리자드. 실수를 인정하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야. 매년마다 게임플레이를 갈아엎으면서 전에 없었던 문제를 만들 필요가 없어. (최근 글 중에 최다 투표수)
8. 경험치 패치는 정말 대단한것 같다. (킬스코어가 45 vs 5 인데 21 vs 20 1레벨 차이로 끝난 경기를 보여주는 영상)
9. 경험치 패치는 퀴디치를 떠올리게한다. (마지막 한타를 해리포터 퀴디치의 골든 볼에 비유하는 글)
레딧에서 나쁜 반응 얻다
ㅋㅋ 레벨 없애고 시작부터 20특성 다 찍고 맞짱뜨는거 개쩔겠다 오버워치처럼 걍 부활도 빠르게 하고 스노우볼 없애는데는 최고네
45vs5 가 1렙 차이는 넘 심하네.. 한타에서 가져가는 이득은 고사하고 뭔가를 이뤘다는 성취감이 적어지자나 그럼 곧 재미가 없어지지
쌉소리 그만보고 싶다.
건물 경험치를 줄일거면 영웅 킬경험치를 더 줘야하는데
레딧에서 나쁜 반응 얻다
45vs5 가 1렙 차이는 넘 심하네.. 한타에서 가져가는 이득은 고사하고 뭔가를 이뤘다는 성취감이 적어지자나 그럼 곧 재미가 없어지지
못하는 자식일수록 그런 판이 많은데?
쌉소리 그만보고 싶다
그게 씹소리니?게임을 하면 할수록 괜히 그 말 나오겠어?정상적인 판이 안되니까 그런거지!
침대축구
쌉소리 그만보고 싶다.
건물 경험치 일부 롤백하고 투석기 보상을 좀 줄이는 식으로 조정할듯
확실히 레딧의 피드백에 민감한 블리자드가 라이브 서버에 지금 그대로 경험치 패치를 적용할것 같지 않네요..
여기다 적용병 잡으면 동등한 경치까지 주려고 했다고요? ㅋㄲㅋㅋㅋㄱ
ㅋㅋ 레벨 없애고 시작부터 20특성 다 찍고 맞짱뜨는거 개쩔겠다 오버워치처럼 걍 부활도 빠르게 하고 스노우볼 없애는데는 최고네
난투로 나와봤으면 ㅎ
킬을 따거나 어시를 하면 효과가 발동되는 특성이나 기술들에 영향력을 더 부여하는게 어떨가 싶은데
퀴디치ㅋㅋㅋ
와 이게 게임이냐
킬이 적은데 이기는 ㅂㅅ같은 판이 줄어야 함
건물 경험치를 줄일거면 영웅 킬경험치를 더 줘야하는데
레딧에서 나쁜반응 나오면 걍 끝났죠 뭐. 블자에서 경험치패치 고민해볼듯.
무능력 히오스 개발진
킬차이 많아도 운영 빡세게 돌리다가 꾸역꾸역 16 18 가서 한타 크게 몇번 이기고 하는 맛은 있는데 건물 경치가 사라지면.....
성채 경험치가 사라지면 이제 히오스하는것도 안되겠네요 ㅠ
성채 경험치 롤백하고 포탑 경험치를 없에거나 투석기를 나오게 하는게 더 좋은게 아닐지? 그래도 성채인데 뭔가 뿌시는 맛은 있어야..
퀴디치ㅋㄲㅋㅋㅋㅋㅋㅋ
퀴디칰ㅋㅋㅋㅋ
퀴디치 무슨 말인지 알겠어서 웃기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