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팀은 융통성 있는 영웅 개발을 위해 일년의 몇개의 영웅을 출시할지 정하지 않는다. 현재 여러개의 영웅이 제작 중에 있다.
태사다르 리워크는 태사다르를 더 멋지게 만들기 위해 여러번 일정이 밀렸다. "리워크"(재작업)라는 단어로는 다가올 태사다르 변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기에 부족할 정도이다.
화이트메인은 조만간 중요한 특성 리워크가 예정되어 있다.
사무로는 게임플레이 부분에서 안좋은 위치이지만, 다른 영웅들이 더 시급하기 때문에 현재 리워크 목록에 있지 않다.
얼마전 마나 소모 조정 패치로 영웅들 사이의 마나 소모를 동등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 패치에 제외된 영웅은 향후 변화를 위해 모니터링 중이다.
아우리엘에게 벽 테두리 선이 보이게 할 것이다.
락앤롤 레이싱 캐릭터들이나 블랙쏜같은 블리자드 클래식 영웅을 소개할 계획은 현재 없다.
말티엘 승률은 현재 53.1%이며, 이는 라그나로스와 렉사르에 이어 투사중에서 3번째로 높다.
- 최후의 의식의 궁극기 선택률은 78.7% 이다.
- 영혼 회오리는 선택률이 21.3% 이지만, 최후의 의식보다 승률이 4% 더 높다.
렉사르는 현재 승률이 57.9%로 전체 영웅들 중에서 승률이 가장 높은 영웅이다.
반면에 가장 승률이 낮은 영웅은 43.8%의 겐지이다.
디아블로와 가로쉬는 높은 금지률(ban-rate)에도 불구하고, 승률이 하위 7번째 안에 드는 영웅들이다. 플래티넘 이상 구간에서는 디아블로 금지률이 41%로 2번째로 높으며, 가로쉬는 금지률이 22%로 5번째로 높다.
캘타스는 골드 이하 구간에서 55% 금지 당하고 이며, 플래티넘과 다이아 구간에서는 31% 금지 당하고 있다. 마스터 이상 구간에서는 3% 금지 당하고 있다.
- 캘타스 승률은 골드 이하에서 53%이며, 플래티넘 이상에선 51%이다.
새로운 영웅 스킨 제작은 보통 6~12개월 정도 걸리고, 스투코프와 라그나로스같은 복잡한 영웅은 제작 기간이 더 길어진다. 특히 라그나로스 스킨 1개 만들 시간에 다른 영웅 스킨 2~3개는 만들 수 있다.
새로운 영웅의 얼굴 애니메이션 동기화 작업은 엄청난 양의 작업량으로 제작이 중단되었다. 애니메이터는 다른 콘텐츠 제작에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애니메이터는 모션 캡처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것들을 수작업으로 한다.
메카 발라는 메카 이렐보다 가격이 좀 더 높다. 이는 메카 발라가 메카 이렐보다 중요한 에셋 변화(모션 이나 이펙트 등)들이 있기 때문이다.
오르피아의 새 스킨 작업이 진행중이다.
하늘 사원 전장에서 몇몇 스킬 이펙트들이 잘 안보인다는 의견을 받고 하늘 사원에 약간의 조명 변화를 할 수도 있다.
등급전에서 솔로큐만 매칭되는 옵션은 매칭이 솔큐와 파티큐 2개로 분리되어 매칭 시간이 너무 길어져 현재 작업을 하고 있지 않고 있다.
팀원의 탈주로 인한 패배 면책 시스템(Loss Forgiveness) 도입은 조금 지연되었다. 잠수와 탈주자를 다루는 다른 기능들은 잘 작동하고 있다.
인공지능 향상 작업은 현재 잘 진행중에 있다. 아나/아바투르 리워크 패치때 이루어진 인공지능 업데이트는 몇가지 문제를 일으켰지만, 인공지능의 성능은 원래의 위치로 돌아갔다.
솔로 라인 경험에 대해서는 개선을 위해 개발팀의 시야에 있다.
작년 알터렉의 메아리 이벤트 퀘스트 보상들은 이번 여름말에 구매가 가능할 것이다.
개발진 : 이쯤 말했으면 서리드워프 리모델링 얘기는 꺼내지마라
메카 발라가 가격이 더 높은건 납득 하겠는데 메카 이렐이 전설인건 납득이 안가던데
이놈들 디아, 겐지 보고도 아직 승률로 패치하는건가?
렉사르가 승률 높은데도 너프 안하고 겐지 승률 낮아도 버프 안하는거 보면 승률로 패치하지 않는다는거 아님?
번역 감사합니다
라그 스킨 얘기하는거 보니 안만들고 있었나 보네.
개발진 : 이쯤 말했으면 서리드워프 리모델링 얘기는 꺼내지마라
스킨 만드는데에 1년이면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기간이넹 ㄷㄷ
갓사르.
번역 감사합니다
이놈들 디아, 겐지 보고도 아직 승률로 패치하는건가?
+아나 저놈들 저번에 레가르가 아나보다 상위티어라는 거 보고 말을 잃음
MenTerD
렉사르가 승률 높은데도 너프 안하고 겐지 승률 낮아도 버프 안하는거 보면 승률로 패치하지 않는다는거 아님?
그래서 머키는 언제....?? 제라툴 거대 가르기- 1렙특성. 범위 33%증가. 머키 점액늪 7렙 특성. 범위 30% 증가. 씨벌놈들... 이제 머키도 딜러인데 언제 고쳐줄래?
메카 발라가 가격이 더 높은건 납득 하겠는데 메카 이렐이 전설인건 납득이 안가던데
안형
그냥 줘도 안끼는 수준 솔직히 400도 아까움
대사싱크로까지는 안해줘도 그냥 뻐끔거리는건 입 벌리는 모션 하나로도 충분한데 그마저도 안한다는건가
기다리던 화이트메인 패치 시기가 다가왔군요.. 꼭 부활했으면 좋겠어요.. 빠대에서도 똥캐 힐러라고 구박받으면 서러워요;; 솔큐는 작업을 하지 않는다는게 좀 그렇네요.. 파티큐만 보지말고 솔큐유저도 좀 신경써줬으면... ㅠ.ㅠ 팀리 때는 견딜만했는데.. 폭리는 진짜 너무한 것 같아요.. 아군 파티큐가 상대 파티큐보다 잘하길 기도해야 하고.. 어쩌다가 솔큐로만 구성되면 픽이 개판이에요.. 섭탱 둘 씩 셋 씩 뽑는데 무슨 생각으로 플레이 하는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