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히오스에서 캐리가 안된다는 말을 많이 쓰는거 같음
티어 두단계 이상 차이나는 사람들이
밑에서 부터 올리는거 보면 분명 히오스는 캐리가 있는데
유난히 히오스에서 캐리가 안된다는 말을 많이 쓰는거 같음
티어 두단계 이상 차이나는 사람들이
밑에서 부터 올리는거 보면 분명 히오스는 캐리가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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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 다 따고 다니는 것만 캐리라고 생각하는 거 같음 운영으로 캐리하는 건 캐리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캐리 안된다는 사람은 걍 실력이 부족해서 밑에서 못올라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그게 아니고 자기 실력이 상위권이면, 계정새로파서 해보면 쉽게 쉽게 올라감... 캐리가 안되면, 절대로 이럴수가 없죠.
그들이 말하는 캐리 = 학살
1:3까지는 피지컬 쩔면 되는 것 같던데... 눈으로 봐도 이해는 안되는데 결과가 나오긴 하더라고요;
캐리가 안되는건 절대 아님 근데 캐리력이 부족한 게임인 것도 사실이긴 함 그렇지 않으면 천상계가 로우큐 잡히는걸 그렇게 극혐하지 않았겠죠
혼자 다 따고 다니는 것만 캐리라고 생각하는 거 같음 운영으로 캐리하는 건 캐리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1:3까지는 피지컬 쩔면 되는 것 같던데... 눈으로 봐도 이해는 안되는데 결과가 나오긴 하더라고요;
캐리 안된다는 사람은 걍 실력이 부족해서 밑에서 못올라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그게 아니고 자기 실력이 상위권이면, 계정새로파서 해보면 쉽게 쉽게 올라감... 캐리가 안되면, 절대로 이럴수가 없죠.
제가 볼때는 정말 잘하는 사람만 캐리가 가능해서 그런것 같아요. 롤은 초반에 1대1 경향이 강한 게임이다보니 자기가 못해서 라인전 하는 상대가 나보다 더 못하면 격차를 벌리고 개인이 강해져서 다른 라인에 자기보다 잘하는 사람을 스탯빨로 이길 수 있잖아요? 그런데 히오스는 초반부터 끝까지 후반까지 오브젝트에서 시작되는 한타때문에 개인 피지컬 캐리가 초반부터 끝까지 쭉가다보니 기존에 롤에서도 스탯빨로 딜캐리를 하던 사람들입장에선 매 한타마다 실력캐리를 해야하는데 그게 안되니까 캐리가 안된다고 하는거죠.
캐리가 안되는건 절대 아님 근데 캐리력이 부족한 게임인 것도 사실이긴 함 그렇지 않으면 천상계가 로우큐 잡히는걸 그렇게 극혐하지 않았겠죠
히오스의 문제는 캐리가 안된다는게 아닙니다 역캐리가 쉽다는 게 문제죠
롤유사겜 해보니 캐리된다는게 내가 못해도 캐리 가능한 경기가 있다는 의미같아요 히오스는 캐리하려면 운영을 알거나 피지컬이 쩔거나 해야하는데 롤은 운좋게 잘크면 내가 실력이 없어도 한번쯤 캐리하는 판이 나올수 있는데 이게 저티어 뽕맛이 되어서 히오스랑 비교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히오스는 캐리 안된다기 보단. 자기가 게임에서 한 성과가 티가 안나는 게임임
케리를 했는데 티가 안날뿐 그리고 케리방식도 롤하고는 좀 다른방향도 많아서 미묘함
그들이 말하는 캐리 = 학살
롤에서 캐리 = 그 티어 구간에서 잘 크면 게임 쌈싸먹을 수 있음. 히오스에서 캐리 = 그 티어에 있을 사람이 아님
근데 진짜 엄청 잘하는 사람 한명이 있어도 가서 죽어주는 2명만 있으면 그판 망함 한명이 캐리하긴 쉽진 않드라...적어도 2명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