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즈 서브레딧에서 개발팀의 영웅 밸런스 & 이동 속도 변화 AMA가 한국시간 기준 7월 19일 (금) 오전 2시부터 4시까지열립니다! 히어로즈 개발팀은 AMA 주제에 관련된 질문을 답해드릴 예정입니다. (AMA 스레드 링크)
- 이번 AMA에 참가할 개발팀 인원은 Alex Neyman (선임 게임 디자이너), Sergey Morozov (게임 디자이너), Adam Z. Jackson (영웅 디자이너 - 주로 리워크 담당), Kevin Gu (선임 게임 디자이너), David P Warner, Steve Jaquith (게임 프로듀서), Brett Crawford (수석 라이브 디자이너), Shane Miller (테스트 분석가), Kyle Dates (선임 게임 디자이너)입니다.
?? : 저희는 HOS의 긍정적인 변화를 지켜보면서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습니다. 마나소모를 조절하는 것 만으로도 밸런스를 잡아나갈 수 있었으며, 이는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저희는 이동속도를 올려 변화를 지켜볼 것이고 흥미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패치는 여러분들이 만족하진 못하겠지만 흥미로운 점이 있어 지켜 볼 것입니다. 현재 어느정도 지켜본 바 매우 흥미로운 결과의 데이터를 수집하였습니다. 다가올 패치에서는 이 흥미로운 점을 좀 더 수정 보완하여 가까운시일내에 여러분들에게 선보여줄 것입니다. 공.격.속.도
일리단: 빵그ㅛ
누가 스킨 별 이펙트 차별화 및 전체적인 스킬 이펙트 상향 안해줄 거냐고 물어봐죠....ㅠㅠ진쨔
영웅 밸러스쪽 질문이라 인될듯? 아트쪽AMA에다 물어보셈
영어 허섭인디 구글 번역기로 하면 왈도처럼 될까바ㅠㅠ
시공 초아!!
왜 갑자기 이속을 올릴 생각을 했는지 물어봐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