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터겟 스킬은 왜 안빨라지게 했냐 그러던데,
참 생각이 단순한거 같음
잉? 빨라졌네? 왜 스킬은 안빨라짐??
스킬이 안맞으면 빨라진 이속 믿고 과감하게 스킬 쓰면 될테고
결국 평준화되서 몇몇 영웅 빼면 큰 변화 없을텐데
이번 승률 변화 보면 리밍같은 논타겟 딜러도 별 차이 없음
변화가 큰 애들은 이유 거기에 잘 나와 있고
걍 생각 없이 지 스킬 안맞는다고 때쓰는거 같아서 별로임
논터겟 스킬은 왜 안빨라지게 했냐 그러던데,
참 생각이 단순한거 같음
잉? 빨라졌네? 왜 스킬은 안빨라짐??
스킬이 안맞으면 빨라진 이속 믿고 과감하게 스킬 쓰면 될테고
결국 평준화되서 몇몇 영웅 빼면 큰 변화 없을텐데
이번 승률 변화 보면 리밍같은 논타겟 딜러도 별 차이 없음
변화가 큰 애들은 이유 거기에 잘 나와 있고
걍 생각 없이 지 스킬 안맞는다고 때쓰는거 같아서 별로임
투사체 자체가 느린건 밸런스에 변화가 생겨서 좀 고려해봐야함 ex. 아즈모단 Q
그건 생각이 단순한게 아니라. 생각이 상식적인거임 정작 찬성하는 사람도 그다지 복잡한 생각도 안하더만 당장 이 글 쓴 님도 마찬가지고 난 이속패치를 찬성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반대하는 사람을 무뇌로 만드려면 그에 합당한 이유를 대야지
징징
하다보면 파워슬라이드, 꿰뚫기같은거 이게 안맞네 하는데 뭔 징징 게다가 이속버프는 퍼센트증가라(이속10 10퍼증가 11, 이속11 10퍼증 12.1) 실직적으로 더 빨라지는데 생각이 참 단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알타 광선류 같은건 ㅇㅈ하는데
참 생각이 단순한거 같음 잉빨라졌네 왜 스킬은 안빨라짐? 이런걸 블리자드에서 고민하고 패치하거나 시기를 조율해야하는데 이런걸 유저끼리 너가 문제다 니가 문제다 징징거리지 마라하고 싸우게 만드는건데 너무 때 쓴다고 생각하시면 결국은 블리자드 이넘들이 문제인데 ㅠㅠ
투사체 자체가 느린건 밸런스에 변화가 생겨서 좀 고려해봐야함 ex. 아즈모단 Q
아즈는 ㅇㅈ 계는 이속 빨라봐야 이득도 없어서 패치 필요하다고 할만함
그건 생각이 단순한게 아니라. 생각이 상식적인거임 정작 찬성하는 사람도 그다지 복잡한 생각도 안하더만 당장 이 글 쓴 님도 마찬가지고 난 이속패치를 찬성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반대하는 사람을 무뇌로 만드려면 그에 합당한 이유를 대야지
징징
나지보 거미라던지. 혼령이나.. 논타겟보다는 소환물이나 특정한 궁극기의 손실을 메꿔주는 패치가 아직 없어서겠죠.
하다보면 파워슬라이드, 꿰뚫기같은거 이게 안맞네 하는데 뭔 징징 게다가 이속버프는 퍼센트증가라(이속10 10퍼증가 11, 이속11 10퍼증 12.1) 실직적으로 더 빨라지는데 생각이 참 단순하네요
서로 죽여라 드잡이질하면서 무빙으로 피하기 쉬워진 투사는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