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만의 시너지도 만들 수 있고
꼭 템 아니어도 새로운 시도해볼수도있을텐데
가시성 타격감 전부 무시하고 좋게 만들수도있을거고
왜 블쟈는 블리자드 올스타라는 좋은 ip를 더 발전시키지못하는걸까요
진짜 답답함. . . .
히오스만의 시너지도 만들 수 있고
꼭 템 아니어도 새로운 시도해볼수도있을텐데
가시성 타격감 전부 무시하고 좋게 만들수도있을거고
왜 블쟈는 블리자드 올스타라는 좋은 ip를 더 발전시키지못하는걸까요
진짜 답답함. . . .
히오스 개발진은 그런거 만들 능력도 안되고 형편도 안됨 그정도 능력충분했으면 초창기 히오스 그꼴로 안냈을것임
히오스도 업뎃 느려터졌는데 히토체스를 만들겠다 라고 발표라도 하면 히오스 유저들 여론 터질껄요? 있는거나 잘 보수하고 만들어야지
가능해서 유저유입 및 유저 총 인원은 증가할지 몰라도, 오히려 히오스 빠대 폭리 유저를 분산시키는 역할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히오스 원 컨텐츠에는 손해일 듯
그럴 인력이 있을지부터 고민해봐야. 블쟈가 히오스에 인력투입을 더 해줄지도 의문. 이미 한번 빼가기까지 했는데.
블쟈 본사 CS팀도 축소하는 마당에 개발 인력이 남을 리가 없다고 생각함.
워3랑 같은 엔진이라 충분히 가능할듯.. 것보다 워3 유즈맵으로 먼저 나올지도, 아니 나왔으려나
오토체스가 실상 워크3기반이나 다름없긴하져. . .
가능해서 유저유입 및 유저 총 인원은 증가할지 몰라도, 오히려 히오스 빠대 폭리 유저를 분산시키는 역할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히오스 원 컨텐츠에는 손해일 듯
그것도 그렇겠네여ㅜ
히오스도 업뎃 느려터졌는데 히토체스를 만들겠다 라고 발표라도 하면 히오스 유저들 여론 터질껄요? 있는거나 잘 보수하고 만들어야지
그럴 인력이 있을지부터 고민해봐야. 블쟈가 히오스에 인력투입을 더 해줄지도 의문. 이미 한번 빼가기까지 했는데.
블쟈 본사 CS팀도 축소하는 마당에 개발 인력이 남을 리가 없다고 생각함.
ㄹㅇ 히오스 회생 가능한 각인데 안해줄듯 ...
히오스 개발진은 그런거 만들 능력도 안되고 형편도 안됨 그정도 능력충분했으면 초창기 히오스 그꼴로 안냈을것임
솔까 아서스한텐 좀 미안해도 지금 딱 지금의 모습으로 히오스가 출시되었더라면 미래는 바뀌었을까요. .
만들더라도 별도의 부서로 개발했으면 좋겠어요. 내부 컨텐츠로 자리잡게 되면, 윗 댓글처럼 유저만 갈라먹어서 매칭 더 느려질 것 같아요;
인력 구조상 워토체스가 차라리 더 현실적으로 보임.
롤토체스가 있는데 내서뭐함